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플 XRP 10000달러로 설계 되었다

리플 XRP 10000달러로 설계 되었다

*본 게시글은 투자 종목 추천 목적이 아닌 단순 정보공유 글입니다.

 

원래 리플 XRP 2018년 시가총액 3 2위를 다투던 이더리움을 제칠려고 하는 시기도 있었죠.

 하지만현재는 걸린 소송으로 많이 밀려난 상태 입니다하지만,

XRP는 리플넷이라고 하는 자체 네트워크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있습니다.

 

<v:f eqn=”if lineDrawn pixelLineWidth 0″ /> <v:f eqn=”sum @0 1 0″ /> <v:f eqn=”sum 0 0 @1″ /> <v:f eqn=”prod @2 1 2″ /> <v:f eqn=”prod @3 21600 pixelWidth” /> <v:f eqn=”prod @3 21600 pixelHeight” /> <v:f eqn=”sum @0 0 1″ /> <v:f eqn=”prod @6 1 2″ /> <v:f eqn=”prod @7 21600 pixelWidth” /> <v:f eqn=”sum @8 21600 0″ /> <v:f eqn=”prod @7 21600 pixelHeight” /> <v:f eqn=”sum @10 21600 0″ /> <o:lock v:ext=”edit” aspectratio=”t” />

 

 

현재 리플코인은 1000 – 900원대의 가격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비트코인이 상승하면서이더리움이나 에이다솔라나 등은 많은 상승을 이뤄 낸 반면리플 XRP 600원대로 하락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소송으로 가격이 많이 밀려난 상태지만승소하거나 합의가 될 경우가격적인 면에서 많은 상승을 기대해 볼 수 있습니다.

 

거래 정지 당한코인베이스를 포함해서 다양한 거래소에 다시 상장하게 된다면가격은 많은 영향을 줄것입니다.

 

 

XRP의 가격전망?

소송에도 불구하고 XRP의 가격은 상승으로 보는 분들이 많은 이유는 무엇일까요리플XRP의 잠재적인 가치에 대한 기대가 크기 때문입니다.

 

XRP는 국제 송금에 있어서 혁신적인 역할을 할것입니다.

 우리가 돈을 국내로 송금할때는 별 문제 없이 송금이 가능합니다

하지만해외 송금의 경우 상당히 오래 걸리고어려움이 있는데요

스위프트 네트워크를 이용해 처리하는데

스위프트를 이용해 송금하면시간도 2 – 6일 일까지 걸리며

비용이나각종 수수료 명목으로 많은 비용이 들게 됩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이러한 스위프트의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서나온것이 스위프트 GPI 라고 합니다.

 당일결제, 24시간 실시간 송금경로 등이 추적 가능하며

해외로 송금한 자금의 이동 경로를 알수 있도록 설계 되었습니다.

 예전보다 많이 간편해 졌습니다그럼 굳이 XRP를 사용할 이유가 있는가하는 것입니다.

 

XRP를 사용하면속도가 매우 빠릅니다송금 시간은 10초 이내 빠르면, 4초 밖에 소요되지 않습니다.

송금이 바로 이루어지기 때문에환율에 따른 시세 차익문제도 발생하지 않습니다.

 또한 거래되는 자금에 대해 상호간의 예치금 없이지불과 정산이 동시에 이루어 집니다.

 

현재 스위프트를 사용해서거래되고 있는 금액이 일일 평균 약7조 달러 가까이 된다고 합니다

그러니많은 기관이나 은행에서 XRP를 사용하게 된다면, XRP의 가치는 급격하게 상승하게 될것입니다.

 

리플과 비트코인의 목적은 전혀 다릅니다.

 

비트코인중앙화된 금융기관의 폐해를 타파하고

금융 기관의 개입이 전혀 없는 새로운 화폐 시스템을 만드는 것이 목표 입니다.

 

리플은행 업무의 효율성을 증대 시킬 목적으로 탄생한 프라이빗 블록체인

프라이빗 블록체인은 특성상 검증인을 미리 지정해서검증을 하게 됩니다

따라서 퍼블릭 블록체인인 비트코인 처럼 다수의 검증 경쟁이 없기 때문에

복잡한 문제를 풀 필요도 없고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

 

비트코인은 가치 저장수단의 개념이라면리플은 화폐로서의 기능을 목적으로 만들어 졌습니다.

 

CBDC 발행에 따른 리플의 폭발 성장 가능성?

CBDC가 중앙은행 디지털 화폐라고 잘 알고 계실 겁니다. 2021 10월에 미국 연방

준비 은행에서 자금 결제 시스템에 ISO2022형식을 도입한다고 밝힌바 있습니다.

