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저브라이트 코인 전망 및 연말 시세 분석

리저브라이트 코인 전망 및 연말 시세 분석

오늘은 빗썸에 상장되어 있는 리저브라이트 코인(RSR)전망 및 연말 시세 분석을 해보겠습니다.

비트코인이 계속해서 떨어지며 현재 56k에 거래가 되고 있습니다.

bitcoin뉴스

유명 트레이더인 플랜b의 예측이 지난 3개월간 정확했던 반면, 11월 98k를 갈것이란

예측이 빗나가며 ‘최악의 시나리오였다’ 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100k를 갈 수 있다고 밝혔는데요.

이 글을 끝까지 읽으시면 RSR 전망 뿐 아니라 연말 대상승장에서 코인 보는 법을 터득해서 큰 수익을 얻으실 겁니다.

1.리저브라이트

빗썸

리저브라이트는 안정적 글로벌 통화를 목적으로 만들어졌는데요.

RSV 네트워크에서 가치 안정화를 위해 변동성 프로토콜 토큰으로 리저브라이트의 거버넌스 투표에 사용 가능합니다.

리저브는 화폐와 가상자산의 안정적 통화를 목표로 만들어진 스테이블 코인인데요.

리저브와 담보의 기능으로는 미국1달러를 유지시키기 위해 설계되었고, 가치를 보장하는 담보 비율 100%를 유지합니다.

꽤나 유망한 코인으로 대두되었던 RSR은 암호화폐의 확장성과 블록체인의 공정성을 보여주는 코인이라고 생각됩니다.


2.리저브라이트 전망

코인마켓캡

한국거래소에만 상장되어있지 않다는 점이 김치코인은 아니라고 말해주고 있는데요.

세계 3대거래소 바이낸스, 후오비와 FTX에 상장되어있으며,

OKEX 라는 중국유명 선물거래서에도 상장되어 중국자번력을 기대할 수 있겠네요.

리저브라이트 전망은 시총이 1조가 안되는 알트임에도 불구하고 좋다고 보여집니다.

저는 스테이블 코인을 아주 메리트있게 생각하는 편인데요.

테이퍼링 현상이 일어나면서 제로금리 시대인 요즘 코인지갑에 예치하면 은행보다 이자가 높다는 사실을 안다면 유동성이 엄청 몰릴거라 생각합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3.리저브라이트 시세

빗썸

RSR은 올해 6월 빗썸 거래소에 20원대에 상장을 했습니다. 이후 8월 상승장에 약 700%정도 상승을 했는데요.

현재 리저브라이트 시세는 63.17원입니다. 빝.코인 조정에 의해 하락한 것인데요.

저는 연말에 비트코인이 1억원을 돌파하면 많은 상승을 보여줄 것이라 생각합니다.

제가 코인을 시작한 후 느낀 돈을 버는 부자들, 세력들과

돈을 잃는 코린이, 개미들의 차이점은 바로 매수 매도 타이밍인데요.

돈을 버는 사람들은 하락 후 횡보할 때 코인을 삽니다.

그리고 대부분의 사람들은 엄청난 상승 후 혹하는 마음에 매수해 돈을 잃죠.

그런 개미들도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요.

투자로 부자가 되고 싶다면 한번 읽어보면 좋을 겁니다.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