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 MAGIC 코인 시세 및 정보 함께 알아보자

매직 MAGIC 코인 시세 및 정보 함께 알아보자

해당 포스팅은 매수, 매도 추천글이 아니며 단순정보글 입니다.

안녕하세요, 코인 정보분석하는 부지런한 백호입니다. 오늘은 매직 MAGIC 코인 토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매직 MAGIC 코인 이란?

Treasure는 상향식 IP 및 인프라를 통해 게임과 커뮤니티를 연결하는 분산형 비디오 게임 콘솔이며

구성 가능한 리소스의 공통 세트로 통합됩니다.

official website

Treasure 생태계를 지원하는 것은 $MAGIC입니다.

이것은 주요 인프라를 강화하고 파트너의 “게임 카트리지”전체에 대한 준비 자산 역할을하는 공정한 대출 토큰입니다.

official website

분산형 게임 콘솔 Treasure는 분산형 게임 콘솔과 게시자 스택을 구축합니다.

카트리지: 게임과 메타버스는 Treasure와 숙련된 빌더에 의해 처음부터 제작되었으며 모두 $MAGIC로 연결됩니다.

official website

커뮤니티: 전승, 길드, 리소스 및 $MAGIC을 통해 연결된 다수의 작은 커뮤니티 복합체.

official website

인프라: 생태계를 강화하고 빌더에 힘을 주는 공유 경제 엔진, 도구 및 리소스.

모든 것이 듀얼 리소스 모델에 의해 연결됩니다. 오늘날 대부분의 P2E 게임은 설계상 지속 가능하지 않습니다.

게임 채용은 네이티브 토큰에 대한 추측이 계속되는 한 계속됩니다. 수익이 끝나면 사용자는 새로운 프로젝트와 토큰으로 이동합니다. 빌더와 게임은 서로 분리되어 있으며 수익 증발, 커뮤니티 감소, 토큰 비유동성을 해결하기 위해 격리됩니다.

official website

통화로서 Treasure MAGIC 매직 코인

MAGIC은 공통 경제 계층 내에서 크로스 메타 버스 통화로 사용되는 Treasure 생태계의 통화입니다.

MAGIC은 Treasure의 메타버스 생태계 내에서 계속 성장하는 스토리 브릿지 네트워크를

통합하기 위해 점점 부족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경제의 복잡성이 증가함에 따라 배출량이 감소합니다).

official website

플레이어는 Bridgeworld(Treasure의 주요 제품 중 하나) 및 기타 게임 카트리지를 플레이하여 MAGIC을 획득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Atlas Mine에 스테이킹 된 MAGIC을 통해 소유자는보다 광범위한 보물 생태계를 관리 할 수 ​​있습니다.

CoinMarketCap

보물 (NFT)은 메타 버스간에 공유되는 일련의 경제 리소스입니다.

따라서 각 NFT에는 서로 다른 세계를 만들어내는 자체 스토리가 있습니다.

그들은 다른 세계의 전승이며, 그들 자체가 그들 사이의 다리입니다.

official website

Bridgeworld로 시작되었지만 Treasures 유틸리티는 계속해서 다른 게임 카트리지에 도입되어

메타버스간에 공유되는 NFT의 상호 운용성 이론을 강화합니다.

 

매직 MAGIC 코인 시세 및 차트

CoinMarketCap

매직 코인 시총은 894억으로 적은편이고 총 수량은 339,645,510 MAGIC이고 유통공급량은 177,181,782 MAGIC입니다.

거래소 10곳에 상장되어 있으며 Lbank에 65%, 스시스왑에 27%의 거래가 이루어지고 있어 분산화 되어있다고 보기에 어렵습니다.

CoinMarketCap

차트는 지속적인 하락하는 모습을 보이다 일간차트에 상승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조정받는 구간을 확인하고 저점에 관심있는 분들은 모아가시는 것이 좋아보이나 단타도 비트와 이더를 중심으로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따라서 장단기 이평선과 거래량에 따른 과거차트를 유심히 보시고 패턴을 충분히 익히신 뒤에 매직 코인의 투자하시길 당부드립니다.

바이낸스 수수료 20% 할인 가입 링크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