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간략 시황 브리핑.
톤코인 시세 호재 전망
1. 주말에도 우크라이나-러시아 교전 상황은 큰 진전이 없었음.
2. 흥미로운 점은, 러시아가 우크라이나를 침공한 2월 24일 이후
국가별 수익률을 계산하면 코스닥은 5.1%, 코스피는 0.5%로 한국이 상위권ㅋㅋ
3. 1970년대처럼 스태그플레이션 공포가 또다시 뒤덮을 것인가?
4. 파월은 과연 금리 학살자 ‘볼커’를 따라갈 것인가?
5. 중국 선전에서 코로나가 급격하게 확산되면서, 시장을 비롯한 고위 관료들이 전격 해임. 오미크론 다음꺼 ‘큰거 한방 더 온다?’
톤코인 시세 호재 전망
이번에 소개할 코인은 ‘텔레그램 톤코인’말고 한국에서 있는 김치코인 ‘톤코인 전망’이다.
그렇다, 님들이 업비트에서 계속 째려보고 있는 그 톤코인 말이다.
톤코인은 레이어2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연결하는 플랫폼인, 토카막 네트워크에서 사용되는 암호화폐다.
이더리움 블록체인 위에서 다양한 댑들이 생태계를 확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한다.
삼성 블록체인 월렛에서 톤코인의 입출금 보관 서비스가 시작되면서 코인판에 난리가 났었던 전적이 있다.
스테이킹을 참여하면 연간 45%에 달하는 톤코인 스테이킹 이자를 받을 수 있다고 한다.
(그것보다 톤코인 시세가 더 빨리 폭락한다는 건 함정)
톤코인 호재 전망
톤코인이 사용되는 토카막 네트워크 개발사인, 온더는 이더리움 재단 창립자로부터 지원을 받는 회사다.
국내에서 가장 실생활에 적용되고 있는 페이코인과 스테이킹 파트너 등록을 하면서, 톤코인의 활용처 범위를 확장하고 있다.
최근에는 런치패드도 하면서 (톤스타터) 코인판 최신 트렌드를 열심히 따라가려는 행보는 보여주고 있는 것 같다.
톤스타터는 P2E 게임 드래곤즈 오브 미드가르드를 런칭했다고 한다.
요즘 탈중앙화, 탈중앙화 하는데 완전 탈중앙화를 외치던,
솔리들리같은 코인들도 안드레 런 이후에 호재 하나 없이 개박살 나는거 보면…
차라리 프로젝트를 계속 재료, 호재 등으로 이끌어가려는 중앙화된 김치코인이 나아보이는 건 왜일까? 뭐든 ‘먹여주면 된다’라고 생각함.
톤코인 시세 전망, 목표가 분석
톤코인은 역시 9월달 비트코인 상승장에도 상승하지 못하고 그대로 내려꽂아버렸고,
이런 코인들은 시세가 무조건 우상향한다 기대감 가지면 안됨.
일단 추세를 철저히 따라가는게 중요하다고 봄.
만약 여기서 추세의 변곡을 통해서 상승해준다면 8000원 부근대에서 한번 익절하고, 2만원대까지는 홀딩해볼 수 있는 시나리오.
물론 4300원을 하방이탈한다면 미련없이 그냥 전액 손절할 겁니다.
바이낸스 수수료 20% 할인 가입 링크
매수매도에 대한 의견이 아님을 밝힙니다.
투자 결정은 모두 본인의 책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