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트코인의 질주 본능이 깨어났다

라이트코인의 질주 본능이 깨어났다

라이트코인도 주목할 코인

비트코인이 사상 최고가를 지속적으로 경신하면서 끝을 모르고 올라가고 있습니다.

비트코인 다음으로 이더리움이 2018년도 만큼은 아니지만 꾸준히 따라올라가고 있습니다.

그와 더불어 또 하나 주목할 코인이 있는데요.

바로 라이트코인입니다.

얼마 전 커뮤니티에서 아래 내용을 공유했던 적이 있습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우연의 일치일 수 있지만 아직 알트코인의 붐이 오지 않은 상태에서 이더리움과 더불어 라이트코인이 열심히 불을 붙이고 있습니다.

저 트윗 후에 오른 가격만 해도 거의 세 배이니까 짧게 먹고 빠질 분은 지금 빠져도 좋고 길게 보실 분은 조금 더 상황을 지켜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심리적으로 가격이 오르면 더 오를 것 같아서 팔지를 못하고,

가격이 내리면 다시 오를까 봐 팔지를 못합니다.

또한 가격이 떨어질까 봐 사지를 못하고, 떨어지면 더 떨어질까 봐 사지를 못합니다.

행동하는 자 중에서 무모하지 않게 제대로 된 정보를 갖추고 접근하는 사람은 올해 많은 부를 이룰 것으로 예상됩니다.

상승장이 언제까지 이어질지가 관건이 되겠습니다.

그렇다고 쉽게 꺾일 것 같지도 않습니다만 무언가 꺾일만한 뉴스가 하나 터질 수도 있습니다.

비트코인, 이더리움, 라이트코인 또 어떤 코인을 주류 코인에 넣어야 할까요?

지금은 주식이고 코인이고 장이 좋으니 너도나도 흥분상태일 수 있는데, 꺾이는 것도 한순간일 수 있으니

항상 시황을 잘 파악하고 적정한 수익일 때는 현금화를 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결국 돈은 내 주머니,

내 통장에 법정화폐로 꼽혀야지 일단은 안심이 되니까요. 아, 전에 포스팅한 USDT도 좋습니다.

물로 가치에 투자하겠다는 굳은 의지라면 꺾여도 시간 지나면 다시 돌아오는 비트코인에 투자를 해야겠지요.

하지만 전처럼 백만 원 대를 다시 볼 수 있을지는 의문입니다.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