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매쓰 (POLY) 코인 6% 상승 호재와 시세

폴리매쓰 (POLY) 코인 6% 상승 호재와 시세

안녕하세요.

늘의 주인공은 폴리매쓰 코인입니다.

현재 국내 가상화폐 거래소인 업비트에서는 폴리매쓰 코인이 7.46%의 상승을 기록 중이며 315원대의 가격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오늘 폴리매쓰 코인을 선정한 이유는 단순히 많이 올라서인데요, 바로 찾아보니까 딱히 호재는 없더라고요.

그냥 마음 편하게 고래들이 오늘의 장난감으로 폴리매쓰 코인을 골랐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래도 이왕 가지고 온 거, 어떤 코인인지 와 앞으로의 전망에 대해서도 한번 알아볼게요.

리매쓰 코인은 주식, 채권, 부동산 등 전통적인 금융자산 및 실무낮산을 블록체인으로 관리하기 위해 고안된 플랫폼입니다.

폴리매쓰 코인은 플랫폼에서 화폐처럼 사용되어 각종 자산의 거래 수단으로 활용되게 합니다.

폴리매쓰는 오직 ‘화이트리스트’에 등록된 투자자만이 거래할 수 있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KYC 사업자에게 신원 등록 비용으로 폴리매쓰 코인을 지불해야 합니다.

폴리매쓰 코인은 꽤나 많은 수량이 현재 유통되고 있습니다.

폴리매쓰 코인의 시가 총액은 2800억 원 이묘, 코인마켓캡 시가 총액 순위는 139위에 안착해 있습니다.

시총 규모와 발행 한도는 코인 정보를 알아볼 때 꼭 체크해 보셔야 하는 사항입니다.

시총 규모를 통해서 해당 코인이 세력에 의해 얼마나 움직이기 쉬운 코인인지 가늠해 볼 수 있고,

발행 한도를 체크해 보시면 앞으로 시장에 어느 정도 공급량이 풀릴지 알아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글 쓰는 도중이 진짜 어이가 없어서 그래프 가지고 왔습니다.

오른 지 몇 분도 안 돼서 급락한 거 보이시나요? 이래서 코인판이 욕먹고 도박판이라는 겁니다.

결국 돈 있는 놈이 더 잘 먹고 잘 사는 것이지요.

만약 저기 고점에서 물리신 분들은 지금쯤 눈물을 훔치고 있겠습니다만.. 어쩔 수 없다는 게 현실입니다.

그래서 개인적으로도 최근 알트 코인의 비중을 줄이고 있긴 한데, 이런 호재 없는 상승에 추격매수하시는 건 정말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가상화폐를 하다 보면 이런 호재 없는 오름세를 많이 보실 수 있을 겁니다. 이런 건 항상 조심하세요.

폴리매쓰 같은 경우에는 올해 2월에 바이낸스, 4월에는 Indodax 거래소에 상장하면서 꽤나 나쁘지 않은 흐름을 보였지만 폴리매쓰 코인 같은 경우에는 시총 규모도 작고, 변동폭이 큰 알트 코인이라서 판단을 잘못한다면 한 번에 큰 손실을 볼 수도 있는 가능성이 큰 코인입니다.

즉, 현재와 같은 전체적인 하락장에서 조금씩 주워두었다가 어느 정도 상승하면 욕심 없이 정리할 코인이라는 것입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1개월 단위로 그래프를 보게 되면 상당히 등락이 심한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그러니까 혹시나 들어가실 분들은 신중한 판단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폴리매쓰는 SEC의 규제를 위반하지 않는 선에서 블록체인의 장점을 살린 솔루션 및 인프라를 제공해왔습니다. 향후 폴리매쓰는 폴리매쉬(Polymesh) 메인넷을 출시하여 기밀 유지, 거버넌스, 결제 등과 관련된 공공 인프라에 블록체인 기술을 도입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등 그 서비스의 범위를 넓혀나갈 것으로 예상됩니다.

하지만 그래도 많은 분들이 폴리매쓰는 장기적인 투자를 하기에는 적합하지 않다는 평가를 하고 있으며 저 또한 같은 생각입니다.

오늘은 이렇게 폴리매쓰 코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오늘도 빗길 조심하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