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트코인 시세 전망 호재 특징 총 정리 라코 LTC 요약

라이트코인 시세 전망 호재 특징 총 정리 라코 LTC 요약

라이트코인 기본정보

라이트코인은 비트코인의 소스코드를 포크한 프로젝트입니다. 비트코인과 기술적으로 유사하며,

속도와 접근성 향상을 통해 비트코인 대비 실용적이고 확장성이 높은 디지털 자산이 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라이트코인은 라이트코인 네트워크의 기본 통화로서 라이트코인 네트워크 내에서 가지 저장 및 수수료 지불, 결제등의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라이트코인 특징

라이트코인의 특징으로는 라이트코인 네트워크는 P2P 네트워크를 이용한 작업증명 합의 알고리즘을 기반으로 하고 있습니다.

또한, 라이트닝 네트워크 솔루션을 통해 모든 트랙잭션 내역을 오픈체인에 등록한 후 종합하여 온체인에 도입하는 프로세스를 따른다고 합니다.

이로 인하여 라이트코인 네트워크는 거래 처리속도가 빠르며, 수수료가 절감되는 장점을 지닙니다.

라이트닝 네트워크 솔루션은 다중 키와 시간 잠금 계약에 의하므로 장부 조작이 불가능

하여 라이트코인 네트워크의 신뢰 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비트코인의 파생으로 라이트코인의

최대 공급량이 비트코인의 4배, 즉 8400만 개이며, PC용 GPU로도 채굴할 수 있다고 합니다.

라이트코인 개발자

라이트코인은 찰리 리가 만든 암호 화폐입니다. 그는 미국 매사추세츠 공과대학에서 컴퓨터학과 전기공학을 전공하였습니다.

그는 구글에서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로 일하며 2011년 비트코인이라는 개념을 처음 접하고 비트코인의 트랜잭션

속도가 느리다는 문제를 인지하여 이를 개선해 보고자 자신만의 암호화폐를 개발하겠다고 다짐하였습니다.

처음 만든 것은 페어브릭스 이였으나, 소프트웨어 버그가 있어 작동을 하지 않았고 두번째로 만든 암호화폐가 라이트코인입니다.


라이트코인 시세,업비트 주봉

라이트코인 시세

라이트코인의 현재 가격은 134,250원이며, 라이트코인의 시가 총액은 9조 3천억원입니다. 52주 가장 높은 가격은 518,000원이며, 52주 가장 낮은 가격은 113,450원입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라이트코인 하이킨아시,업비트 주봉 차트

라이트코인 전망

현재 추세를 알려주는 하이킨 아시 차트로 봤을 때 라이트코인은 155,000원 이상 돌파해줬을 때

양봉으로 추세가 살아날 것으로 보입니다. 저는 155,000원부터를 매수 타점으로 생각하고 조금씩 분할 매수 해보겠습니다.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