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플 시세 전망 호재

리플 시세 전망 호재

안녕하세요. 오늘은 리플에 대해서 설명을 해줄 생각이에요.

먼저 리플 가격설명과 간략하게 코인에 대한 설명을 하면서 앞으로 전망, 이슈를 설명해볼까합니다 ><

그럼 시작합니다 !!

리플의 현재가격은 1090원 가격으로 어제와 비슷한 양상을 보이고 있네요.

오늘시세 중 최고점은 1120원 가격이였고, 저가로는 약 1050원까지 떨어지는 등락이 있었네요.

꽤나 유동치는 등락폭이였던 것 만큼 그만큼 전날에 터진 거래량에 의한 효과가 매우 큰 것 처럼 보입니다.

허나 어제 종가보다 약간 높이 올라가는 형태를 보여주면서 크게 우상향을 할 거 같은 전망이 있어 기대가 됩니다.

12월 21일 14시 15분 시세로는 1120원 가격에 장대양봉 보여주며 급격한 우상향이 있었는데요.

이런 식으로 갑작스런 음봉으로 인한 차후 상승전망도 매우 좋아보입니다.

그리고 아는 만큼 보인다고, 리플에 대해서 간략하게 설명 좀 해볼까합니다. 나중에는 더욱 자세하게 리플에

대해 심층분석할건데 오늘은 리플에 대한 첫 글인만큼 간단설명을 할 거예요.

주로 XRP로 표기되는 이 리플코인은 비트코인이나 이더리움처럼 암호화폐의 한 종류이고 장점으로는

다른 화폐보다 국가적인 결제속도가 2초 가량 빠르다고 한다. 돈을 거래하다가 발생하는 오류 및 금융사고

역시도 매우 적은 화폐 중 하나로 불리고 있어서 확장성이 좋다는 것으로 알고 있다.

또한 리플은 연결통화로 통용되어 기존 통화시장과 달리 관심이나 잘 알려지지 않는 희귀화폐와 거래하기도 매우 용이하다고 합니다.

다양한 돈과 알고 지내는 매우 인싸적인 코인이라고 할 수가 있네요.

그리고 거래마다 0.0004 달러의 수수료를 내는 데 이는 매우 적은 돈이라서 큰 연관성은 없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 수수료는 채굴자에게 가는 것이 아닌 그 자체에서 완전소멸이 되어 시세 가격을 점점 높이는 역할을 한다고 합니다.

(자고로 리플코인은 초기에 1천억 개 발행했고, 그 후로 추가발행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아무튼 여기서 더 요약해보자면 실시간으로 언제 어디서나 거래가 가능하며,

알려지지 않는 희귀화폐까지 거래가 가능하도록 인프라가 구축이 되어있다는 점인데요. 이야 이만큼 친화력이 대단한 화폐는 없을 거 같네요.

각각 돈의 매력이 있다면 이 코인은 다른 코인과 알고 지내기 좋은 코인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상으로 리플에 대해서 조금이나마 정보를 공유해봤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 있네요.

그럼 다들 고생하세요 ~

리플 호재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