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이더리움 네오 코인 20%급등 전망과 호재 시세

중국 이더리움 네오 코인 20%급등 전망과 호재 시세

*해당 포스팅은 매수, 매도 추천글이 아니며 단순 정보글입니다.

NEO 코인이란

네오 네트워크(Neo Network)는 이더리움과 유사한 스마트컨트랙트 플랫폼이다.

2014년에 설립되었으며 2017년에 리브랜딩 되었다.

이는 중국 최초의 블록체인으로 알려져 있다.

네오는 디지털 신원, 자산, 계약, 결제 등과 같은 기능을 제공하며 디지털 경제를 쉽게 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NEO는 GAS 두가지 토큰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NEO 합의를 통해서 투표를 할 수 있으며

홀더들은 투표에 참여하면 GAS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는 구조이며 GAS는 네트워크 거래 수수료를 지불하는데 사용된다.

시총은 1조1440백억가량이며 총발행량은 1억NEO 유통량은 7천만NEO이다.

중국의 이더리움이라고 불리며 분산 파일저장 시스템이나 ID시스템 등 사용자에게 더 많은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NEO 작동원리는? 전망과 호재

네오는 플랫폼 개발자는 스마트 계약을 실행하고 새로운 DAPP(프로그램)을 설계할 수 있다.

dBFT(위임된 비잔틴 장애 허용)이라는 합의 메커니즘 방식을 사용하고 있으며 이는 DPoS)와 비슷하며 실시간 투표 시스템을 활용하여

소프트웨어를 실행하는 컴퓨터가 블록을 언제 생성할지를 결정하게 된다.

따라서 이는 모든 네오의 소유주가 네트워크 운영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보여준다.

네오코인은 스테이킹을 통하여 투표권을 부여받으며(따라서 더 많은 네오를 스테이킹 할 수록 더 많은 투표권을 얻을 수 있다.)

네오 블록체인에 새로운 블록을 추가하기 위해서 합의노드를 돌리며 이에 네트워크 거래 수수료인 gas를 받게 된다.

네오는 ‘중국판 이더리움’으로 불리며 중국의 국가주도 블록체인 네트워크의 제공자가 될 것이다.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의 장점을 잘 조합한 코인으로 스마트 계약 시스템을 가지고 있으며

대부분의 중국 관련 코인에는 거의 모두 상장되어 있다.

또한 중국에서 블록체인의 헤게모니를 장악하기 위해 네오가

중국 유일의 합법코인이 될 수도 있다는 보도가 노오기도 하였다.

 

NEO 코인 시세

바닥에서 거랠량을 봤을 때 매집이 보인다. 하지만 전반적인 블록체인들의 고전과 루나 때문에 대부분의 블록체인들이 하락을 하였다.

몇일전에 있었던 이더리움 문제로 이더리움은 10% 가까이 폭락하였으나 네오는 추세를 유지하고 있는 중으로 보이며

중국판 이더리움이라는 별칭처럼 이더리움이 악재를 보이자 대신 반등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중국에서 유일한 합법코인이 될 수 도 있다고 하니 관심을 가져 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매수매도 추천 아니며 앞으로 중국의 최초 합법 코인이 될지 지켜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바이낸스 수수료 20% 할인 가입 링크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