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트코인 입금 및 거래 이벤트

라이트코인 입금 및 거래 이벤트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번에 국내에서 다소 이슈가 되었던 라이트 코인 얘기와

함께 MEXC 글로벌 거래소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에 대해 얘기해보려고하는데요.

[라이트코인(LTC) 국내 거래지원종료 예정]

업비트를 포함한 기존 라이트코인(LTC)이 상장되어있던 국내 5대

거래소(업비트, 빗썸, 코인원, 고팍스, 코빗)에서의 라이트코인(LTC) 거래지원이 종료됩니다.

국내는 일명 다크코인이라 불리는 전송기록을 식별할 수 없게 하는 ‘익명 전송 기술‘을 포함한 자산의 거래지원이

불가능하기에 라이트코인의 기능 업데이트로 인해 유의지정-상장폐지 수순을 거치게되었습니다.

이러한 조치 이후 라이트코인(LTC)를 거래하려면 오로지 해외 거래소를 이용하여야하는데요!

어느 해외거래소를 이용하는게 좋을까?

이왕이면 이벤트까지 있는 곳으로?

국내의 라이트코인을 결국 해외 거래소로 출금하여야하는데, 한국인 독점으로!

MEXC에서 라이트코인 입금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MEXC Global 거래소는 다양한 국가의 투자자에게 현지화된 언어 지원을 제공하여 보다 쉽게

거래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해외 글로벌 거래소입니다. 많은 해외 거래소가 한국어를 지원하지 않는 것과 다르게

한국어를 지원한다는 점과 자산을 원화 KRW 가치로도 환산해서 볼 수 있다는 점이 매우 큰 장점입니다.

MEXC 거래소는 코인마켓캡, 코인게코 기준으로도 순위권 안에 들어가는 꽤 준수한 거래소입니다.

그리고 선물 거래 기준으로 더 높은 랭킹을 자랑합니다. 심지어 토큰 보유량도 상위권이라고 하네요!

그냥 라이트코인 입금하면돼?

저기에 MEXC 거래소 UID를 슥 넣어줍니다! (선착순이기에 폼을 먼저 제출하시는게 유리할거에요!)

그러면 이제 이벤트 참여를 위해 어떤 이벤트 내용이 있는지 하나씩 봅시다!

이벤트1 : MEXC로 LTC(Litecoin)를 입금하여 5,000 USDT 선물 증정금 공유

이벤트 기간 동안 MEXC로 LTC를 입금을 완료하시는 사용자분들에게 선착순 200명 인당 25 USDT 선물 증정금을 드립니다.

*필수 사항 : 순 입금 금액 > 5 LTC

5개 이상의 라이트코인을 MEXC로 입금한 선착순 200명이 25 USDT 증정금을 받게되네요!

이벤트 2: MEXC에서 LTC(Litecoin) 현물 거래하여 10,000 USDT 선물 증정금 공유

이벤트 기간 동안 MEXC에서 LTC 현물 거래를 완료한 사용자는 거래 금액에 비례하여 $10,000 선물 증정금 상금풀을 공유합니다.

*필수 사항 : 현물 거래량 > 1,000 USDT

이벤트 3: MEXC에서 LTC(Litecoin) 선물 거래하여 10,000 USDT 선물 증정금 공유

이벤트 기간 동안 MEXC에서 LTC 선물 거래를 완료한 사용자는 거래 금액에 비례하여 $10,000 선물 증정금 상금풀을 공유합니다.

*필수 사항 : 선물 거래량 > 3,000 USDT

어느정도의 라이트코인을 보유하신분이라면 이제 국내 거래소 거래가 중지되니 해외로 옮기셔야할텐데,

MEXC로 옮기셔서 팔기만하셔도 최소 조건만 맞추면 보상을 받으실 수 있는거에요!

한국은 KYC 인증시 TRX/USDT, XRP/USDT 페어의 수수료가 없기에 나중에 국내 거래소로 현금화할때도 싸게 먹힌다는 점!!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