바이낸스 선물거래 방법

바이낸스 선물거래 방법, 비트코인 ‘개수 늘리는방법 A-Z’ 이 글만 보세요

매수매도에 대한 의견 아닙니다. 매수추천 아닙니다.

바이낸스 선물거래란? 어떤 거래소를 써야할까?

현재 코인판에서 가장 압도적인 유동성을 자랑하는 거래소가 바이낸스 선물거래소다.

인마켓캡이라는 사이트에서 현재 비트코인 실시간 거래량을 확인할 수 있으니 코인마켓캡에 꼭 들어가보자.

전체 유동성 순위 1위, 바이낸스 선물거래 거래량

현재 바이낸스 선물거래는 수수료 할인코드를 제공한다. 바이낸스 선물거래소 평생 20% 할인코드

 

바이낸스는 현재 핸드폰 번호와 이메일로 가입이 가능하다.

바이낸스 선물거래로 비트코인 개수 늘리는 방법

각설하고 현재 내가 실제로 트레이딩을 하고 있는 방법을 알려주겠다. 먼저 바이낸스와같은 선물거래는 추세매매방법과, 박스권매매방법 두가지로 나뉜다.

  • 추세매매 선물거래 방법

추세는 거대한 사이클을 뜻한다. 고점을 형성하고 돌파하면 더간다에 베팅하는 방법이다.

그래서 추세매매는 이런 수익 사이클이 이뤄진다.

고점에서 샀는데도 훨씬 더 고점을 형성하는 트레이딩 방법론. 이 방법론에 대해서는 여기서 안다루고 이 소책자에서 더 다루고 있다.

  • 박스권 선물거래 방법

박스권매매는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거미줄매매 방법을 뜻한다.

이렇게 횡보박스권에서 매매하는 기법이다. 그런데 재미있게도 바이낸스 선물거래는 거미줄매매를 자동매매로 할 수 있게 오토봇을 제공한다.

바이낸스 선물거래소 자동매매 평생 20% 할인코드

바이낸스 선물거래 방법, 거미줄 자동매매하는방법 (auto)

전략 트레이딩을 눌러서 페이지를 들어가면 아래에 Grid 라는 단어가 나온다.

이 그리드는 거미줄 매매를 오토봇으로 만들어주는 방법이다.

그리드 거래는 설정된 가격을 중심으로 특정 간격으로 롱과 숏을 거미줄을 쳐놓고 계속해서 박스권을 왔다갔다하면서 개수를 불리는 최적화된 전략이라 보면 된다.

자동으로 이런 거미줄이 세팅되며 내가 손댈 필요없이 알아서 움직인다는 거다. 오로지 유저가 해야 할 일은 자산분배 하나 밖에 없다.

내가 이 그리드 전략에 얼마를 분배할 것인지, 리스크 관리는 어떻게 할 것인지, 시스템은 언제끌것인지만 고민하면 되고 나머지는 전부 바이낸스 선물거래에서 알아서 해준다는 거다.

현재 바이낸스 선물거래에서 가장 인기있는 그리드매매는 BNB코인이다. 그만큼 BNB가 오래동안 회옵하면서 움직이지 않는 코인임을 뜻한다.

그래서 동시에 추세전략과 박스권전략의 익스포저를 동시에 소유하는 방식을 추천한다.

왜냐면, 박스권이 언제까지일지 추세장이 언제일지 우리는 전혀 예측할 수가 없다. 그냥 둘다 소유하는 것이 최선.

BNB코인을 200달러부터 220달러까지 그리드매매를 하게 설정해놓은 모습. BNB코인을 트레이딩하고 10배수로 설정해뒀다.

앞으로 계속 테스트해볼 예정. 비트겟으로는 아예 이런 설정도 필요없이 알아서 자동으로 그리드매매가 가능하니 완전 AI형태가 편한분은 이쪽으로

바이낸스 선물거래 방법, 할인코드 20% 받기.

바이낸스는 bnb코인을 보유하면 더 큰 폭으로 수수료가 할인된다. 선물거래 수수료가 저렴한 편은 아니기 때문에, 최소한의 BNB 수량은 맞춰놓고 바이낸스를 이용하는 게 좋다.

바이낸스 최대 할인코드 받기

매수매도에 대한 의견 아닙니다. 매수추천 아닙니다. 바이낸스 선물거래 그리드매매 자동매매 설명 끝

 

 

비트코인 주식 CCI 지표 보는방법 : 선물거래 길잡이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