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스왑은, 아래의 해외거래소에서 아주 저렴한 수수료로 거래를 진행할 수 있다.
선물거래를 활용해 활용하여 내 자본대비 3배 4배의 레버리지를 일으키는 거래를 할 수 있기 때문에,
아래의 해외거래소을 추천한다.
바이낸스 수수료 20% 할인 가입 링크
유니스왑 코인 시세 전망 호재, ‘드디어 출발’ 시작 합니다.
다른 디파이 계열들이 슬슬 시동을 걸기 시작했다.
특히 그 첫빠따인 세럼과, 에이브가 시동을 걸어서 시세를 주었고…
아직 안간 녀석들이 형님들 눈치를 살피며 올라갈 준비를 하고 있음.
이렇게 비트 추세가 좋을 때는 사실 아무거나 잡아도 다 잘가긴 하는데,
메타를 좀 더 디테일하게 분석하면 언제 갈지까지 대강은 파악이 가능하다.
1. 메이저
2. 준메이저
3. 잡알트 시총 2000억
4. 잡알트 시총 500~1000억
순으로 움직이는 경향성을 보여줬었고, 아무리 디파이 계열이 곡괭이 때문에 머 망했다
하지만 사실 상승장에는 올라가는 이유도 없이 그냥 쏜다.
곡괭이고 나발이고, 어차피 세력은 해먹으려고 매집하기 때문에 반드시 한번은 올린다.
유니스왑에 대해 간략하게 araboja.
유니스왑 코인 호재 전망.
유니스왑은 이더리움 디파이 대장이다.
사용자가 유동성 풀에 자금을 조달하고, 거기에 대한 이자를 분배받을 수 있도록 만든 탈중앙화 거래소다.
예전에 탈중앙화 거래소들은 형편없는 UX와 UI로 사실상, 바이낸스와 같은 중앙화거래소에 비해 사용이 너무 불편했다.
그로써 자연스레 유저들에게 외면받았지만, 유니스왑이 나타나면서 판도가 바뀌었다 볼 수 있다.
유니스왑 배경
헤이든 아담스는 18년 유니스왑을 설립했다.
당시 젊은 독립 개발자였는데, 이더리움 재단에서 받은 10만달러로 소규모 팀을 만들어 분산형 거래소를 만들었다.
19년에는 패러다임은 100만 달러 시드라운드를 마감시켰고, 헤이든은 이 투자금으로 V2를 출시했다.
그리고 여러 시드라운드를 거치면서 1,100만달러를 모금하며 이더리움 최고의 프로젝트로 거듭나게 되었다.
유니스왑 특징
유니스왑을 보유함으로써, 거래자들은 유니스왑 서비스의 크고 작은 운영사항과 관련된 의사결정에 참여할 수 있다.
유니스왑은 ERC-20 토큰이기 때문에, 동작하려면 이더리움이 필요하다.
유니스왑 토큰은 유틸리티를 갖고 있진 않고, 이자농사만을 위해 쓰인다.
유니스왑 코인 시세 전망
유니스왑 역시 7주선을 러프하게 깔아보면 잘 맞는다.
아직까지 대추세를 준적이 없기 때문에 곡괭이 다운 횡보를 보여주고 있다.
이런 코인류는 바닥에 도달했을 때 매수하고 적당한 지점에서 다 팔아버리는게 좋은 결과가 나왔다.
이번에는 유니스왑이 큰 추세를 줄 지 모르겠지만, 7주선을 이탈하면 하락이다 생각하고
그냥 다 던지는게 정신건강에 좋아보인다. 일단 7주를 깨지 않는 이상 끝까지 홀딩 해볼 법 합니다.
현재 매수가 뜬 후 아직 많이 펌핑한 종목이 아니기 때문에 상당히 괜찮아 보임.
그냥 이런 단순 지표 몇개만 봐도, 큰 추세를 따라 매매 할 수 있다.
아래에 레퍼럴 링크를 통해 가입을 하시면 20% 수수료 할인 혜택을 적용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바이낸스 수수료 20% 할인 가입 링크
매수 추천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