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트코인 ASIC 채굴기 Antminer L7 출시 안내

라이트코인 ASIC 채굴기 Antminer L7 출시 안내

안녕하세요 비트코인구스 입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릴 제품은 라이트코인 + 도지 코인을 동시에 채굴할 수 있는 최신형 ASIC 채굴기 Antminer L7 모델입니다.

L7 제품의 경우 2021년 11월 출시가 되었으며 E9 사전 예약 구매와 달리 현물을 바로 받아 보 실 수 있습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채굴기 구매를 하실 때 가장 중요한 점은 안전하게 채굴기를 받을 수 있는지가 관건입니다.

비트메인 ASIC 채굴기 같은 경우 한국에서 생산이 되는 제품이 아니기 때문에 수입을 해와야 하고 확실한 제품을 받으셔야 합니다.

저희 비트코인구스는 다년간 채굴기를 취급 해왔기 때문에 어떤 업체보다 안전하게 제품을 공급해 드릴 수 있습니다.

L7 채산성 분석

대략적으로 채굴기의 수익성을 계산하면 2021년 11월 30일 기준 한 달 동안 약 400만 원 정도의 채굴이 되는 것을 확인 하 실 수 있습니다.

또한 L7 모델의 경우 가장 최근 출시된 신형 채굴기이기 때문에 수요가 상당히 많은 제품입니다.

저희 비트코인구스에서 준비한 11월 물의 찾으시는 분이 워낙 많았었고 이미 SOLD OUT이 되었습니다.

걱정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이제 12월이 시작이 되기 때문에 가급적이면 물건을 빠르게 받아 보 실 수 있도록 비트코인구스가 도와드릴 겁니다.

L7은 도지코인+라이트코인이 동시에 채굴이 되는 장비이기 때문에 최근에 있었던 밈토큰의

이슈와도 연관이 깊습니다. 밈토큰들이 주목받을 때는 보다 높은 수익성을 자랑합니다.

라이트코인의 전망을 좋게 보시는 분들에게도 좋은 채굴기이며 저희 비트코인구스는 S19PRO 모델 등

비트코인 ASIC 채굴기도 취급을 하고 있지만 소비자분들에게는 수익성이 높은 채굴기 모델을 소개해

드려야 되기 때문에 현재 별도로 요청을 하시지 않는 경우는 권해드리진 않고 있습니다.

채굴 투자를 진행 하 실 때는 가장 중요한 건 최신의 하드웨어입니다. 하드웨어만 좋으면 채굴 투자에서 좋은 수익성을 가져가시기 때문에 필승의 전략이라 할 수 있습니다.

저희 비트코인구스는 오랜 기간 동안 채굴을 전문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국내 유일의 채굴 전문 기업이며

비트코인, ,라이트코인, 도지코인, 이더리움, 파일 코인, 치아 코인 등 다양한 종류의 채굴 생태계를 확장 시키고 있습니다.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