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트코인 시세 및 전망 호재 알아볼까

​라이트코인 시세 및 전망 호재 알아볼까

안녕하세요. 클라우드입니다.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같은 생각을 할 것입니다. ‘아 조금만 돈을 더 받고싶다’, ‘조금만 더 받으면 좋겠어 정말’

그래서 요즘 트렌드는 부업을 많이하는거 같습니다. 부업에 종류에는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그중 가장 접근하기 쉬운 것은 비트코인 주식입니다.많은 직장인들이 부가적인 수익을 얻는 방법을 고민하고있습니다.

저역시도 마찬가지입니다. 그중 요즘 핫한 비트코인은 경제적 자유로움을 얻는 방법중 크게 떠 오르고 있습니다.

오늘은 라이트코인에 시세 및 전망 호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라이트코인 현재가는 얼마일까

라이트코인에 현재시세는 345,850원입니다. 비트코인이 오늘 하루 하락 및 횡보를 하고있는 와중에 몇일사이 크게 상승을 이어가고있습니다.

라이트코인은 어떤 코인일까

라이트코인이 유명해진 이유로는 일명 디지털 화폐에 은이라고 불리고있습니다.

비트코인이 금이라면 본인들은 은이라고 자칭 표현하고있죠.

비트코인 기초로 만들어진 디지털 자산으로 기술적인 면에서 비트코인과 거의 동일한 알고리즘을 형성하고있습니다

.비트코인보의 단점을 보완하고 좀더나은 자산이 되는것이 라이트코인에 목표입니다.

일례로, 비트코인에서 앞서 세그윗을 17년도에 이미 실행했고 이를 기반으로 라이트닝 네트워크도 개발중입니다.

라이트코인 특징 세그윗 코인

라이트코인은 세그윗을 성공적으로 실행한 코인입니다. 앞서 말한거와같이 비트코인과 달리 2017년 5월에 성공적으로 완료하였습니다.

여기서 세그윗이 뭐냐 프로토콜의 서명 부분을 개선한것이고, 블록 크기를 증가시키지 않아도 4MB로 확장된 것같은 효과를 내는 기술입니다.

코인생성 주기를 1/4를 줄이고 거래속도를 빠르게하였고, 통화 발행량 또한 4배 만큼 늘렸습니다.

라이트 코인은 채굴파워가 집중되는것을 방지하기 위해 ASIC 저항성 스크립트 라는 알고리즘을 사용하는 특징을 갖고있습니다.

라이트코인 가짜뉴스 말고 호재 알아보자.

지난 9월이였죠 라이트 코인 가짜 뉴스로인해 순간적으로 35% 폭등한 사건이 있었습니다.

허위사실로인해 많은 투자자들이 사기를 당한듯 허탈한 감정을 느꼇을 거라 생각됩니다. 이처럼 호재 뉴스는 가격에 변동성에 큰 작용을 하고있습니다.

먼저 라이트코인은 글로벌 1위 결제시스템인 페이팔에서 정식으로 사용되고있습니다.

라이트 코인 자체를 달러로 바꾸어 페이팔의 가맹점과 달러로 거래할 수 있는 제도입니다.

페이팔이 사용을 허가 했다는것은 앞으로에 지속가능성 및 전망을 입증하였다고 무방합니다.

이와같은 시스템 결제는 큰 호재로 작용될 것입니다.

지난 비트코인 ETF를 승인과함계 이더리움 기반 ETF 또한 출시된다고 뉴스가 나왔습니다.

라이트코인도 경제적으로 높은 위상을 가지고 있는 스위스에서 상품으로 출시 할 수 있다는 소식이 있습니다.

라이트 코인에 전망은 결제 수단으로 사용되고있는 페이팔 가맹점들이 늘어나면 그에 따른 수요가 커질거라 예상이됩니다.

또한 비트코인의 부족한 부분을 보완하였고 블록 생성주기나 스케일 확장 능력이 뛰어나 전망이 좋을거라 예상됩니다.

블록체인 암호화폐 투자

큰돈을 벌기위해서는 돈버는 방법이 다양하지만 그중 비트코인, 암호화폐에 투자하는 방법은 빠른 지름길 중 한개라고 생각됩니다.

그러나 그만큼 리스크가 크기 때문에 블록체인 시장에 대해 많은 공부가 필요하다고 생각됩니다.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