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트코인 한국독점 입금 및 거래 이벤트에 참여

​라이트코인 한국독점 입금 및 거래 이벤트에 참여하여 획득

라이트코인이 한국거래소에서 거래가 종료가 되면서 옮길때가 없는분들은 MEXC거래소로

가서 입금거래 이벤트에 참여해서 MX를 획득하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바이낸스나 아니면 FTX 이런거래소도 물론 좋지만 ,

라이트코인 자체가 장기홀더로 생각하다면 그래도 입금을 MEXC거래소로 옮기는것을 매우 추천합니다.

그러면 MX코인도 받고 완전 1석 2조이기는 합니다. 우리나라 거래소들은 익명성을 많이 안좋아하지만

외국계 거래소들은 익명성 코인도 많이 상장이 되어있기 때문에 글로벌하게 갈려면 MEXC 거래소가 좋기는 합니다.

MEXC 한국독점 라이트코인 이벤트 살펴보기!

이벤트 ① : MEXC 거래소로 라이트코인을 입금하여서 최대 20MX를 받을수 있다고 합니다. 이벤트 기간동안 MEXC로 라이트코인 입금완료 하시는 선착순 100명의 사용자분들에게 최대 20MX 를 받을수 있다고 하니 완전 개꿀통이벤트라고 할수 있어요. 단 , 필수 조건을 살펴봐야겠어요.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 순 입금 금액 > 20 LTC

▶ 기존 사용자 인당:10MX; 신규 사용자 인당 20MX.

이것뿐만 아니라 MEXC에서 라이트코인 현물을 거래아혀 4,000MX 상금풀을 공유할수도 있어요. 그래서 MEXC 거래소에서 라이트코인을 매수하고 , 현물 거래를 완료한 사용자는 거래 금액에 비례하여 4,000 MX 상금풀을 나눠 받을수 있나봅니다. 이것또한 개꿀통이라고 생각하니 얼른 거래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 현물 거래량 > 3,000 USDT

▶ 신규사용자는 10MX를 추가로 보상 지급됩니다.

그리고 여기서 끝이 아니라 선물거래에 참여해서도 4,000MX를 나눠받을수 있는가 봅니다. 라이트코인 선물 거래하는분들은 희소식이라 생각합니다. 이왕이면 다른곳에서 선물거래 하는것보다 MEXC 거래소에서 하는것이 백만배 더 좋다고 생각합니다.

▶ 선물 거래량 > 5,000 USDT

▶ 신규사용자는 10MX를 추가로 보상 지급됩니다.

한국에서 상폐되면서 어디로 옮길곳이 없다면 이번에 당연히 MEXC거래소 가서 혜택을 누려보시길 바랍니다. 그래도 라이트코인 자체는 나쁜코인이 아니라 근본이라 생각합니다. 이번 업데이트에 익명성 코인 부분을 추가해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뭔가 우리나라 거래소는 너무 까다롭기는 합니다. 이번 이벤트 기간을 잘 활용해서 그리고 구글폼을 꼭 제출해야 하는것을 잊지마세요~~

MEXC 거래소 그리고 장점이 한국독점으로 뭔가 이벤트가 많은것 같아서 좋아요. 이번기회에 가입을 하셔서 남들이 누리는 혜택을 유저들도 많이 느끼면 좋을것 같아요. 한국거래소는 사실 이벤트가 없기는 합니다. 그래서 해외로 눈돌리는 사람이 많은것 같아요. 그래서 이번기회에 MEXC 거래소 가입안한분들은 공식홈페이 들어가서 가입부터 하고 이벤트 많이 노리시길 바랍니다. 그것만 해도 혜자이벤트라서 즐기면 될것 같아요.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