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 얀트(YANT)입니다.
먼저 얀트는 전자지갑과 거래소가 합쳐진 것인데요, 아직 감이 잘 안오시죠!
더 자세히 설명해드릴게요.
먼저 얀트는 전자지갑과 거래소가 합쳐진 것 이라고 생각하시면 좀 더 쉬울거에요!
암호화폐 거래소 이용해 보신 분은 꽤 많으시죠.
암호화폐를 거래하기 위해서는 거래소를 이용해야 하는데요.
요즘에도 신생암호화폐 거래소가 많이 생기고 있는데요.
보안의 위험에 대해서 많은 이슈가 있죠.
실제로 작년만해도 거래소 해킹 문제가 빈번하게 불거졌었죠!
대형 거래소도 보안의 문제에 있어서 완전히 자유롭지는 못합니다.
그걸 위해 전자지갑 내에 거래 시스템만 존재하는 얀트(YANT) 전자지갑이 출시되었습니다!
얀트를 좀 더 알기 쉽게 4가지로 요약하자면 다음과 같아요!
1. 전자지갑에 모든 종류의 코인을 보관할 수 있다.
2. 거래소 등 외부로 코인의 이동없이 당신의 전자지갑 내에서 코인을 거래할 수 있다.
3. 어떤 등록, 제약, 조건없이 자유롭게 전세계 누구와도 실시간으로 코인을 거래할 수 있다.
4. 스마트폰으로 이 모두를 처리할 수 있다.
꼭 필요하다고 생각했던 이 모든 것을 가능하게 해주는 얀트 솔루션.
얀트가 코인 유통의 혁명을 이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하나하나 기능에 대해서 좀 더 자세하게 설명을 해드릴게요.
(속닥속닥)
[다종, 이종의 암호화폐 보관]
YANT Wallet을 사용하는 것만으로 비트계열, 이더계열 등 타 블록체인 기반의 이종 암호화폐들을 자신의 전자지갑에 보관할 수 있고, 이종 암호화폐들을 전송하거나 전송 받을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누구의 개입도 없이 오직 자신의 전자지갑 내에서 전세계 누구와도 언제든지 자유롭게 암호화폐들을 거래할 수도 있다고 하네요.
[전자지갑내에 거래 시스템 존재]
중앙서버 방식과 에스크로를 전제로 하는 기존 거래소들과는 달리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하는 YANT P2P 거래 시스템은 전자지갑 내부에 거래 시스템만 존재한다. 핸드폰이나 PC에서 자신의 전자지갑을 오픈하면 전자지갑 내에서 거래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조건, 제한 없는 이용]
YANT P2P 거래시스템은 완벽한 탈중앙 P2P방식입니다. 따라서 번거로운 거래 등록절차나 이용절차 등이 필요없죠! 또한 거래 지역, 에스크로 등의 제한도 없고 암호화폐의 이동 등의 행위도 필요 없을 뿐만 아니라 제3자의 어떠한 간섭이나 통제도 존재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블록체인 기반의 시스템]
거래내역이 블록체인에 블록으로 형성되어 거래원장이 분산 보관되어지는 YANT P2P 거래 시스템의 모든 것은 YANT Blockchain을 기반으로 이루어집니다. 따라서 안정성과 효율성을 배가 시킬 수 있었다고 합니다.
[다양한 기능 지원]
YANT는 P2P 거래 시스템 외에도 스테이블 토큰, 크라우드 펀딩 시스템 등의 다양한 기능들을 순차적으로 지원해나갈 계획입니다.
언제든지 전세계 누구와도 안전하게 거래를 가능하게 해주는 얀트(YANT) 시스템!
완벽하게 탈중앙 P2P를 구현해내는 얀트 거래소, 지갑 시스템 어떠신가요?
편리하고 효율적이면서 보안도 튼튼한 거래소라면 안쓸 이유가 없네요.
내 전자 지갑내에서 거래를 가능하게 해주는 시스템.
너무너무 기대가 됩니다.
곧 출시가 된다는데요. 꼭 기억해놨다가 얼른 사용해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