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매쓰(POLY) 시세분석과 전망

폴리매쓰(POLY) 시세분석과 전망

폴리매쓰(POLY)코인은 어떤 코인인가?

최초발행일 : 2018년 2월 2일

시가총액 : 301.4 억원

총 발행한도 : 1,000,000,000 개

업비트 폴리매쓰(POLY)코인 정보

폴리매쓰(POLY)코인은 전통금융분야인 주식, 채권, 부동산, 벤처캐피탈 등의 금융자산을 블록체인과 연결시켜 주기 위한 플랫폼 제공을 목적으로 만들어 졌습니다.

즉, 폴리매쓰(POLY)코인은 토큰을 법적 준수 증권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법적 조언과 프로세스를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이를 위해 증권 토큰의 기본 프레임워크를 제공하는 데 도움을 주는 이더리움의 ERC-20을 기반으로 토큰인 POLY를 론칭했습니다.

이렇게 증권을 토큰화하게 되면 기업들이 프로그램 가능한 코드를 통해 그들의 주식 발행을 통제할 수 있고, 암호화폐 사용률 증가로 새로운 투자자들의 자산이 들어오며, 전 세계 어디에서든 연중무휴로 거래할 수 있으며, 자본의 형평한 배분을 방해해왔던 중개인과 금융 구조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2017년에 설립된 폴리매쓰(POLY)의 목표는 글로벌 경제에서 토큰 보유자가 주식 보유자를 대체할 수 있고, 전 세계 모든 회사가 암호화폐 자산에 접근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는것 입니다.

글로벌 경제에서 토큰 보유자가 주식 보유자를 대체할 수 있고, 전 세계 모든 회사들이 디지털 자산 자본에 접근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고자 합니다. 폴리매쓰(POLY)는 토큰을 통해 장기적으로 ICO를 대체하도록 하여, 회사들이 규제를 보다 간편하게 만족시키고 토큰을 통해 재원을 마련할 수 있도록 해줄 것입니다.

폴리매쓰(POLY)코인은 기존의 자본시장의 구조를 고쳐 블록체인 기술의 이점을 추가하고자 하며 유가증권 거래에 대한 규제를 위반하지 않으면서 블록체인의 장점을 도입한 솔루션을 개발 중에 있습니다. 유가증권 토큰을 발행하기 위해서는 KYC/AML 과정을 통해 승인된 사람들만 토큰을 보유할 수 있다는 보장이 필요하며 이것이 일반 유틸리티 토큰과의 중요한 차이점입니다. 폴리매쓰(POLY)는 아무나 자유롭게 거래가 가능한 기존 토큰들의 표준 ERC-20이 아닌 ST-20 표준을 사용해 보안토큰을 생성합니다. 폴리매쓰의 ST-20은 기존 ERC-20에 메소드를 추가하여 새로운 토큰의 표준 기준입니다. ST-20은 SEC가 요구하는 규제사항을 스마트컨트랙트에 포함해 정부 보안규정을 완전히 준수하고, 화이트리스트에게만 거래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폴리매쓰(POLY)코인의 시세분석 과 전망

2020년 10월 14일, 폴리매쓰(POLY)코인 일봉차트

폴리매쓰(POLY)코인의 일봉차트 입니다.

이 종목을 보면서 느낀점은 정말 정석대로 움직이는 종목이다 라는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폴리매쓰(POLY)코인시세분석을 해보면

급격한 상승 트렌드를 그리면서 상승을 보여줬고 당연히 그 다음 결과는 굵은 캔들로 하락하는 것 이겠죠.

시세분석상 급상승과 급하락이 나온 후에는 점진적 상승으로 봐야하지만

폴리매쓰(POLY)코인은 장기 상승형 트렌드를 잡으면서 진행중인것 으로 보입니다.

아직까지 폴리매쓰(POLY)코인전망이 긍정적일지 부정적일지는 확실하게 알수는 없습니다.

다만, 현재 상황에서 시세분석에 의한 전망을 살펴본다면

당분간 몇일간은 미약하지만 양봉을 그리면서 움직일 것으로 보입니다만

현재 비트코인과 메이져코인들이 상승및 횡보가 많이 나오고 있는 시장상황이라서

이들의 움직임에 주의하여 방향성 전망에 많은 영향을 받을것 이라는 점도 꼭 유념하셔야 할 부분 입니다.

현재, 비트코인이 횡보의 상황에서 알트코인들도 조금씩 반응이 오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상으로, 폴리매쓰(POLY)코인 시세분석전망에 대한 글을 마치겠습니다.

슬슬 연말입니다. 곳곳에서 술약속이 많은지 거리에 호프집과 술집이 많은 시내에 사람들로 붐비네요 ㅎㅎ

저도 슬슬 약속들도 잡고 미리미리 연말 준비를 슬슬 해봐야 겠네요 ㅎㅎ

최저기온도 차츰차츰 낮아지고 일교차가 크게 나고 있습니다.

옷 따뜻하게 입고 다니시기 바랍니다.

다음번 분석글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