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트코인 호재 전망 투자 고려한다면
안녕하세요. 계속해서 많은 코인들이 생겨나고 있는 가운데, 오늘 소개해드릴 코인은 라이트코인입니다.
라이트코인은 2011년 10월 07일 구글의 소프트웨어 엔지니어였던 찰리 리가
비트코인의 코드베이스에서 몇 가지 수정을 하고 배포한 오픈 소스 블록체인 프로젝트입니다.
라이트코인은 비트코인의 1/4인 2분 30초의 블록 타임을 갖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로 인해 최대 발행량은 비트코인의 4배입니다. 또한 비트코인 코어에 비해서 적은 유저층과 커뮤니티를 갖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상대적으로 의견 충돌이 적습니다.
또한 이로 인해 빠르게 개발 방향에 대해 합의가 이루어지기도 하고 적용해나가고 있습니다.
즉, 라이트코인은 비트코인에 기초해 만들어진 디지털 자산입니다. 기술적인 측면에서 비트코인과
유사한 알고리즘을 사용했고 비트코인의 파생 화폐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라이트코인의 목표는 비트코인의 단점을 보안하며 조금 더 나은 디지털 자산이 되는 것입니다.
또한 라이트코인은 글로벌 1위 시스템인 페이팔에서 정식적으로
사용이 되어지고 있고 이는 라이트코인 호재로 볼 수 있겠습니다.
라이트코인을 달러로 전환하여 페이팔의 가맹점과 달러로 거래할 수 있도록 한 것이며 페이팔이
사용 허가를 한 만큼 라이트코인의 기술력, 지속 가능성 등에 대해 어느정도 입증 했다고도 볼 수 있겠습니다.
더불어 브라질 증권 위원회에서 비트코인 ETF 승인을 했는데 이러한 과정에서 고려한 코인 비트코인과
이더리움, 스텔라 루멘, 라이트코인, 비트코인 캐시, 체인링크 총 6가지의 암호화폐를 고려해 시스템을 제작했다고 밝혔습니다.
라이트코인은 ETF가 출시되고 있으며 라이트코인 호재로 볼 수 있겠습니다.
이러한 라이트코인 호재 소식들과 더불어 저는 갤럭시투자그룹 등의 도움을 통해 라이트코인의 정보들을
조금 더 자세하게 받아볼 수 있었고 현명한 투자로 이어나갈 수 있었습니다.
이후 저는 보다 안정적인 재테크를 이어나갈 수 있었구요.
라이트코인은 비트코인의 파생화폐라고 볼 수 있지만 블록 생성의 주기나 스케일
확장 능력 등 다양한 측면에서 비트코인보다 뛰어나다고 보이는 부분들이 있습니다.
더불어 결제 수단으로 사용 되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기에 라이트코인을 공식 결제수단으로 인정하는
가맹점들이 늘어난다면 라이트코인 호재로 볼 수 있겠습니다.
그렇지만 개인 투자자들은 이러한 소식들만 가지고 섣부르게 투자를 한다면 오히려 손해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라이트코인뿐만 아니라 다양한 가상화폐들은 여러 소식이나 전망 등에 따라 변동폭도 크고 흐름을 예측하기가 쉽지는 않기 때문입니다.
저 역시도 갤럭시투자그룹 등의 도움이 없었더라면 쉽게 갈피를 잡지 못했을 것입니다.
코린이였던 저는 남들이 좋다고 사면 무작정 따라사는 경우가 잦았는데 갤럭시투자그룹 등의
도움을 통해 여러 정보를 접할 수 있었고 그에 따라 조금 더 나은 투자를 할수 있게 된 것입니다.
물론 라이트코인 호재, 전망에 대한 긍정적인 소식이 자주 들려오고는 있지만 조금 더 안정적인 투자를
꿈꾸고 있다면 갤럭시투자그룹 등의 도움을 통해서 투자를 이어나가는 것도 현명한 선택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