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노스 코인(CRO)전망 및 시세 정리

크로노스 코인(CRO)전망 및 시세 정리

안녕하세요 빅보스베이비 입니다.

오늘 소개드릴 알트는 크립토닷컴에서 사용되는 암호화폐입니다.

먼저 크립토관련 글로벌 뉴스소식을 보면서 시장동향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프리카의 핀테크 스타트업은 지난해에만 20억 달러를 모금하였다고 밝혔는데요. 이 금액은 2020년에 모금된 2억 3,100만 달러를 훨씬 웃도는 금액으로, 나이지리아 신생 기업은 2021년에 아프리카의 핀테크가 모금한 기금의 가장 큰 부분을 차지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게되시면 CRO 정보와 함께 코인을 분석하는 법을 터득해서 상승장에서 좋은 수익을 얻으실 수 있을겁니다.


크로노스 코인, 크립토닷컴 이란?

출처: Upbit

크로노스 코인(CRO)은 크립터닷컴 거래소에서 개발한 탈중앙화 오픈 소스 블록체인 네이티브 토큰입니다.

간단하게 설명드리면 바이낸스의 BNB, 비트겟의 BGB, MEXC의 MX 토큰같은 거래소 자체 토큰이라고 이해하시면 됩니다.

거래소 토큰은 해당 거래소가 얼마나 기술력이 있는지, 호재는 무엇인지에 따라 큰 영향을 받는데요.

그럼 크립토닷컴이 어떤 거래소인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크립토닷컴은 은행 간의 환율로 비트코인과 이더리움, 그리고 ERC-20 토큰들의 결제, 송금 및 환전 서비스를 지원하는 거래소 입니다.

– 어플을 통한 거래소의 기본적인 환전과 송금서비스 가능

– 상인들과의 제휴를 통해 유저가 상거래를 이용시 2% 캐시백 보상

– 거래소 이용간 최대 5% 캐시백 가능

특징

-크립토닷컴 지갑간의 송금 수수료 무료

– 크립토닷컴 비자카드 거래에 대한 캐시백 최대 5%와 다양한 혜택들을 월회비 및 연회비 무료로 제공

– 암호화폐를 담보로 신용 거래 제공 예정

서비스

Cronos는 가장 큰 핵심 서비스는 비자카드(VISA)와 월렛 앱의 통합이며, 실물경제(=온오프라인 상점들)에 암호화폐를 활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 Chronos(CRX) 아님!!!

– 클레이튼 디파이 (Kronos dao) 아님!!!

중요!


크로노스 전망

우선 크립토닷컴은 세계13위의 거래량을 보유하고있는 글로벌 대형거래소입니다. 한국 거래소인 빗썸이나 업비트보다 월등히 많은 거래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이제 상장된 거래소를 살펴보겠습니다.

다들 아실법한 대형 거래소들에는 거의 상장되어있고 거래량도 잘 분배되어 거래가 이루어지고 있었습니다.

이러면 하나의 거래소 세력에 시세조작을 견제할 수 있죠.

한가지 아쉬운점은 세계 1위 거래소인 바이낸스 거래소에 상장이 안되어있는 점인데요. 아마 나중에 상장이 된다면 충분히 큰 호재로 작용해 상승을 하지않을까 싶습니다.

또한 현재 크립토닷컴거래소 다양한 혜자 이벤트들과 결제시스템이 있어 다소 전망이 있는 시총 12조원의 거래소라 안정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출처: 연합뉴스 하채림 기자

그리고 얼마전 한국기업 BC카드와 업무협약(MOU)를 맺었다고 밝혀, 한국어 지원만 해준다면 한국쪽 유입도 늘어날 가능성이 있지만 아직은 지원하고 있지는 않습니다.

그럼 차트를 살펴보며 현재 추세와 진입구간을 분석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크로노스 코인 시세

작년의 시세부터 살펴보면 시총이 무거운 근본알트답게 3월 대상승장에도 다른 알트들에 비해서 큰 변동성은 없었는데요.

그렇게 100~200원대를 오가던 시세가 11월 코인베이스 상장이라는 엄청난 호재로 인해 최고점인 1,215원까지 폭등을 했습니다.

이후 거품이빠지고 암호화폐시장도 계속된 악재들로 침체기가 오면서 우하향중입니다.

현재 시세는 486원에 거래가 되고있습니다.

작년초 대비 4배가량 상승한 가격이네요. 장기적으로 보면 우상향을 하고있어 조금씩 분할매집 하시면서 조심히 저점을 잡아가셔도 나쁘지 않을것 같습니다.

바이낸스 수수료 20% 할인 가입 링크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