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10일 이마이너(EM)코인 상장 소식
안녕하세요. 해시코리아입니다. Eminer(EM) 상장 소식이 있습니다. Eminer(EM) 플랫폼인데요.
마이닝 산업 생태계 관련 보다 명확한 정의를 목표로 해시레이트 발전을 도모합니다.
Eminer(EM) 알고리즘은 TDPOS의 결합으로 신뢰를 구축하고 있고
이러한 신뢰는 바로 금융쪽 서버를 제공받고 수수료를 지불할 때 사용할 수 있도록 이어지게 됩니다. Eminer(EM)는 이중보상이 가능할 수 있도록 노드 경쟁을 선택하였고 타사의 보상 구조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TPS는 100만 이상의 속도를 기록하였고 블록체인환경에서 TDPOS의 결합 메커니즘을 사용한다면 지금까지의 정보 검색에서 요구되던 비용을 크게 줄일 수 있게 되어 비용 면에서 크게 도움이 될 것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이마이너(EM)코인 빗썸 상장
2020년 2월 7일 오후 17시 빗썸에서 신규 상장 기념 사전 이벤트 안내가 있었습니다.
빗썸에서는 이마이너에 대하여 블록체인 기반의 해시레이트 금융 플랫폼으로 채산성 증가와 산업 가치의 재정립이 목적이라 소개하였고
이벤트 오픈 날짜는 2020년 2월 10일 오후 12로 빗썸에 상장된 암호 화폐 매매회원 전부를 대상으로 하였습니다.
이벤트 주요내용은 오후 12시부터 거래금액 8천원 당 1이마이너를 선착순 지급하기로 하였고
1EM은 우리돈 15,990원의 가치로 환산됩니다. 계정당 지급 한도는 1,000,000EM, 1일 총 지급 한도는 17,000,000EM으로 모두 소진될 경우 이벤트는 조기 종료됩니다. 만일 이벤트에 참여하는 회원이 적어 잔여 수량이 발생되면 익일 이벤트에 합산되고 이벤트 지급은 상장 후 일괄 지급 예정에 있습니다.
바이낸스 수수료 20% 할인 가입 링크
이마이너(EM) 플랫폼의 Technology
최초 플랫폼은 금융서비스 제공을 기반으로 하였고 이후 지속적으로 생태계를 넓혀 나갈 것이라는 비전에 있습니다.
개인의 참여를 독려할 수 있도록 해시비율을 높이고 있고 고정자산이 순환될 수 있도록
유동성을 높이는 것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서비스플랫폼의 특성상 사용자 수의 증가는 해시속도와 밀접한 관계에 있고 플랫폼에서 구매를 하는 것과 액세스사이 꼭 필요한 것이 속도입니다.
종국에 외부 해시 비율을 지속적으로 확장할 수 있는 수요는 해시 비율 기반이 될 수 있기에 해시비율과 수요의 확장을 위해서는 속도가 필수입니다.
해시레이트 기반의 마이닝산업 정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Eminer(EM)플랫폼은 결국 토큰 채굴자로 인해서 유동성이 공급될 것이고 특정 가치를 생성하고 유지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TDPOS Report
Eminer(EM)의 합의 알고리즘 TDPOS은 메인체인의 역할에 있고
신뢰성과 유연성에서 높은 점수를 받고 있는 알고리즘에 해당합니다.
기존 체제 비교에서 합의 및 전략 평가에서 더 높은 가능성을 보여줬고
이러한 분산 원장 데이터에 참여한 개인의 프라이버시까지 보장되고 있어 노드의 공정성은 물론 이익과 더불어 종합적인 신뢰에 있습니다. 블록체인 시스템의 탈중앙화에서 정보검색 비용이 크게 줄어든다는 것의 의미는 거래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 가능성을 제시하는 것이고 이러한 점이 개선될 경우 거래의 안전성이 확보될 수 있어 실거래로 유도가 가능할 수 있을 것이라는 소개입니다. 해시 레이트 사용 효율의 향상은 펌웨어 제한의 불편함을 해결할 수 있게 됩니다.
이마이너(EM) 전망
코인 생태계의 확장을 위해서는 해시 비율을 보호할 수 있어야 하는데
그 관리에 있어 국가정책으로 인한 전기량 문제 해결을 위해서 자체 구축과 협력 채굴 농장 확보에 나설 것이라고 전하고 있습니다.
플랫폼의 기술력은 물론 신뢰성 높은 합의알고리즘에 따른 수요 확대에서 어려움이 없도록 최선을 다해갈 것이라고 전하고 있습니다.
일단 Eminer(EM) 플랫폼에 함께할 금융 서비스 및 다양한 비즈니스의 수행을 위해서는 개인 계정이 필요합니다. 서비스 규정은 현지 정책에 따르게 될 것이고 규제와 승인 및 라이센스는 Eminer(EM) 해시레이트 서비스 플랫폼과 협력 관계에 있는 서비스가 함께 노력해 갈 것이라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