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트코인 시세 월마트빔 전망 호재 알아보자

라이트코인 시세 월마트빔 전망 호재 알아보자

라이트코인 파멸적 상승

라이트코인이 엄청난 상승을 보여주고 있다. 사실 글을 쓰는 와중에도 등락이 너무나 강력해서 번지대를 만들고 있는건지,

찐반인지 확신할 수는 없는데, 기존 라코 보유자로써 기존 하락분을 만회하고, 상승하고 있어서 기분이 좋다.

글을 다 쓰거나, 다쓰고 자고 일어났는데 똔똔이 되어버릴 수 있긴 한데, (얼마전 리플 30분간의 행복) 일단 한번 알아보자.

*글 다쓰고 보니 상승분 다 반납했다. 한 20분 기분 좋았네.

라이트코인 – 디지털 은

비트코인이 은이라면 우리는 은이다. 라고 말하는 라이트코인은 비트코인에 기초해서 만들어진

디지털 자산으로 기술적인 면에서는 비트코인과 거의 동일한 알고리즘을 사용했기에 사실상 비트코인의 파생화폐라고 볼 수 있다.

그러나 비트코인의 단점을 극복하고, 조금 더 나은 디지털 자산이 되는 것이 라이트코인의

목표라고 한다. 일례로 비트코인에 앞서서 2017년에 이미 세그윗을 실행했을 뿐 아니라 이를 기반으로 라이트닝 네트워크도 개발 중이다.

라이트코인은 개인간 P2P 거래에 직접 주고받을 수 있는 암호화폐로 거의 제로에 가까운 비용으로

전 세계 사람들에게 즉각적으로 전송할 수 있다. 비트코인의 하드포크로 파생되어 나온 최초의 코인으로 메이저 코인이라 할 수있다.

라이트코인은 오픈 소스이며, 중앙당국과 상관없는 완전한 탈중앙화 된 글로벌 지불 네트워크이다.

라이트코인의 수학에 기반한 네트워크는 안전하게 보호되며, 개인이 자신의 자금을 직접 관리할 수 있게 해준다.

라이트코인의 특징은 그 어떤 통화보다 더욱 빠른 거래승인과 향상된 저장효율성에 있다.

헤시넷

코인의 특징

라이트 코인은 비트코인과 비슷하지만, 차별화되는 점이 세가지 있는데

(1) 세그윗 실행

세그윗이란 프로토콜의 서명부분을 개선, 블록 크기를 증가시키지 않아도 확장한 것과 같은 효과를 내는 기술이다.

세그윗이 아직 진행중인 비트코인과 다르게 라이트코인은 이미 2017년 5월 이를 성공적으로 실행했다.

또한, 라이트코인은 거래량이 늘어나면 구조적으로 제기될 수 밖에 없는 스케일링의 문제가 제기되기 전에 이미 해결한 상태이다.

(2) 코인의 생성주기와 발행량

코인의 생성주기를 1/4로 줄여 거래속도를 높이고, 발행량도 4배로 늘렸다

(3) 암호화해시 함수

암호화해시함수를 비트코인과 다른 것을 이용한다. 비트코인은 SHA-256해싱 알고리즘을 사용하는데,

라이트코인은 채굴파워가 집중되는 것을 막기 위해서 ASIC저항성이 있는 스크립트 알고리즘을 사용한다고 한다.

호재 – 월마트

LTC 공식 SNS 계정, 월마트 결제 도입 컨텐츠 삭제 복수의 외신에 따르면 월마트 공식 SNS 계정이

월마트의 LTC 결제 채널 도입 컨텐츠를 삭제한 것으로 나타났다. 앞서 글로브뉴스와이어, 로이터, 야후 파이낸스, CNBC 등은

월마트가 LTC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결제를 지원할 예정이라고 보도했다.

월마트에서 라이트코인으로의 결제가 허용된다는 트윗이 나왔다가 삭제, 코인도 급등했다가 급락했다.

글쓰고 왔는데 귀신같이 고꾸라졌다. 33만원까지 갔던데 이게 머선 129 보통 스캠무빙이 아니다.

정신건강에 굉장히 해롭다. 시총 높고, 망할코인 아닌 듯 해서 장투용으로 들고있었는데 – 갑자기 떡상에

심장이 두근두근 하다가 다시 짜게 식었다. 헛웃음이 나온다. 말그대로 도박장인 듯 하다. 무지성 존버 출동이다.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