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인플레이션 헤지를 위해 비트코인 투자

캐나다 인플레이션 헤지를 위해 비트코인 투자 / 마이크로스트래티지 비트코인 추매 / 비트코인 반감기 현재는 어디쯤? / 비트코인 도미넌스 역사적 최저점

캐나다 제 1야당 보수당 대표에 친 비트코인 정치인 ‘피에르 포일리에브르’ –인플레 헤지로 BTC 투자

캐나다 제 1 야당 대표선거에서 친 비트코인 정치인인 피레르 포일 리에브로(pierre poilievre)가 경쟁자들을 물리치고 승리했다고 크립토 미디어들이 보도했다.

그는 선거기간 중에 인플레이션에 대비해 개인적으로 비트코인에 투자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 트뤼도 수상이 이끄는 자유당 정부가 코로나 봉쇄에 항의하는 트럭시위대의 자금줄을 막기 위해 금융거래를 차단하고 디파이와 암호화폐 거래소를 이용한 자금 지원도 규제하자 이를 비판하며 비트코인을 지지하는 이벤트를 열기도 했다.

그는 지난 3월 한 음식점에서 각종 고기를 넣고 샌드위치처럼 만든 레반트지역(팔레스타인과 시리아 레바논 요르단)의 음식인 샤와르마(shawarma)를 주문한 뒤 비트코인으로 대금을 치르는 모습을 트윗으로 공유했다.

“나를 지지하는 멤버가 돼서 나를 리더로 만들고

정치인과 은행가들로부터 당신 돈을 지배할 수 있는 힘을 되찾으라”

https://www.blockmedia.co.kr/archives/255322


마이크로스트래티지, 5억 달러 증자… “비트코인 더 사겠다”

마이크로스트래티지가 5억 달러 어치 주식을 발행해 비트코인을 추가로 매입한다.

9일(현지시간)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가 공개한 자료에 따르면 마이크로스트래티지(MSTR)는 “비트코인 매입을 포함한 일반적인 기업 활동 목적으로 증자를 하겠다”라고 밝혔다.

MSTR의 이 같은 행보는 마이클 세일러가 CEO 자리에서 물러나 이사회 의장으로 자리를 옮긴 이후에도 비트코인 투자를 멈추지 않겠다는 뜻을 확인한 것이어서 주목된다.

MSTR은 현재 20억 달러, 13만 개 이상의 비트코인을 보유 중이다.

https://www.blockmedia.co.kr/archives/255236


‘비트코인 구매’ 주간 구글 검색량 2년래 최저

핀볼드에 따르면 비트코인 구매(buy bitcoin) 주간 키워드 구글 검색량 지수가 6으로 2년래 최저를 기록했다.

“시장 조정국면에 따라 투자자의 BTC 관심도가 줄어들었다”

https://coinness.live/news/1040558


비트코인 반감기

첫 반감기와 두 번째 반감기의 바닥은 777일 / 889일 후였으며,

현재 반감기에서 최근 바닥은 736일에 도달

주간 RSI가 과매도를 기록한 것은 이번이 세 번째


비트코인 도미넌스의 역사적 최저점

1월/18일: 36.5%

5월/21일: 39.9%

1월 22일: 39.3%

어제: 39.0%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