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오스 코인 EOSIO 리브랜딩 급등 호재 시세 전망

이오스 코인 EOSIO 리브랜딩 급등 호재 시세 전망

안녕하세요? 꿈자본가입니다.

오늘은 이오스 코인이 급등하는 이유인 EOSIO 리브랜딩 호재 및 시세와 전망을 알아보겠습니다.

이오스 코인 최대 거래소 바이낸스

바이낸스는 전 세계에서 이오스 코인이 가장 많이 거래되는 거래소입니다.

바이낸스 이오스 선물거래에서 USDT로 거래되는 거래량은 하루에 2조 2천억원이 넘으며, 이는 전 세계에서 가장 높은 거래량으로 볼 수 있습니다.

바이낸스는

  • 풍부한 유동성

  • 런치패드

  • 에어드랍 빠른 지원

  • 이자 수익

  • 업비트, 빗썸에 상장하는 코인 미리 구매

  • 업비트, 빗썸에 상장된 코인 차익 거래

등을 통해 수익을 낼 수 있습니다.

바이낸스 수수료 20% 할인 가입 링크

위 링크를 통해 바이낸스에 가입하시면 앞서 언급드린 혜택 및 추가로 평생 거래 수수료 2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코인 거래를 통해 수익을 내시겠다면 바이낸스 사용을 통해 빠른 정보 입수, 안전한 거래가 필수적입니다.

이오스 EOSIO 리브랜딩 호재 급등

이오스 코인의 개발사인 EOSIO는 이오스의 블록원 회사로부터 독립하고, 더 훌륭한 블록체인을 만들기 위해 노력중입니다.

이오스 개발팀과 블록원은 좋지 못한 사이였습니다.

블록원은 이오스 ICO 당시 비트코인 10만개 이상을 모았는데, 현재까지도 그 수량을 유지중입니다.

비트코인이 최대 가격이었을 때로 계산하면 8조원이 넘는 금액이었죠. 하지만 당시 이오스 코인의 시가총액은 3조원 근처였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즉 회사에 매우 많은 돈이 있고, 그 돈은 이오스 코인 개발 지원 등에 거의 사용이 되지 않았으며, 그렇다고 이오스 코인 바이백 등도 하지 않았죠.

여러가지 문제로 이오스 코인 개발자와 블록원과의 관계가 악화되어 이오스 코인 개발자들은 블록원과 독립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그것이 이오스 3.0 만델 하드포크였습니다.

이오스 3.0은 블록원과의 결별을 위한 하드포크를 진행했습니다.

돈도 안 주고 마찰이 많은 블록원과 독립하여 이오스 코인의 소프트웨어를 독자적으로,

블록체인에 도움이 되는 방향으로 업데이트 하고자 진행한 만델 하드포크였지만, 이오스 코인 가격 부흥에는 실패하였습니다.

이오스 코인의 실패 이유 중 하나는 이오스 코인이라는 이름 때문일 수도 있습니다. 물론 그렇지 않을 수도 있지만요. 혹은 이름이 조금 영향을 미쳤을 수도 있고요.

따라서 이오스 코인 측에서는 이오스를 앤탈로프로 리브랜딩 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이오스라는 이름으로부터 오는 부정적인 영향은 없애고, 긍정적인 영향을 받을 수 있는 앤탈로프로 리브랜딩 하는 것이지요.

리브랜딩의 예로는 크립토닷컴의 크로노스 CRO 코인, 비트코인에이비씨의 하드포크인 이캐시 등이 있습니다.

 

바이낸스 수수료 20% 할인 가입 링크

앤탈로프는 영양이라는 의미를 가진 영어 이름이네요.

앤탈로프는 코드 기반으로 운영되는 블록체인입니다.

코인 채굴 방식은 DPoS 방식을 사용합니다. PoS처럼 지분 증명 방식으로 운영하는 것인데,

모두가 PoS를 운영하는 것이 아닌 국회의원처럼 특정 대표자가 지분을 맡기는 사람의 의견을 취합하여 운영하는 것입니다.

이오스는 엔탈로프에서는 NFT, 게임 등 다양한 앱 이용이 가능하고, 개발자들이 쉽게 개발할 수 있는 SDK 제공, P2P 코드 개선 등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오스 네트워크 설립 재단은

8월 17일 누가 EOSIO 리브랜딩에 준비가 되었나?

15.5 시간 띡똑 띡똑(시간 가는 효과음 소리)

이런 글을 남겼습니다.

이오스 리브랜딩과 하드포크는 이오스의 컴백을 위한 필수 요소이다. 그리고 새로운 이오스의 서막을 나타낸다.

이오스파운데이션의 리더쉽 하에서 이오스는 유리 천장을 부수고 마침내 최대 파워를 발휘할 수 있습니다!!

라고 트윗하였습니다.

이오스 네트워크 파운데이션은

탈중앙화의 힘을 활용하여 긍정적인 글로벌 변화를 위한 힘으로 이오스 네트워크의 밝은 미래를 계획합니다.

한 줄로 굉장히 어려운 단어를 섞어 요약을 해 놓았는데 저는 아직 영어 실력이 부족한지 한 번에 잘 와닿지가 않네요 ㅠㅠ

팔로워는 1.9만명이 있고, 2018년 12월부터 가입하여 활동하고 있습니다.

이오스 코인 시세 전망

이오스 코인의 시세를 알아보겠습니다.

이오스 코인은 리브랜딩 호재가 발표된 이후부터 꾸준히 상승하고 있습니다.

이오스 네트워크 파운데이션에서 리브랜딩 할 준비가 되었냐고 얘기했던 17일 1720원에서 2225원까지 엄청난 상승을 보여주었습니다.

그 후 글로벌 악재 등으로 다시 하락하였지만, 21일부터 반등하였고, 22일 오후부터 다시 급등하기 시작하였습니다.

이제 곧 이오스 코인의 앤탈로프 영양 리브랜딩이 시작될 수 있기 때문이라고 보고 있어 그런 것 같습니다.

이오스 코인의 전망은 아직 잘 모르겠습니다.

이오스 코인은 워낙 오랜 기간 횡보를 하던 코인입니다.

저도 이오스 재단과 이오스 개발진 사이에서 어떠한 문제점이 있는지는 정확히 모르지만,

이오스는 사용자로서의 UX 사용 경험이 다른 코인에 비해 많이 불편했습니다.

우선 유저의 사용성, 접근성 등을 개선하는 것이 시급한 문제로 보입니다.

메타마스크 등으로 쉽게 사용할 수 있게 만들어야겠죠?

사람들이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네트워크가 된다면 이오스 코인도 크게 상승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