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베입니다~
다들 즐거운 연휴 잘 보내셨나요ㅎ
월요일 같은 화요일~
다시 한주를 시작하는 마음으로
파이팅 하시면서 오늘도 공부해 보시죠!!
비트가 횡보 중이라고 하지만
여전히 아슬한 횡보를 하고 있는 가운데
비트코인을 향한 호재 가득한
뉴스들은 끊임없이 나오고 있습니다
하지만 정작 비트는 시원하게 힘을
받고 있지는 못하고 있는데요
좋은 호재 분위기를 타면서
쭉쭉 올라오면 좋겠습니다
오늘 공부할 코인은
” 울트라 ( UOS ) “
입니다
울트라 ( UOS ) ?
울트라 ( UOS ) 는
블록체인 기반의 게임 유통 및
거래 플랫폼입니다
기존 게임 업계의 앱스토어 및 SNS의
시장 독점 및 불공평 등을 제거해 게임 개발자,
게임 사용자, 게임 인플루언서 등에게
새로운 기회를 제공하는 게이밍
퍼블리싱 플랫폼이자 생태계를
구축하기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울트라 생태계 참여자는 UOS를 통해
게임, 가상 아이템, 울트라 서비스 등을
구매할 수 있으며, 개발자는 게임 판매에
대한 높은 수수료 뿐 아니라 다양한
마케팅 툴, 게임 포팅 등을 통해
현재 게임 시장 대비 높은 수익률을
얻을 수 있습니다
울트라는 기존 PC 게임 산업의 독점
시장 문제 등을 개선하고자 하며,
게임 이용자는 울트라를 통해
베타 테스트, 설문, 게임 큐레이팅 등에
참여하여 UOS를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울트라 전용 컨텐츠 이용뿐 아니라,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기술을 통해
게임을 사고 되팔 수 있으며, 타사 게임
서비스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UOS는 울트라 네트워크의 블록 생산자 및
울트라 파워라는 리소스 모델에 의해
구동되는 네이티브 유틸리티 토큰입니다
UOS 토큰은 울트라 월렛, NFT 마켓 플레이스
및 게임 스토어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이는 울트라의 장점인 무료 거래가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울트라 ( UOS ) 특징?
특징 보시겠습니다
* 컨텐츠 배포
울트라 플랫폼을 통해 게임 이용자는
게임 다운로드 완료 전 새로 구매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게임을 재생하는 동안 누락된
데이터가 계속 다운로드 되는데, 이 기술은
베테스타, 어도비, 라이엇 게임즈 등과 같은
주요 회사에서 사용되고 있습니다
* 광고 기술
울트라는 현재 일 330억 개의 광고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효율적인
마케팅 도구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울트라 광고는 수요 측면에서
플랫폼과 서버 측면 플랫폼이 있습니다
* 울트라 고
울트라 고는 플랫폼 지원 애플리케이션으로
이동 중인 모바일 사용자에게 편리한
기능을 제공하고, 플레이어에게
새로운 수익원을 추가하며, 사용자를
지속해서 참여시킴으로써 사용자
유지율을 높여줍니다
현재 울트라 고를 통해 채팅,
가상 자산 지갑, P2P 결제 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울트라 ( UOS ) 시세 ?
울트라는 현재 빗썸에서
490원대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시세가 어마어마하게 내려와서..
거의 바닥 지점에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거래량이 조금 오르면서
시세도 살짝 올라왔지만
그마저도 다시 조정 받고 있습니다
다시 거래량이 트여야 시세에도
숨통이 트일 듯하네요 ㅠㅠ
울트라 ( UOS ) 호재 및 전망 ?
시세가 낮다고 해서 울트라에게
호재나 이슈가 없는 건 아니었습니다
지난달에는 후오비 글로벌에
신규 상장하면서
프로젝트의 신뢰를 더욱 쌓아갔으며,
최근까지도 프로젝트에 관한
꾸준한 이슈들을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
호재 이슈 후 조금 상승하는 듯
보였지만 다시 조정 받고 있는데요
상승세를 탔을 때 큰 호재거리를
조금 더 풀어주었으면 좋겠네요!!
그래도 아직도 글로벌 거래소에
신규 상장되고 있다는 것은
프로젝트에 대한 전망은 이미
말하지 않아도 될 것 같습니다
오늘은
” 울트라 ( UOS ) “
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시장이 이렇다고 최근 이슈 업데이트를
진행하지 않는 코인들이 많았는데
울트라는 현재도 열심히
프로젝트에 대해 노력하고 있는 게
보였습니다 ㅠㅠ
시세가 많이 아쉬운데요
얼른 비트가 시원하게 다시 30~40K를
넘기면서 불장이 오기를
오늘도 바래 봅니다
바이낸스 수수료 20% 할인 가입 링크
그럼 오늘도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