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낸스 선물거래 방법

바이낸스 비트코인 선물거래 방법

투자에 대한 심리가 확대된 이후로 주식뿐만 아니라 코인에도 상당히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특히나 롱 숏 이런 이야기는 다들 많이 들어보셨을텐데요.

오늘은 세계 최대 규모인 해외거래소 바이낸스 비트코인 롱 숏 및 선물 거래방법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해외라서 막연하게 느껴져 해보고 싶었는데 그러지 못했거나 궁금하셨던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먼저 바이낸스 계정을 생성하셔야 하는데요.

가입시에는 수수료를 할인받을 수 있는 링크로 가입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아래에 레퍼럴 링크를 통해 가입을 하시면 20% 수수료 할인 혜택을 적용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바이낸스 수수료 20% 할인 혜택 가입 링크

단타 위주의 거래를 하거나 거래금이 큰 경우에는 수수료 역시 꽤나 부담스러울 수 있기 때문에 할인 비율을 확인해보시고 계정을 만드시기 바랍니다.

바이낸스 선물거래 지갑 입금 방법​

위 과정까지 완료되었으면 바이낸스 메인페이지에서 지갑개요 부분을 눌러서 지갑으로 코인을 입금하여야 합니다.

국내거래소에서 입금시키고자하는 코인을 매수하여 보내는 방식을 일반적으로 택하곤 합니다.

들어오면 지갑 개요 부분에서 상단에 있는 입금버튼을 눌러주세요.

가상자산 입금시에는 수수료가 저렴하고 빠르게 전송되는 코인을 선택하는 것이 좋은데요. 리플을 이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렇게 현물계좌로 입금하신 후에 USDT로 변경하여 선물거래를 하려고 하는 경우 USD-M선물 계좌로 보내주고 현물거래를 할 경우는 그냥 두시면 됩니다.

바이낸스 선물거래 들어가기​

먼저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바이낸스 비트코인 롱 숏 거래를 하기위해서는 메인페이지에서 상단에 있는 파생상품 메뉴를 누르고 USDⓢ-M 선물 메뉴를 클릭합니다.

입금한 코인을 USDT로 전환하고 현물지갑에서 선물지갑으로 전송하였다면 이제 이곳에서 우측에 있는 영역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좌측에서는 차트와 포지션 등을 체크할 수 있습니다.

지정가와 시장가 거래 등을 선택할 수 있고 본인이 사용가능한 USDT를 이용하여 롱 숏 포지션을 잡으면 되는데요.

이를 선택하기 전에 상단에 있는 마진모드와 레버리지 조정 과정을 잘 알아야 합니다.

마진모드는 교차와 격리로 나뉘는데 아래의 설명문구를 읽어보시면 교차는 전체 마진 잔고가 청산될 수 있기 때문에

특별한 이유가 없다면 자신이 지정한 금액으로만 거래하는 격리모드로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레버리지는 1~125배를 선택할 수 있지만 고배율로 갈수록 위험성이 있기 때문에

코인 선물에 이해도가 깊지 않은 경우에는 10배 이하로 거래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그 외에 선물이 아니라 나는 비트코인 현물을 구매하여 거래하고싶다는 경우에는

상단 메뉴에서 거래부분을 눌러 기본으로 들어가도록 합니다.

전환을 하거나 고급 등과 같은 메뉴도 있지만 기본적인 것부터 살펴보는 것이 좋겠죠.

이곳에서는 일반적으로 주문을 넣어서 내가 원하는 호가에 매수하고 매도하는 방식으로 거래하시면 됩니다.

오늘 설명드린 부분은 모바일앱에서도 동일하게 진행할 수 있어

이동시에도 내 포지션이나 거래현황을 살펴볼 수 있다는 점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알려드린 바이낸스 비트코인 롱 숏 그리고 현물 거래방법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