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렛저 스테이킹 서비스 출시 정보 및 코인 전망

파워렛저 스테이킹 서비스 출시 정보 및 코인 전망

폭풍전야인 크립토 및 거시 경제 시장에서 호재도 없고 매수세도 줄고 있는 현 시점에서

최근 많이 나오는 호재인 스테이킹 관련 소식을 발표한 코인이 있어 빠르게 작성하는 바이다.

주인공은 바로 파워렛저 POWR 코인으로 업비트에도 상장되어 있기에

코인투자를 해본 사람이라면 어느정도 알만한 코인이다.

최근 위믹스에 이어 체인링크가 스테이킹 관련 내용을 출시하면서

어느정도 상승세를 보여준 가운데 금일 하락장에서

과연 어떻게 작용 할지 알 수 없으나 그래도 충분히 호재로 판단되는 내용이기에 참고하기 바란다.

다만, 본 내용은 본인이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한후 기본적인 번역 후

요약하는 내용인 만큼 오역이 있을 수 있음을 알리며,

본 일정 및 내용은 프로젝트사에 의해 변동이 될 수 있음을 알림

추가적으로 본 글은 투자 권유, 추천의 글이 아님을 알리며 모든 투자는 본인이 신중히 판단하여 진행하기 바란다.

1. 파워렛저 POWR 스테이킹

파워렛저가 스테이킹 서비스를 출시하였다. POWR 토큰 보유자는 이더리움 지갑, 하

드월렛, 솔라나 월렛과 연결된 포털을 통해 스테이킹을 진행 할 수 있으며

각 노드 별 스테이킹 할 수 있는 최대 수량은 500만 POWR 이다.

스테이킹 보상은 4년간 연간 약 500만 POWR 제공이 진행되며 추후 보상 구조를 검토 할 계획이다.

  • 파워렛저(POWR)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해 분산 에너지 시장을 위한 소프트웨어를 구축하는 회사로서 블록체인 기술을 결합하여 기존 전통적 에너지보다 저렴하고 지속 가능한 에너지 솔루션을 제공한다.

본 소식을 확인하고 바로 파워렛저 공식 홈페이지로 접속을 해보았더니 이미 활성화가 되어 있어 투자 이외에 스테이킹에 관심있는 사람이 있을까 해서 간략하게 작성해본다.

* 공식 홈페이지 및 가이드가 수록되어 있는 원문은 댓글에 첨부해둘태니 필요시 참고바란다.

1. 파워렛저 공식 웹사이트 접속 “STAKE POWR” 클릭

2. 스테이킹을 진행하기 위해서는 이더리움을 지원하는 MetaMask2(메타마스크) 지갑이 필요하다.

3. 이후 가이드(영상)에 맞게 진행하면 된다.

4. 주의사항 및 간략한 정보

  • 현재는 데스크탑만 지원하고 있고 모바일은 불가한 상태이다.

  • 파워렛저 스테이킹은 여러 테스트를 통과한 이더리움 계약에 잠겨 있으며, 지연 지급, 채굴이 없는 스테이킹이기에 공격자의 공격이 어렵고, 여러 안전장치가 구성되어 있다.

주의사항, 파워렛저 스테이킹에 대한 안전성, 스테이킹 이용방법, 스테이킹 해제, 필요 지갑, 스테이킹 금액 등 자세히 나와있으니 스테이킹이 목적이라면 꼭 직접 확인해보기 바란다.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2. 파워렛저 전망

현재 위 소식 발표 이후 약 5% 상승하여 업비트 기준 377원에 거래되고 있으며, 발표 이전 하락세를 보이고 있었으나 순간적인 상승세를 통해 현재 업비트 기준 상승률 상위에 랭크되어 있다.

최근 가상화폐 시장에서 많이 화두가 되는 에너지 및 환경 관련 플랫폼 코인이기에 나름 유망했다고 생각했지만 현재 시총이 1,700억 수준으로 저 시총을 유지하고 있는 상태라 투자자들의 실망감이 높았던 종목이 아닐까 생각된다.

다만, 금일 장세가 좋지 못하고 코인시장의 변동성이 크게 예상되고 주말의 시작인 금요일이기에 주말 간 관련 소식으로 세력 및 투자자들의 거래 대금 유입과 펌핑이 진행 될 수 있는 만큼 단타, 스켈핑적인 접근이 필요하지 않을까 싶다.

크립토시장의 하락세가 시작되면 우선 김치코인이라 불리는 국내코인부터 저 시총코인들이 먼저 근본없는 상승을 보여주는 만큼 투자에 주의가 필요하며, 만약에 진행하더라도 소액으로 할 것을 당부한다.

최근 스테이킹 소식이 꽤나 여러 블록체인 플랫폼에서 열풍이 불고 있는데 물론 좋은 이슈이지만 코인의 가치가 하락하고 있는 만큼 스테이킹을 목표로 접근하는 사람들 또한 주의가 필요 할 것이다.

우리에게 중요한 것은 코인의 갯수보다는 코인의 가치라는 점을 명심하고 추가 좋은 정보 있으면 다시 글 작성 할 것을 약속하며 이만 글 마무리 하겠다.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