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트 코인 프로토콜 NEST 토큰 시세 및 전망

네스트 코인 프로토콜 NEST 토큰 시세 및 전망

해당 포스팅은 매수, 매도 추천글이 아니며 단순정보글 입니다.

오늘은 NEST 네스트 코인 토큰을 알아보겠습니다.

Nest Protocol 이란?

Nest Protocol은 최근 출시된 블록체인 기반 가격 설정 플랫폼입니다. 이더리움의 암호화폐 시장을 개선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official website

NEST 통화는 분산형 스마트 계약 상호 작용 도구인 DAPP에서 사용하는 기본 토큰입니다.

NEST 토큰은 플랫폼의 유동성 요구를 충족하는 데 사용됩니다.

official website

이 벤처는 탁월한 “견적 마이닝” 시스템을 활용하여 오프 체인의 가치 지식이 동시에 온 체인에서 확실하게 생성되도록 합니다.

 

NEST Oracle Network

Nest Protocol은 이더리움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하는 분산 가격 오라클 네트워크로,

특별한 “쿼트 마이닝” 메커니즘을 사용하여 오프체인 데이터가 온체인 가격과 안정적으로 동기화되도록 합니다.

official website

분산형 가격 오라클 네트워크는 단일 항목이나 관리 지점 없이 분산형 방식으로 블록체인에 가격 정보를 제공합니다.

네스트 NEST 오라클 프로토콜을 완전히 이해하려면 먼저 오라클이 무엇이며 중요한 이유를 이해해야합니다.

official website

새로운 블록체인 기술을 개발할 때 스마트 계약을 통해 실제 데이터를 실제 블록체인에 삽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중앙 집중식 검토 시스템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official website

많은 Oracle 서비스의 가장 큰 문제는 중앙 집중식 교환에 의존하는 경향이 있다는 것입니다.

중앙 집중식 오라클은 단일 소스에 의해 제어되므로 이 엔티티에는 상당한 신뢰가 필요합니다.

하나의 세 문자에 과도하게 의존하면 심각한 결과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CoinMarketCap

오라클이 침해되면 스마트 계약과 전체 블록체인에 영향을 미칩니다.

NEST Oracle은 진정한 분산형 오라클이 되어 이 문제를 해결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Chainlink와 같은 많은 분산형 가격 책정 프로토콜이 시장에 나와 있지만 NEST는 여러 측면에서 두드러집니다.

가장 독특한 점은 체인에서 외부 가격 데이터를 로드하지 않고 가격이 체인에서 직접 형성된다는 것입니다. 또한 다른 오라클과 달리 검증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NEST 프로토콜의 작동 방식

CoinMarketCap

네스트 NEST 프로토콜은 쿼트 마이닝이라는 가격 참조 시스템을 기반으로 합니다. Quotation System Token NEST — NEST 네트워크 내에서 경제적 인센티브 역할을 하는 통화입니다. 이렇게 하면 네트워크의 균형 잡힌 분산이 가속화되고 DeFi 개념의 중심에 있는 신뢰할 수 없는 시스템이 가속화됩니다.

CoinMarketCap

이 네트워크에는 상호 작용하는 세 가지 당사자가 있습니다.

네스트 NEST 프로토콜에는 속도, 복원력 및 보안이라는 세 가지 주요 특징이 있습니다.

프로토콜은 기민하게 설계되었습니다.

정확한 가격을 신속하게 제공하기 위해 NEST 네트워크는 많은 가격 제공업체에 의존합니다.

공급업체가 많을수록 가격 업데이트가 빨라집니다.

CoinMarketCap

네스트 NEST 에코시스템은 단일 장애 지점이나 중앙 집중식 검토 시스템 없이

마이너와 유효성 검사기가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는 분산형 네트워크입니다.

NEST는 공격적으로 설계되었으므로 매우 안전합니다.

견적 마이닝 프로세스를 실행하려면 더 많은 자산이 필요합니다.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