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리플 가격이 폭등하는 진짜 이유

지금 리플 가격이 폭등하는 진짜 이유

리플(XRP)과 리플랩스(Ripple Labs)는 오랜 소송에서 승리를 거머쥘 수 있을 가능성이 높아졌습니다.

XRP

지난 24시간 동안 암호화폐 리플 ( XRP 8.84% ) 의 가격은 오늘 오전 11시 17분(동부 표준시) 기준으로 XRP의 배후

기업인 Ripple Labs가 장기 승리 직전에 있는 것으로 보인 후 12% 이상 더 높게 거래되었습니다.

2020년 증권거래위원회(SEC)는 XRP를 증권으로 등록하지 않은 이유로 Ripple Labs를 고소했습니다.

SEC는 또한 Ripple과 XRP의 설립자가 적절한 공개를 제공하지 않았다고 주장했습니다.

암호화폐가 SEC에 의해 증권으로 규제되어야 하는지에 대한 지속적인

논쟁이 있어 암호화폐 커뮤니티 에서 법원 사건을 면밀히 주시하고 있습니다.

암호화 옹호자들은 디지털 자산이 상품 선물 거래 위원회(CFTC)에 의해 상품으로

규제되어야 한다고 주장합니다. 이 사건은 향후 유사한 전투의 선례가 될 수 있습니다.

리플 SEC

| SEC와 Ripple Labs 모두 최근에 뉴욕의 미국 남부 지방 법원에 이 사건에 대한 약식 판결을 요청했습니다.

리플의 CEO 브래드 갈링하우스(Brad Garlinghouse)는 최근 트윗에서 약식 판결에 대한 요구는 “SEC가 법을 적용하는 데 관심이

없다는 점을 분명히 하라. 그들은 허가된 권한을 훨씬 넘어 관할권을 확장하기 위해 허용할 수 없는 노력으로 모든 것을 다시 만들고 싶어한다”고 말했다.

브래드갈링하우스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시장은 Ripple Labs에 유리한 결과가 올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 같으며 SEC가 최근 이 문제에 대해 더 부드러운 톤을 취한 것으로 보입니다.

얼마 전 회의에서 SEC 의장인 Gary Gensler는 비트코인 과 이더리움 이 CFTC에 의해 규제되어야 한다고 생각했다고 말했습니다.

XRP가 소송에서 승소하면 암호화폐 및 Ripple Labs에 대한 추가 법적 조치의 위험이 확실히 제거됩니다.

또한 디지털 자산을 유가 증권으로 취급하는 선례를 만들지 않았기 때문에 전체 암호화 산업의 승리가 될 것입니다.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