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렛저 알트코인 차트 분석 왜 안죽죠?
거래량 터짐, 윗꼬리 길게, 더블 탑 패턴.
안죽는게 신기할 정도로 계속 올라가는 파워렛저 코인. 나라면 이런 코인 안산다. 저점에서도 안삼.
그런데 안죽는다. 오히려, 슈팅할 때, 매도물량이 바로 쏟아지긴 했지만 고점을 올렸다. 이래가지고 난 이해가 안간다.
물론, 업비트에서 차트 분석이 어긋나는 경우가 상당히 많고 거래량도 적어서, 내가 감당할 수 있는 분야가 아니라고 생각이 드는데
이런 구간에서 이런 모습을 보여준다면 전형적으로 눌려야 하는 그런 모습이다.
225.5 강한 지지선 믿고 저렇게 버티는 것 같은데, 이번 하락도 기대가 된다.
고점과 고점을 만들었기 때문에 채널을 만들어보자.
물론, 한번정도는 매수하고 싶은 욕심이 생길 정도로 패턴을 만들어가고 있다.
차트를 만들어가고 있다는 의미가 된다. 하, 또 이런 차트 보면 안 살 수가 없는데
302에 지정가 걸어둬보고 매수가 되면 기대해보고, 매수 안되면 어쩔 수 없다고 생각한다.
알트코인의 미친 점 중 하나가 바로 저점과 고점의 차이다.
420원 가깝게 올렸던 파워렛저가 300원 저점을 찍었다. 채널 하단을 터치한 것이다.
물론, 터치를 했다고 해서 가격이 바로 올라가진 않는다. 스윙의 개념에서 하루 이틀의 시간은 필요하다는 것이다.
호가창을 원래 크게 신경쓰는 타입은 아닌데, 과연 내 지정가 매수가 체결될까 싶을 정도로 매수벽이 튼튼하다.
300원부터 299원까지 매수벽이 미쳤다. 적절히 매도주문도 있어야 거래량이 커지고 체결이 되는데, 체결될 지도 의문이 든다.
체결강도는 +60% 정도라서 더 걱정이 된다. 그냥 비트로 옮겨서 트레이딩을 하는게 더 나아보일 정도다.
※ 왜 지금 무지성 상승하는 엘프코인은 왜 안사나요? – 너무 많이 올랐습니다. 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