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지 코인 시바 코인 일론머스크 트위터 언급

도지 코인 시바 코인 일론머스크 트위터 언급 

도지 코인 시바 코인 일론머스크 트위터 언급

안녕하세요. 코인 꿀 정보방 곰돌이 푸 입니다.

오늘은 도지 코인, 시바 코인 일론머스크 트위터 언급 호재 전망 시세 총정리를 해보았습니다.

도지 코인 세계 최대 거래소 바이낸스

시바 코인 거래할 수 있는 거래소 바이낸스

바이낸스 수수료 20% 할인 가입 링크

 

바이낸스는 전 세계에서 가장 큰 거래소이자, 가장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거래소 입니다.

위 링크를 통해 가입하시면 바이낸스 평생 수수료 20% 할인이 됩니다.

코인으로 수익을 내기 위해서는 바이낸스 이용은 필수적이고 코인으로 수익을 많이 낸 코인 부자,

코인 세력들은 대부분 바이낸스에 가입해 있고 바이낸스를 이용하여 수익을 많이 냅니다.

도지 코인 시바 코인 일론머스크 트위터 언급

바이낸스는 전 세계 1등 거래량은 항상 기록합니다.

2022년 11월 1일 기준으로 바이낸스 24시간 거래량은 약 188억 달러로 한화 약 27조 정도입니다.

2022년 11월 1일 기준으로 전 세계 코인시장 24시간 거래량은 약 859억 달러이고 그중에 바이낸스가 차지하는 거래량은 약 188억 달러 입니다.

즉 바이낸스는 전 세계 코인시장 24시간 거래량의 약 4.5분의 1을 차지하는 셈 입니다.

현재 2등 3등인 미국 최대 거래소 코인베이스와 FTX 거래소 보다 약 8배에서 10배 많은 거래량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바이낸스에는 전 세계 모든 코인이 상장이 되어 있고 전 세계 모든 코인을 거래할 수 있습니다.

한국 거래소 업비트, 빗썸, 코인원 등등 한국에 상장하지 않았거나 상장예정인 코인을 미리 구매하여 큰 수익을 낼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도지 코인 호재

도지 코인 시바 코인 일론머스크 트위터 언급

도지 코인 일론머스크 트위터 언급 호재

일론머스크가 트위터를 통하여 강아지가 트위터 옷을 입고 있는 사진을 공개하였습니다.

일론머스크가 트위터를 통하여 강아지 사진을 공개하자 마자 도지 코인이 상승을 했습니다.

도지 코인이 상승한 이유는 사진을 업로드 함과 동시에 도지 코인을 언급한것 같다는 찌라시 때문에 도지 코인이 상승을 한 것 입니다.

도지 코인 아버지 일론머스크 트위터 인수 호재

일론머스크는 올해 4월달에 도지 코인의 최대 주주가 된 이후에 추가로 트위터를 인수할 것이다 라고 발표를 했었는데

가까 계정 정보로 인하여 트위터 인수 계약이 취소가 된 적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최근에 일론머스크는 트위터 인수를 원래대로 진행하겠다고 발표하였고 드디어 최근에 일론머스크는 트위터 인수에 성공하였습니다.

몃일전에 일론머스크는 트위터를 통하여 트위터를 인수한 이유에 대하여 글을 올렸습니다.

도지 코인이 상승한 이유는 일론머스크가 트위터를 인수한 호재도 있고 도지 코인의 최대 주주인 호재도 있는 상태에서

일론머스크가 트위터에 강아지 사진을 업로드하여 상승한 것 입니다.

도지 코인과 비슷한 시바 코인

도지 코인과 비슷한 시바 코인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오늘 일론머스크가 트위터에 강아지 사진을 올리자 마자

도지 코인이 상승을 하였고 뒤를 이어 시바 코인도 상승을 했습니다.

시바 코인이 상승한 이유는 일론머스크가 트위터에 올린 강아지 사진이 시바견이기 때문에

시바견과 비슷한 코인인 도지 코인과 시바코인이 상승을 한 것 입니다.

시바 코인을 거래할 수 있는 거래소는 전 세계에 굉장히 많지만 대표적으로 바이낸스에 상장이 되어 있습니다.

한국거래소에는 상장이 되어 있지 않습니다.

도지 코인 전망

도지 코인은 모두의 디지털 자산 이라는 슬로건 하에

온라인 지블수단으로 증명받기 위하여 노력하는 코인 입니다.

서비스 제공자들과 결제 처리 사업자들이 도지 코인의 네트워크에서

단순하고 쉬운 방법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하는것이 도지코인의 목표 입니다.

도지 코인 지금부터 6개월 전망

도지 코인 지금부터 6개월 전마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도지 코인의 아버지라고 불리는 일론머스크가 도지 코인의 최대 주주가 되고

최근에 트위터를 인수한 호재로 인하여 최근에 많이 상승을 하였습니다.

작년에 일론머스크가 트위터를 이용하여 도지 코인의 가격을 상승시켰다 하락시킨 적이 있습니다.

올해 11월 12월 부터 내년까지 일론머스크가 어떻게 도지 코인을 상승시키고 하락 시킬지 기대가 많이 됩니다.

일론머스크가 도지 코인의 아버지라고 불리는 이유

일론머스크가 도지 코인의 아버지라고 불리는 이유는

작년에 트위터를 이용하여 도지코인을 상승시키고 하락시킨 적이 있습니다.

일론머스크는 현재 도지 코인의 최대 주주입니다.

도지 코인의 시가 총액은 28조원 정도 이지만 일론머스크의 자산은 300조가 넘습니다.

이것이 일론머스크가 도지 코인의 아버지라고 불리는 이유 입니다.

도지 코인 시세

도지 코인은 작년 3월달 까지는 70원 정도에 거래되던 코인 이었습니다.

작년 4월부터 일론머스크 트위터 호재로 인하여 작년 4월 19일에 575원 까지 상승을 했고

작년 4월 25일에 300원 정도까지 하락을 했었지만 다시 작년 5월 8일에 889원 까지 상승을 했습니다.

이후 하락하여 작년 7월달에 250원 정도까지 하락을 하였고 작년 8월달에 400원 정도까지 상승을 했었지만

작년 9월달에 250원 정도까지 하락을 하였고 작년 10월달에 400원 까지 상승하였다가 하락하여 올해 1월 달에는 200원 정도까지 하락을 하였습니다.

올해 5월달에 메이저 코인의 하락과 루나 사태로 인하여 100원 정도까지 하락을 하였고 올해 6월부터 10월 중순까지 80원에서 100원 사이에 거래되었습니다.

올해 10월 중순 이후에 일론머스크의 트위터 인수 호재로 인하여 상승하였고 현재 195원 정도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바이낸스 수수료 20% 할인 가입 링크

지금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성투하세요^^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