 

2021 8월 기준 ISO2022를 도입한 나라들은인도 , 일본중국스위스, ECB는 벌써 도입하였고

싱가포르영국캐나다미국남아공러시아인도네시아아르헨티나 등은 도입예정으로 되어 있습니다

미국 연준은 처음에는 CBDC에 대해서 부정적인 입장으로 보였습니다

하지만말을 바꾸어 2023년에 도입하겠다고 입장을 선회하게 됩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중요한건 미연준이 지급결제시스템에 ISO2022 형식을 채택 했다는 것입니다

미연준은 달러를 찍어 내는 기관입니다이말은 즉 미국이 결제 시스템으로 ISO2022를 쓴다는 말이 되죠.

ISO 2022를 준수하고 있는 코인으로는 XRP , XLM , XDC, IOTA, ALAGO 입니다

그러나, ISO 2022공식 홈페이지를 들어가 보면, ISO 2022에 정식으로 가입된것이 리플 뿐입니다.

 

 

전세계 중앙은행들이 CBDC를 발행하여 국제 송금이 이루어지면 리플 스위프트 비자 등 여러기관들이 협력하여 진행할 가능성이 많습니다

각 나라별로 XRP 스위프트등의 방식을 도입하면 블록체인상에서 호환하여 송금 절차가 이루어 지도록 될것입니다.

 

 

 

현재 미국 3경의 부채 해결책은 리플 XRP?

( XRP 가격이 개당 최대 1000만원이라고 말하는 이유? )

 

미국의 부채는 현재 한화 약 3경원에 육박하고 있습니다

코로나 19를 핑계로 달러를 마구 찍어내어 현재의 부채 상황에 이르게 되었습니다.

 

달러가 기축통화이기 때문에달러를 마구 찍어 내는 것이 가능했습니다

하지만달러가 지속적으로 찍어내어 져서 달러의 가치가 하락하게 된다면

어떻게 될까요그럼 다른 나라들이 더는 달러를 사용하지 않을수도 있게 됩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국가부채를 해결하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 출처 – 마크필립스의 논문 )

그 대안이 바로 리플XRP라는 겁니다. ( XRP는 세계 준비 통화가 될것입니다 )

 

XRP는 세계 준비 통화 역할을 할수 있는 완벽한 위치에 있습니다

외환 보유고국제 거래 및 투자그리고 글로벌 결제 전반의 기타 모든 용도에 유동성을 제공하기 위해 상당한 양을 보유 할 수 있습니다.

“XRP 75억명의 사람들을 수용할 수 있도록 확장 가능해야 합니다

” 라고 쓴 리플랩의 공동설립자의 말을 인용했습니다

이것은 지구상의 모든 인간이 사용할수 있도록 세계 기축 통화로 사용하도록 설계 되었음을 의미합니까?

( 1000억개 리플 75억명이 나누어 줄 경우 13.3개 사용가능)

 

XRP의 확장 기능을 살펴 보겠습니다생성시  1000개의 XRP가 생성됩니다

더이상 생성될 수 없으므로본질적으로 디플레이션 기능을 갖습니다.

희소성이 있다 ) 이러한 XRP의 일부가 소실되거나

손실되었다는 사실을 제외하고 XRP 10,000달러의 가치의 1000 XRP는 총가치로 1천조 달러를 제공합니다

이것은 244조 달러의 세계 부채와 88조 달러의 세계 GDP를 설명하기에 충분합니다.

 

본질적으로 XRP는 매우 유동적이며거래 및 결제 시간이 빠릅니다

사용료도 저렴합니다사실상의 준비 통화로 사용되는 경우 법정 통화로 교환할 필요가 없지만,

ILP를 통해 여러 통화 및 지불 네트워크에서 쉽게 교환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정치인비정부기구주요 금융기관들이 우리에게 숨기고 있었던 비밀은 무엇일까?

XRP는 세계 준비 통화가 될 것이며부채 상환에 사용될 것입니다법정 화폐를 평가 절하하지 않고

부채위기를 해결할 것입니다예를들어,

 미국 정보는 XRP를 매우 낮은 OTC 요율로 구매할수 있으므로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거래소에서 가격이 오르지 않습니다

지갑으로 부터 지갑으로부터의 거래장외거래 )

마찬가지로 주요 금융 기관도 XRP를 매우 매력적인 가격에 비축 할수 있습니다

모든 시스템정책및 계약이 마련되면 XRP가 준비 통화로 사용될 것이라고 발표만 하면 됩니다.

 ( XRP의 가격이 오르고 시세차익으로 빚을 탕감하는것이 가능 ) 

이것은 유틸리티와 수요를 촉진하여 XRP의 가격을 빠르게 증가 시킬 것입니다.

 그런 다음 정부는 XRP를 사용하여 부채를 청산 할 수 있습니다. XRP는 추가 달러나

기타 법정 화폐를 발행하지 않기 때문에법정 화폐 가치를 평가절하하지 않습니다.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