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플 코인 시세 상승 이유 소송 일정

​리플 코인 시세 상승 이유 소송 일정

안녕하세요.

오늘 리플 코인이 9% 이상 시세 상승하며 업비트 거래대금 순위 1위를 기록했습니다.

1. 리플 소송 합의 찌라시

2. 리플 소송 호재 : SEC의 XRP 리플 규제 관련 법률

자문 자료 요구 거절(이에 대해 해외에서 리플의 승리로 보도됨)

2. 비트코인 선물 상승(삼각 수렴)

입니다.

비트코인 선물이 받쳐주니까 리플 코인 소송 합의 찌라시 호재로 급등하네요.

위 이미지에서 알 수 있는 코린이 정보

1. 업비트 거래대금이 많이 줄었다. 하루 50조에서 8조로 내려갔고,

24시간 거래대금 1조를 넘는 코인이 하나 밖에 없습니다.

2. 비트코인 선물 상승, 하락에 따라 알트코인이 움직인다.

<<리플 찌라시>>

1. 리플 선샤인 미팅은 합의를 도출하기 위한 미팅

2. 6월 3일 진행 예정

3. 결과는 이미 나왔고, 그 결과를 도출해 내기 위한 협의 진행되는 동안 선샤인 미팅이 3번째 연기

4. SEC가 리플의 법률자문을 확인하지 못하도록 판사가 거부

5. SEC 리플 소송 담당 변호가가 그만둠

6. 변호사가 그만둔 이유가 리플 소송 패배 또는 합의에 대한 불만을 가진 것으로 보는 의견이 지배적입니다.

작년 12월말, SEC 공식사이트에 ‘리플과 2명의 임원에게 13억 달러 미등록 증권 오퍼링 수행’ 관련 소송 제기 보도자료 원문입니다.

리플 코인은 ‘리플 소송’ 변수에 따라 코인 시세 변동이 심합니다. 리플 코인 거래는 이 점을 감안하여 하셔야 합니다.

리플이 SEC와 소송하게 된 이유는, 리플랩스가 13억 달러 상당 리플 코인을 팔아 7년 넘게 미국 증권법을

위반했다는 SEC 주장에 반박하며 벌어진 일입니다. 리플의 반박 주장은 리플 코인이 미등록 증권

상품이므로 SEC의 범위에 포함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리플 XRP가 투자 계약이 아니라 통화라고 주장합니다.

리플 코인이 승소하면, 거래소 상장 회의론이 무시되고, 미국 시장에서 더 많은 리플 코인 유동성 이전이 시작됩니다.

미국 최대 가상화폐거래소 코인베이스에 따르면, 리플에 대한 SEC의 최근 조치를 감안하여 리플 거래가 중단되고, 입출금만 허용되었는데,

리플이 승소하면 미국에서 리플 코인 거래가 가능하므로 이에 따른 리플 코인의 급등이 예상됩니다.

리플 소송의 결과가 리플 코인뿐만 아니라 다른 코인들에도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리플 소송의 결과에 다들 주목하는건데요.

2021년 1월 19일 화요일 오전 10시에 코인베이스 거래소에서 리플 거래가 중단되었습니다.

계정의 모든 리플 코인은 코인베이스 계정에 안전하게 저장되었습니다.

리플 코인을 판매하여 현금화하고 은행계좌로 인출할 수 없지만 리플 코인의 지갑간 입출금은 가능합니다.

리플 VS SEC의 3번째 가상 청문회가 4월 30일 시작되었고,

리플 코인은 하루 동안 15% 이상 상승하여

주간 최고가인 $1.64를 기록했습니다. 당시 리플 코인 급등 이유는 미국 SEC를

상대로 진행 중인 소송에서 리플랩스에 유리하게 흘러가서 그렇습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5월 4일, CNBC에 따르면, 리플 랩스는 미국의 43대 전직 재무 장관 로지 리오스가 이사회에 합류하였습니다.

“리플 코인은 블록체인 기술을 사용하여 은행 및 기타 금융 기관을 위해 국경을 넘어 송금하며,

은행 간 메시징 네트워크 SWIFT보다 효율적인 대안으로 선전합니다.”

5월 21일, 법원이 미국증권거래위원회 SEC와 리플 랩스 간의 회의 일정을 잡은 날짜입니다.

“Ripple과 관련된 법적 소송을 관장하는 판사 인 Sarah Netburn은 XRP 거래에 대한 SEC의 요청을 외국 규제 기관에 기각하라는 회사의 동의를 거부했습니다.”

“처음부터 SEC 대 Ripple 소송을 담당해온 변호사 Jeremy Hogan은 새로운 SEC 의장 인 Gary Gensler가 Ripple과

합의하기로 결정하면 향후 2 주 이내에 이루어질 것이라고 예측했습니다.”

새로운 은행 파트너십 계약은 아랍 에미리트 (UAE)와의 송금 통로를 위한 것입니다.

UAE에서 일하는 이집트인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LuLu International Exchange와 협력하게 될 것입니다.”

출처 : 야후 파이낸스 5월 22일 SEC Hearing day 리플 주요 헤드라인

리플 소송 또는 합의 날짜는 5월 21일의 2주 뒤인 6월 4일로 예상됩니다.

5월 31일 암호화폐 전문매체 유투데이는 블록체인 기반 해외송금 플랫폼

리플이 SEC를 상대로 또 다른 중요한 승리를 기록했다고 전했다.

해당 미디어에 따르면 최근 미국 현지 법원 판사 사라 넷번(Sarah Netburn)이 30일(현지시간) XRP 규제

관련 법률 자문 자료를 요구하는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의 주장을 기각했다.

코인리더스에서 언급한 유튜데이 기사는 위 기사입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판사, Ripple의 법률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SEC 액세스를 거부했습니다.

미국 지방 법원 의 최근 메모 에서 메모는 Netburn 판사가 Ripple Labs 통신 메모에 대한 SEC의 액세스를 거부했음을 나타냅니다.

이 문서는 SEC가 “XRP의 제안 및 판매가 연방 증권법의 적용을 받았는지 여부에 대해 Ripple이

구했거나 받은 모든 법적 조언을 구성, 전송 또는 논의하는 모든 커뮤니케이션”에 액세스하기위한

명령을 모색했다고 명시하고 있습니다.

메모는 “동의가 거부되었습니다”라고 끝납니다.

 

리플 코인 오늘 시세 급등은 위 뉴스로 떳네요.

바이낸스 리플 선물 거래 차트입니다. [XRPUSDT 무기한]

다음주까지 리플 변동성이 상당할 것으로 보이네요.

코인 선물 거래 하실 분들은 비트코인 아니면 리플 가지고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리플처럼 리플 소송 호재, 악재가 분명한 코인은 소송 결과에 따라 리플 시세가 급등 또는 급락할 것입니다.

선물 거래는 리플 숏 레버리지 투자도 가능하기 때문에 이번 기회에 알아두면 좋습니다.

이번 5월 31일 리플 소송 뉴스로 인하여 $1 돌파했네요.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5월 31일 리플 트레이더 견해는 long 이네요.

리플 시세 $1.07 돌파하느냐?

단기 목표 : $ 1.55~1.6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비트코인 시세만 유지가 된다면,

비트코인 도미넌스가 올라가지만 않는다면

이번 오늘의 코인은 ‘리플’이 되겠네요.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