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본 파이낸스 코인 시세 및 정보 한번에 확인하기

리본 파이낸스 코인 시세 및 정보 한번에 확인하기

해당 포스팅은 매수, 매도 추천글이 아니며 단순정보글 입니다.

안녕하세요, 코인 정보분석하는 부지런한 백호입니다. 오늘은 리본 파이낸스 RBN을 알아보겠습니다.

리본 파이낸스란?

리본 파이낸스 Ribbon은 금융 엔지니어링을 사용하여 지속 가능한 수익률을 제공하는 구조화된 DeFi 상품을 만들고 있습니다.

official website

리본의 첫 번째 제품은 자동 옵션 전략을 통한 수익률에 중점을 둡니다. 이 프로토콜을 통해 개발자는 다양한 DeFi 파생 상품을 결합하여 모든 구조화된 제품을 만들 수 있습니다.

official website

구조 상품은 파생 상품 조합을 사용하여 변동성에 대한 베팅, 수익률 향상 또는 원본 보증 등 특정 위험 및 수익 목표를 달성하는 포장된 금융 상품입니다.

official website

Theta Vault는 커버 콜 전략을 자동화하여 ETH에서 높은 수익률을 얻는 새로운 제품입니다. Vault는 커버 콜 전략을 실행하고 수익을 위해 주 단위로 머니 콜 옵션을 판매합니다.

official website

이 전략을 수행하는 주요 위험은 예금자가 보증된 수익률과 교환하여 업사이드를 포기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통화 옵션을 매각하면 사용자는 기본적으로 이를 초과하는 경우에도 자산을 행사 가격으로 매각할 것을 약속합니다(일명, 조기 매각).

official website

따라서 자산 가격이 단기간에 크게 상승하면 예금자는 ETH로 ‘부정적인 수익률’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는 ETH/USD가 크게 상승한 경우에만 발생하므로 예금자는 USD 환산으로 계속 상승합니다. 볼트는 매우 돈을 벌기위한 통화 옵션도 판매합니다. 즉, 옵션이 행사될 가능성은 상대적으로 낮다는 것입니다.

  

RBN 리본 파이낸스 코인 토큰 DeFi

리본 파이낸스 보안성

스마트 계약은 OpenZeppelin, Peckshield, ChainSafe 및 Quantstamp에 의해 감사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용자는 주의를 기울이고 잃을 여유가 있는 자금만 위험에 처하는 것이 좋습니다.

CoinMarketCap

리본 파이낸스 RBN 시세 상장거래소 및 차트 확인

CoinMarketCap

리본 파이낸스의 시총은 1005억가량이고, 총수량은 10억RBN이며 유통량은 2억6천1백 RBN이 유통되고 있습니다. 상장 거래소는 상기와 같이 12개 거래소에 상장되어 있으며 상위3개의 거래소에 60%가 몰려있어 분산화되었다고 보기 힘든면이 있습니다.

CoinMarketCap

한달차트와 주간차트상 모두 상승을 보이고 있지만 투자하려고 보신다면 거래량이 충분한 상위거래소의 차트를 면밀히 살피셔야하고 장단기이평선의 변화나 지난 거래량과 함께 캔들모양들을 잘 살펴서 저점을 확인 후 모아가시는 방향이 현시장에서 그나마 좋겠다고 보여집니다. 단타의 영역은 세력 운전수의 습관을 파악할 수준이 아니라면 지양하시길 당부드립니다.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