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지트레이드 HEDG 코인 시세 전망 및 호재

헤지트레이드 HEDG 코인 시세 전망 및 호재

헤지트레이드 HEDG 토큰 코인 트레이딩 플랫폼 정보 호재 전망 분석 함께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코인정보분석 포스팅하는 부지런한 백호입니다.

오늘은 이어서 헤지트레이드(HEDG) 토큰 트레이딩 플랫폼을 알아보겠습니다.

헤지트레이드 플랫폼은 전문가와 초보 트레이더가 함께 윈윈 소셜트레이딩 생태계에 참여합니다

토큰 HEDG는 성공한 트랜잭션 예측을 공유합니다.

HedgeTrade 플랫폼은 전문가와 초보자 트레이더를 윈윈의 소셜 거래 생태계에 연결합니다.

 

HEDG란?

헤지트레이드는 초보자가 설계 프로토콜을 통해 경험이 풍부한 트레이더와 동일한 거래를 할 수 있도록 하는 전용 양방향 거래 플랫폼이다.

헤지트레이드 플랫폼은 이더리움의 대표적인 암호화폐 거래자를 위한 것이다.

이 플랫폼을 통해 경험 많은 트레이더가 이더리움 스마트 컨트랙트의 ‘청사진’으로 무역 예측을 알릴 수 있습니다.

경험이 적은 사용자는 업체의 계획을 지원하기 위해 절감액(최초 청사진 베팅의 10%)으로 커밋할 수도 있습니다.

헤지트레이드 플랫폼은 고급 경험을 가진 트레이더가 경험이 없는 트레이더와 대규모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이용 가능한 거래에 대한 추가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인터랙티브 암호화폐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헤지 트레이드(HEDG) 토큰의 기능성은?

헤지트레이드에서는 투자자들이 스마트 컨트랙트를 기반으로 청사진 플랫폼에 예측을 올립니다.

사용자는 이러한 공개견적에 액세스하기 위해 요금을 지불합니다.

결제는 헤지트레이드 플랫폼 토큰인 HEDG 토큰을 사용하여 이루어집니다.

 

블록체인 기반 Blueprint 시스템으로 예측이 맞다면 사용자에게 보상이 제공됩니다.

견적 접속을 위해 현금으로 지불을 원하는 사용자는 예측이 실현되지 않을 경우 환불됩니다.

따라서 사용자는 견적이 맞으면 지불을 받습니다.

다른 사용자도 같은 견적을 올려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xangle

헤지트레이드 토큰은 경험이 있는 트레이더에서 다른 경험이 없는 트레이더에게 직거래 힌트를 제공함으로써 당사자 간의 지식 격차를 해소합니다.

단, 이러한 힌트 및 예측에 접근하려면 네트워크 참여자가 HEDG 토큰을 구입하거나 잠금 해제해야 합니다.

잠금 해제된 힌트/예측이 올바른 경우 HEDG 토큰은 힌트를 제공한 경험이 풍부한 전문가에게 배포됩니다.

지정된 힌트가 반전되면 잠금 해제 프로세스 중에 토큰을 사용한 플랫폼의 사용자에게 토큰이 반환됩니다.

 

HEDG 토큰은 플랫폼 외부에서 가치 있고 다른 암호화폐 페어와의 거래에서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DASH나 EOS 등의 토큰이 포함됩니다. 오늘날 암호화폐 세계는 2020년대 주요 사업이지만 여전히 특정 분야 수용 문제에 직면해 있습니다.

가격 조작, 허위 피라미드 사기, 무면허 기업이 금융 책임을 회피하는 관행 등 변화 혐의로 업계가 황폐해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또 가격 움직임이 계속 상승하고 있는 것도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헤지트레이드는 암호화폐 거래 업계의 신뢰를 회복하면서 성공한 트레이더에게 전문지식을 활용할 기회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헤지플랫폼(HEDG)의 차별성은?

헤지트레이드 플랫폼은 참가자들에게 몇 가지 독특한 특징을 제공합니다.

이 품질의 대부분은, 네트워크상에서 동작하는 프로토콜 제품입니다. 그 고유한 기능에는 다음과 같은 것들이 있습니다.

 

측설 메커니즘

헤지트레이드 네트워크는 블록체인 기술을 플랫폼에 직접 담아 암호화폐 거래자가 지능적인 계약 기반 계획을 이용해

정보에 기반한 예측을 할 수 있도록 해 결과적으로 진위 판단을 내리는 방식이다. 

실제시장, 청사진 측설시스템의 또 다른 큰 장점은 스마트 컨트랙트 형태의 맞춤형 예측 데이터로 구성돼 있다는 점입니다.

CoinMarketCap

분류시험

헤지 거래 시스템에는 플랫폼 상의 트레이더를 등급 매기는 다변량식 집합인 랭킹 증명 알고리즘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데이터 리소스를 사용하여 정렬하기 전에 HEDG 자체 알고리즘을 통합하여

Blueprint Author 레코드의 각 요소를 추적 및 이해하는 불변 기록 기술을 사용합니다.

또한 순위 테스트에서는 계정 생성, 보기, 순서, 프로젝트 성공 수,

자체 기여자, 기여자 계정 연령, HEDG 획득액 등 다양한 요소를 바탕으로 평가가 실행됩니다.

 

HEDG토큰의 공급량은?

HEDG 토큰은 암호화폐 시장에 나와 있기 때문에 총 공급 가능량이 1,000,000으로 제한됩니다. 

헤지트레이드 플랫폼을 위한 ICO는 이뤄지지 않았지만 프로젝트는 사모펀드를 통해 자금을 조달했습니다. 

현재 토큰 공급량은 290.000.000 HEDG이지만 프로젝트가 공식적으로 시작되면 이 금액이 증가할 수 있습니다.

현재 프로젝트 개발자는 토큰 스톡의 70% 이상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 결과, 이 창시자는 거대한 보조 시장에서 HedgeTrade 토큰에 유동성을 제공했습니다.

xangle

HedgeTrade 네트워크(HEDG)의 보안성은?

HedgeTrade 네트워크는 ERC-20 사양에 따라 생성되며 네트워크는 본질적으로 이더리움 블록체인에 의해 보호됩니다. 

이더리움 블록체인은 심각한 경제적 손실의 위험을 피하기 위해 네트워크 노드가 플랫폼에서

사용 가능한 모든 기록에 동의하도록 요구하는 전용 증명 컨센서스 알고리즘으로 보호됩니다.

이는 블록체인에 추가하기 전에 많은 노드가 검증된 트랜잭션에 동의해야 하는 프로세스를 통해 이루어집니다.

이렇게 하면 네트워크 내에서 실행될 수 있는 해킹으로부터 네트워크가 본질적으로 보호됩니다.

바이낸스 수수료 20% 할인 가입 링크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