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트코인 넌 누구니

라이트코인 넌 누구니

안녕하세요 차트보는 왕지렁이 입니다.

오늘은 라이트코인에 관해 어떠한 코인인지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비트코인의 가장 최근 공시에 따른 호재 내용 외

기본적인 라이트코인 정보에 대해 공유 드리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공시

마일스톤 달성: Litecoin Foundation, 탈중앙화 토큰 생성 플랫폼 OmniLite 출시 [2021-09-07]

2021년 9월 7일, Litecoin Foundation은 탈중앙화 토큰 생성 플랫폼 OmniLite를 출시했다고 발표했습니다.

OmniLite는 토큰 및 NFT와 같은 암호화 자산과 탈중앙화 토큰 및 스마트 컨트랙트 생성을 용이하게

하는 오픈 소스 플랫폼입니다. OmniLite는 Litecoin의 블록체인 위에 구축된 프로토콜로서 훌륭한 네트워크 보안과 저렴한 수수료를 제공합니다.

OmniLite를 통해 생성된 모든 디지털 자산은 Litecoin 블록체인 상에 기록되므로 Litecoin 이 제공하는 네트워크 이점을 동일하게 누릴 수 있습니다.

또한, OmniLite는 Litecoin 블록체인 위에서 스테이블 코인 생성을 용이하게 합니다. Litecoin 블록체인은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이 직면해온 고질적인 문제인 네트워크 포화상태를 방지하며 훨씬 저렴한 거래 수수료와 보안을 제공합니다.

OmniLite의 강점 및 특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맞춤형 화폐를 손쉽게 생성할 수 있습니다.

OmniLite를 통해 맞춤형 암호화 자산 또는 토큰을 생성할 수 있고 Litecoin 블록체인을 통해

이를 손쉽게 거래할 수 있습니다.

2. 블록체인 기반 크라우드펀딩 기능을 제공합니다.

OmniLite를 통해 탈중앙화 크라우드 펀딩 기능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Crowdsale 참가자는 Litecoins 또는 토큰을 발행자의 주소로 직접 보낼 수 있으며 OmniLite

Layer는 자동으로 크라우드 펀딩된 토큰을 보낸 사람에게 전달합니다.

3. NFT 를 발행할 수 있습니다.

OmniLite는 Litecoin 블록체인 상에서 NFTs를 발행할 수 있도록 합니다.

OmniLite 사용자는 토큰 등을 생성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현재 작업 진행 중)


설명

라이트 코인은 “Bitcoin이 금이라면 Litecoin은 은이다.” 라는 기치 아래 2011 년 10 월 7 일에 출시되었습니다.

라이트 코인은 세상에 출시된 세 번째 암호화폐입니다. Charlie Lee가 만든 Litecoin은 Bitcoin이후에 더 나은 응용 프로그램과 기술 발전을 가져 오는 데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라이트닝 네트워크와 같은 주요 업그레이드는 Litecoin 네트워크 상에서 처음 구현되었습니다.

이러한 업그레이드를 통해 Litecoin은 “test Bitcoin”이라는 또 다른 인기있는 별명을 얻게 되었습니다. 2017 년 12 월 18 일 사상 최고가($360.66)를 기록한 Litecoin은 ‘

실제 삶의 모든 분야에 대규모 채택을 유도한 실 사용사례’와 관해 매우 큰 역할을 한 셈입니다. Litecoin은 Bitcoin진영에서

첨예하게 대립각을 세웠던 주요 소프트웨어 문제를 해결하는 과정에서, Bitcoin의 “포크”로 인해 탄생했습니다. 이는 더욱 빠른 거래를 가능케 하였고 거래 당 소요 시간을 단축시켰습니다.


주요 마일스톤

사이드 체인 (TBD) 2019-07-03

사이드 체인 Smart Bitcoin (SBTC)의 배후에있는 Rootstock은 로드맵에 Litecoin 지원을 추가했습니다.

즉, 사용자는 곧 이더 리움과 같은 스마트 계약을 활용하기 위해 사이드 체인 SLTC (Smart Chaincoin)에 대해 Litecoin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TBD (Lightning Network)를 통한 원자 교환 2019-07-03

원자 스왑을 통해 사용자는 확인 시간을 기다리지 않고도 Bitcoin에 대한 Litecoin을 즉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점에 비추어 라이트 코인의 유틸리티는 비트 코인 라이트닝 네트워크로의 저렴한 진입로가 될수록 증가 할 것입니다.

Atomic Swaps는 또한 SparkSwap 팀이 구축하고있는 프로젝트 인 분산 교환을 가능하게합니다.

증가 된 Fungibility (TBD) 2019-07-03

Litecoin이 진정으로 재미있게 될 수 있도록 탐색하는 마지막 경계 중 하나는 개인 정보 보호입니다.

LN (Lightning Network)이 성장함에 따라 지불이 블록 체인에 기록되지 않기 때문에 거래 프라이버시가 본질적으로 증가합니다.

그러나 이것으로 문제가 완전히 해결되지는 않습니다. 낯선 사람은 여전히 탐색기에서 LTC 주소를 조회하여 라이트닝 네트워크 채널에 얼마나 많은 라이트 코인이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누구나 볼 수있는 공개 당좌 계좌를 보유한 것과 같습니다. Confidential Transactions는 주소로 전송되는 Litecoin의 양을 난독 화하여이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되는 기술입니다.

이 방법으로 사람들은 더 이상 귀하의 허락없이 라이트 코인 주소에 얼마나 있는지 볼 수 없습니다.

기밀 거래로 Lightning Network 채널을 열면 극복하기 어려운 수준의 프라이버시가 제공됩니다.


설립자 : Charlie Lee

Founder / Managing director

학력 사항

school Massachusetts Institute of Technology

MEng, Computer Science

schoolMassachusetts Institute of Technology

BS, Computer Science


비즈니스 모델

Litecoin 은 토큰 판매를 통해 이익을 올립니다.


제품/서비스 라인 설명

Litecoin

Litecoin 은 peer-to-peer 인터넷 통화로 전 세계 누구에게나 거의 제로 비용을 지불 할 수 있습니다.

Litecoin 은 중앙 기관 없이도 완전히 탈중앙화 오픈 소스 글로벌 결제 네트워크입니다.

수학은 네트워크를 보호하고 개인이 자신의 재정을 통제 할 수 있도록합니다.

Litecoin 은 주요 수학 기반 통화보다 빠른 거래 확인 시간과 향상된 스토리지 효율성을 제공합니다.

실질적인 산업 지원, 거래량 및 유동성으로 Litecoin 은 Bitcoin 보완하는 입증 된 상거래 매체입니다.


섹터 : 금융

산업 개요

암호 화폐 시장은 짧은 역사를 통해 전례없는 속도로 비정상적으로 확장되었습니다.

최초의 종류 인 Bitcoin 2009 년 1 월에 대중에게 공개 된 이후로 550 개 이상의 암호 화폐가 시장에 쏟아져 나오고 대다수는 약간의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Forbes에 따르면 총 암호 화폐 시장 규모는 불과 11 개월 만에 170 억 달러에서 2,940 억 달러로 성장했으며 이는 약 1700 % 증가한 것입니다.

이 정도의 변동성은 다른 자산 클래스에서는 극히 드물지만 개별 코인도 같은 기간 동안 약 5000 % 증가했습니다.

빠르게 번성하고 성숙해가는 자산 경제이며,이 성장은 빠르지는 않더라도 같은 속도로 계속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