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네이버앨리스 코인 (ALICE) 시세 및 전망

마이네이버앨리스 코인 (ALICE) 시세 및 전망

마이네이버앨리스 ALICE 토큰 코인 메타버스 시세 정보 전망 호재 분석해보자

안녕하세요, 코인정보분석 포스팅하는 부지런한 백호입니다. 오늘은 이어서 ALICE를 알아보겠습니다.

이웃의 앨리스?

(My Neighbor Alice)

My Neighbor Alice는 Chrome을 기반으로 한 농업 테마로 플레이하고 벌 수있는 빌더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플레이어는 가상 아일랜드를 구입하고 소유하고 흥미 진진한 아이템을 수집하고

구축하는 동시에 새로운 친구를 만들 수있는” 장소로 자칭하고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게임의 이름을 딴 중심 인물인 앨리스 또는 내부 시장에서 가상 부동산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구입한 모든 토지는 NFT로 표시됩니다.

official website

My Neighbor Alice는 수백만 명의 플레이어에게 블록체인을 도입하는 것을 목표로 하며,

기존 게임 시장 내 다양한 ​​게임 커뮤니티를 타겟팅하고 있습니다.

이 게임은 블록체인 기반이며 DeFi 기능을 통합하지만 가상 화폐와 블록체인에 대한 사전 지식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My Neighbor Alice는 몇 가지 일반적인 출처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예를 들어, 일상적인 게임 내 작업과 사회적 측면은 우뚝 솟은 숲에 영감을 받지만 Minecraft는 메커니즘을 구축하기 위한 롤 모델 역할을 합니다.

작품은 스웨덴의 아동서 Pettson and Findus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My Neighbor Alice의 차별성은?

첫째, 앨리스 캐릭터를 친숙한 “게임 내 친구”로 통합하는 독특한 스타일은

고전적인 블록 체인 게임의 기능에 익숙하지 않은 캐주얼 플레이어에게 게임을 더 친숙하게 만듭니다.

게다가, 이 게임은 플레이어를 기반으로 하는 블록체인 기술과의 상호작용을 강요하지는 않지만,

관심 있는 사람은 기존의 DeFi 기능을 탐색할 수 있습니다.

official website

Snowflake Island

Medieval Rest

Nature’s Rest

Lummestad

Sandy Coast

Submerged Island

플레이어는 여성을 포함한 다양한 게임 대상 사용자에게 호소하도록 설계된 다양한 활동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게임의 핵심 기능은 가상 섬이며 그 중 6 가지가 있습니다.

플레이어는이 섬에서 NFT 토큰의 형태로 가상 토지를 구입하고 집, 호수, 장식품, 동물, 식물 등 게임 내 아이템으로 장식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아바타로 표현되며 게임 내 아이템으로 맞춤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xangle

이들은 모두 다른 블록체인의 마켓플레이스 또는 마켓플레이스를 통해 거래할 수 있습니다.

또한 플레이어는 게임 내 퀘스트와 활동을 완료하여 명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공유 퀘스트를 통해 플레이어는 공통 목표를 달성하고 포럼에서 논의할 수 있는 커뮤니티가 만든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게임 개발자는 최근 게임의 메타버스를 확장하기 위한 가장 유망한 아이디어를

지원하는 8,000만 달러의 메타버스 그랜트 프로그램을 발표했습니다.

앨리스 (ALICE) 코인의 유통량은?

ALICE는 플레이어가 아이템과 가상 토지 구매에 사용할 수 있는 게임 내 통화입니다.

또한 플레이어가 가상 섬 방문에 대해 다른 플레이어에게 요금을 부과하기로 결정하면 수익을 창출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플레이어는 ALICE를 스테이킹하여 특수 퀘스트의 잠금을 해제할 수도 있지만,

플레이어가 특정 스테이킹 임계값을 충족하는 경우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퀘스트를 완료하고 토큰 경험치를 축적하여 ALICE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official website

마지막으로 토큰 소유자는 ALICE를 사용하여 거버넌스 계획에 투표할 수 있습니다.

ALICE의 총 공급량은 다음 분포에 따라 1억입니다.

토큰 세일(21%) 예약(20%): 스테이킹 보상에 사용됩니다.

생태계 (16%) 커뮤니티 & 마케팅 (15%) 팀 (15%) 플랫폼 보상 (8%): ​​게임 내 보상. 사용자 인센티브(5%)

My Neighbor Alice 네트워크의 보안성은?

official website

My Neighbor Alice는 레이어 1 블록체인인 Chromeia에 구축 그리고 Unity와 함께 사용되며

계정, 토큰 전송, 관계형 데이터 및 사용자의 진행 상황을 조작합니다.

 

Chromia는 블록체인에서 직접 복잡한 백엔드 로직을 가능하게 하는

고유한 데이터베이스 측면을 갖춘 크로스체인 플레이 어빌리티 개발을 따릅니다.

 

게임의 두 번째 레이어는 Unity입니다.

이 프런트 엔드 솔루션은 대부분 백엔드를 로그인 등록 에지 케이스와 멀티플레이어 확장성에 연결하는 프로시저 구축 시스템입니다.

ALICE는 Ethereum의 ERC-20 토큰입니다.

 

이더리움은 가장 인기 있는 블록체인 중 하나이며 많은 분산 애플리케이션에 의존하는 솔루션입니다.

‘프루프 오브 워크 컨센서스 메커니즘’은 마이너가 새로운 Ether를 채굴해야 하며

Ethereum이 가상 화폐 업계에서 가장 안전한 블록체인 중 하나임을 보장합니다.

분산 노드 세트는 트랜잭션을 검증하고 이더리움 블록체인을 보호합니다.

 

앨리스 (ALICE)의 거래소는?

xangle

ALICE는 Binance, Mandala Exchange, Huobi Global, FTX 및 KuCoin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