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정보 알타바정보 위믹스 상장 폐지 여부

코인 정보 알타바정보 위믹스 상장 폐지 여부

안녕하세요 코인 정보 인사 드립니다.

오늘 소개드릴 코인 알타바(TAVA) 입니다.

알타바(TAVA)코인

18일 오전 8시 45분 기준 빗썸에 따르면 알타바는 전일대비 156.2원(24.03%) 상승한 806.2원입니다.

알타바는 패션 브랜드 메타버스·이커머스 플랫폼 인데요, 지난 7월 높은 변동성으로 ‘거래 유의’ 안내가 내려지기도 했었습니다.

알타바 코인은 전자상거래와 (브랜드-소비자)간의 소통을 도와주는 이커머스 메타버스 플랫폼 입니다.

이해하기 쉽게 설명하자면 옷을 구매할때 사이즈 때문이거나 품질을 보고 좋은 상품을 구매하기 위해 오프라인 구매자가 많습니다.

이런 불편함과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인해 개발된 프로젝트가 바로 패션 메타버스 플랫폼 입니다.

이를위해 명품 브랜드의 수석 디자이너들이 제품의 스케치를 보내주고 3D화 시킨뒤 게임내에서 NFT로 판매를 진행하는데요 메타버스 생태계의 명품 백화점 및 상품들이 있어서 입어보고 구입할수 있도록 럭셔리 NFT Marketplace도 구축 되어있습니다.

과거 여러 이벤트들의 보상으로 지급되었던 TAVA토큰이 한국거래소 빗썸에 처음 상장되며 수익화를 위해 많은 거래가 이루어지고 있는데요

이제 2가지 측면에서 전망을 분석해보며 향후 방향성을 알아보겠습니다.

플랫폼적인 측면에서 분석해보면 명품 럭셔리 브랜드들과 독점계약을 맺고 홍보와 소비자층 유동성을 모두 가지고 올 수 있어 긍정적으로 보입니다.

또한 럭셔리 NFT를 메타버스 게임 월드에 사용하며 유저들의 참여도와 Marketplace 이용을 활성화 시켰습니다.

개인적으로 추후 시장상황이 좋아지고 NFT 및 메타버스가 다시 활성이 된다면 좋은 반응을 얻을것 입니다.

위믹스 상장폐지 여부?

장현국 위메이드 대표는 자사 암호화폐 ‘위믹스’의 상장 폐지는 없을것이라 단호히 말했습니다.

위믹스는 최근 업비트, 빗썸, 코인원, 코빗, 고팍스 등 5대 가상자산 거래소가 모인 디지털자산거래소공동협의체(DAXA)로 부터 투자 유의종목으로 지정됐었죠.

장현국 대표는 17일 부산 해운대구 벡스코에서 열린 미디어 간담회를 통해 “위믹스의 상장 폐지 가능성은 없다”며 DAXA와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지적받은 문제를 충분히 소명했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사실을 말하지 않으면 벌을 받는다”며 “팩트에 있어선 회사 입장을 믿어달라”고 호소 했습니다. DAXA와 대면 미팅도 수 차례 진행 한 사실도 밝혔습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DAXA는 지난달 27일 거래소에 제출한 유통량 계획 정보와 실제 유통량에 차이가 있다는 이유로 위믹스를 투자 유의종목으로 지정했는데 이어 지난 10일 면밀한 검토를 위해 유의종목 지정 기간을 17일 오후 11시59분 까지 연장한다고 밝혔습니다. 장현국 대표는 이번 논란으로 혼란을 겪고 있는 투자자들에게 “코인 홀더와 주주에게 불확실한 상황을 겪게 한 것은 큰 잘못이고 회사의 최종 책임자로서 사과드린다”며 고개를 숙였습니다.

가상화폐 공시와 관련해선 위메이드가 다른 회사보다 적극적이라고 역설 했습니다.

전수 조사가 끝나게 되면 위메이드 만한 회사가 없다는 사실을 알게 될 것이라며 어떤 프로젝트보다 투명하고 건실하게 시스템을 갖춰가고 있는 중이라 밝혔습니다.

하지만 현재 18일 기준으로 유의종목 해지가 되진 않았는데요 상장폐지가 아니라면 상승 전환이 있을것으로 보여집니다.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