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1103 코인 뉴스 크립토 뉴스

221103 코인 뉴스

01. 비탈릭 “일론 머스크, 트위터 발전시킬 수도 망칠 수도 있어”

코인게이프에 따르면 비탈릭 부테린 이더리움 창업자가 싱가포르 핀테크 페스티벌에 참석,

“일론 머스크 테슬라 CEO는 트위터를 더 좋게 혹은 더 끔찍하게 만들 수도 있다”며

“당장은 상황이 어떻게 전개될지 예측할 수 없지만, 향후 5~10년 내 트위터보다

더 나은 소셜미디어 플랫폼이 등장해 가짜 계정 등 문제를 해결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02. 빗썸, SOL 입출금 일시 지연

빗썸이 솔라나(SOL) 네트워크 이슈로 인해 일시적으로 입출금 서비스가 지연되고 있다고 전했다.

네트워크 안정성이 확보되는대로 순차적으로 입출금이 진행될 예정이다.

SAP 시증포

03. 호주 증권투자위원장 “고위험 암호화폐 상품 홍보 업체 단속 계획”

코인텔레그래프에 따르면 호주증권투자위원회(ASIC)의 조 롱고(Joe Longo) 위원장은 소비자 보호를 위해 위험하고 복잡한 암호화폐 투자 상품을 홍보하는 업체를 단속할 것이라고 전했다. 그는 “암호화폐는 변동성이 크고 불투명하고 투자 리스크가 크다”고 지적하며 “우리는 고위험 상품을 위험하지 않은 것처럼 홍보하는 기업을 주시하고 있다. 이는 결코 용납할 수 없으며 적발 시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경고했다.

SAP 시증포

04. 데이터 “ETH 5~7년 휴면 공급량 3개월래 최대”

글래스노드에 따르면 5~7년간 비활성 상태인 이더리움 공급량이 9,406,244 ETH로 3개월래 최대치를 나타냈다.

05. 카바랩스 CEO “KAVA, USDX 변동성 따른 영향 없어…업비트 공지 수정해야”

최근 디지털 자산 거래소 공동협의체(DAXA)가 카바(KAVA)를 유의 종목으로 지정한 것과 관련, 스콧 스튜어트(Scott Stuart) 카바랩스 CEO는 트위터를 통해 “KAVA는 USDX 가격으로 인한 직접적 영향을 받지 않는다”며 “USDX는 UST와 같은 알고리즘 스테이블코인이 아니다”고 밝혔다. 이어 “업비트 등은 이를 반영해 공지를 수정해달라”고 요청했다. 앞서 업비트는 “KAVA는 USDX 스테이블 코인의 담보물로 사용 가능하며, USDX는 알고리즘에 따라 1달러 가치에 연동하고자 하는 디지털 자산이다. 최근 USDX의 가치가 1달러와 정상적으로 연동되지 않는 것으로 판단된다”라며 “이에 DAXA는 KAVA를 유의 종목으로 지정했다”고 공지한 바 있다.

SAP 시증포

이상으로 금일 코인뉴스 코인속보 코인이슈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221103 코인 뉴스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