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플코인 시세 전망, 전략 공개합니다.

리플코인 시세 전망, 5분봉 개수늘리는 OO 전략 공개합니다.

여러분께서 리플 코인 시세나, 전망을 검색하셨다면 ‘리플코인 얼마간다’ 따위의 홍보성(?) 글을 많이 접하셨을 거라 생각합니다.

그래서 ‘리플 코인’ 지금 사도 되는지? 아니면 팔아야 되는지? 가 막상 궁금한건데 SEC가 어쩌고, 저쩌고 하면서 말을 빙빙 돌리는 글을 많이 보셨죠?

그래서 여러분께 오늘 리플코인 전망 시세와 상관없이 ‘무조건 개수만 폭발적으로 늘리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리플 코인와 같은 펀더멘탈 전망이나 시세가 어떻게 흘러갈지는 모릅니다. 다만 다른 사람보다 트레이딩에 관해서는 조금 더 잘안다고 생각합니다.

타 채널

복리 채널

시장을 전체적으로 전망함

실제 매매에 적용하는 전략

‘이렇게 될 것이다’ 등의 전망치나 예상치를 선호

‘구체적인 숫자’를 선호

백테스트 없이 전망에 의존

과거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트레이딩

먼저 저는 리플코인 시세 전망과 상관없이 경험적으로 알게된 1가지를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사실, 무슨 코인이든 상승장엔 다 오릅니다.’

위의 말은 제가 시스템 트레이딩을 배우면서 제 스승님이 저에게 해줬던 가르침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제가 전업 트레이더로써 30개가 넘는 트레이딩봇을 운용하면서 변함없는 생각입니다.

코인들은 각자 오르는 시기가 다를 뿐 모두 언젠가는 오릅니다.

그러니 무조건 사모아라, 장기투자가 답이다. 따위의 말은 특히 ‘가치가 없는 코인판에서 큰 의미가 없다’라고 생각합니다.

이게 정답인지 아닌지는 저는 관심없고 제가 생각하는 정답은 ‘가치를 신경쓰지 말고 USD를 늘리는 게 답이다’라고 생각합니다.

각설하고 리플 코인의 개수를 불리는 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편의상 구어체로.

리플 코인의 개수 불리는 방법


현재 OKX거래소를 이용하면 선물거래 지정가 최저 수수료인 0.02%의 선물 수수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할인폭도 상당히 큰 거래소 중에 하나임.

롱과 숏을 통해 100배까지 선물거래를 진행할 수 있고, 코인이 아래로 가든 위로 가든 상관없이 지속적으로 수익을 낼 수 있다라는 게 장점이다.

OKX거래소는 꼭 미리 가입을 해두길 바란다.

OKX 수수료 20% 할인 가입 링크

첫번째 전략은 5분봉

리플코인 시세 전망, 개수 불리기 전략 1번.

OKX 리플 차트(XRP/USDT)에서 상단에 물결 표시를 (지표) 누르고 RSI를 클릭해주면 다음과 같이 열리게 된다.

설정에 들어가서 RSI 세팅값을 다음과 같이 맞춰주자.

룰은 다음과 같다.

1. RSI 50에 사서 60에서 판다.

2. 손절은 -1%에서 한다. (레버리지 10을 쓴다면 -10%가 손절)

실제 트레이딩뷰에서 보면 매수타점은 다음과 같다.

두번째 전략은 1시간봉

리플코인 시세 전망, 개수 불리기 전략 1번.

1시간봉에서 ‘슈퍼트렌드’ 지표를 쓰는 것이다. tradingview에서 무료로 지표를 사용할 수 있다.

아래의 supertrend strategy 를 쓰면 long/short을 자동으로 알려준다.

ATR 길이는 10

Factor는 4

세번째 전략은 일봉

리플코인 시세 전망, 개수 불리기 전략 1번.

리플은 -10% 떨어질때 사서 다음날 오전 9시에 팔면 수익을 줬다. 총 130번을 트레이딩했고, 일봉 기준으로 10% 떨어질때까지 아무것도 안하다가 샀다, 다음날 팔면 된다.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