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지코인 복귀 트위터 인수 소식 급등

도지코인 복귀 트위터 인수 소식 급등

가상자산 시장에서 가장 핫한 이슈로 복귀한 #도지코인 관련 이야기를 하지 않을 수 없겠습니다.

머스크의 트위터 인수 소식이 국내외 언론을 뒤덮은 이후 도지코인은 다시 한번 이슈가 되었습니다.

가장 핵심은 트위터에서 도지코인을 활용하게 할 것이라는 추측이 계속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도지코인 차트 복귀 급등

 

인수가 예측되는 시기부터 오늘까지 5일 연속 상승하였고 #업비트 기준으로 5일전과 비교하여 현재 약 56% 이상 상승하였고, 이 상승세가 어느정도 이슈를 받아 오를지 관심이 가는 순간입니다.

매일 10% 이상의 상승을 보이며 이슈에 따른 매수세가 유입되었는데요.

과거 대상승시 6주만에 약 12배 이상의 상승을 보여준 만큼 이번의 이슈가 과연 얼만큼의 상승을 보여줄지도 기대되는 부분입니다. 아래 차트를 보시겠습니다.

최고점 약 889원까지 오른 적이 있는데요. 당시 평균 거래가격이 약 65원선으로 보면 21년도 4월부터 5월까지 6주동안 급격한 상승이 일어났었습니다.

항상 머스크의 발언에 따라 큰 이슈를 보여온 만큼 이번에도 어떠한 발언을 할지가 주목되는 부분이고 그에 따라 상승폭과 이슈가 폭발하거나 소멸되거나 극단적인 현상을 보여줄 것으로 생각됩니다.

요즘 가상자산 투자에 많이 부정적인 상황이다 보니 어느정도 투자의 관심이 나타나고 투자금이 얼마나 유입될지가 중요할 것 같습니다.

지속 추이를 지켜보면서 어떤 상황이 될 지 보도록 하겠습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투자를 권유하는 글이 아닙니다. 가상자산 투자는 신중하게 접근해주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