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오스 코인 시세 전망 목표가격

이오스 코인 시세 전망 목표가격

한때 ICO에서 역대금 자금을 모으며 시장의 큰 기대를 받았던 이오스 코인은 최근 시세 변동이 만족스럽지 못했습니다.

샌드박스나 엑시인피니티 같은 코인들이 10배 이상의 상승을 보이는 동안 이오스는1만원 대도 넘기지 못하며

지지부진한 움직임을 보인 것이 사실입니다.

이오스 코인 시세 전망 목표가격

이오스 코인 7월 저점 대비 상승률 | 업비트

그런데 긴 조정을 거치고 있는 이오스 코인의 상승 가능성이 제기되고 있습니다.

새로운 상승 움직임을 시작할 수 있는 이오스의 차트 분석 시세 전망 살펴보겠습니다.

이오스 코인 시세 전망 목표가격

이오스 (EOS) 시세 차트분석

#EOS #이오스 #이오스코인 #업비트

이오스가 마침내 강세 움직임을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9월 기록한 최고가를 넘어서는 상승 움직임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오스 코인 시세 전망 목표가격

이오스 코인 1일봉 차트 | 트레이딩뷰

이오스는 현재 업비트에서 5,900원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기술적분석에서 RSI와 MACD 모두 위쪽으로 이동하고 있습니다.

단기와 장기의 가격 갭을 통해 산출하는 MACD는 추세의 모멘텀을 예측하게 해줍니다.

MACD가 긍정적인 영역으로 돌아서면서 상승 신호를 보내고 있습니다.

RSI 역시 50이상으로써 상승 추세를 만들어주고 있습니다.

강세 신호를 주고 있습니다.

이에 더해 이오스는 9월부터 시작한 하락 추세선을 돌파하는 강한 양봉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 추세선을 성공적으로 돌파하고 일봉을 잘 마감한다면 상승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이오스 웨일 시그널 현황 | 트레이딩뷰

퀀트분석을 통해 매수 자리를 안내해주는 웨일 시그널 발생 현황을 살펴보겠습니다.

지난 7월 19일의 저점에서 이오스는 롱 시그널이 정확하게 발생했습니다. 최근 11월 1일 5,200원 가격대에서도 롱 시그널이 발생했습니다.

시그널 대비 최대 +80% 가량의 상승이 발생했습니다.

이오스 향후 시세 전망

6시간 차트 상에서 이오스는 주요 저항 구역을 현재 가격대에서 만나고 있습니다. 6,000원대입니다.

이 6,000원 가격대 저항은 피보나치 0.5 되돌림 수치 구간으로 수평적인 저항대입니다.

그 위로 돌파하기 시작한다면 다음은 6,700원 가격대를 저항으로 만납니다.

그러나 이오스가 현재 가격인 6,000원을 돌파하고 상승하기 시작하면 이 가격의 저항은 돌파할 힘이 센 것으로 추정해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오스에게 중요한 자리는 현재 도달해 있는 6천원 가격입니다. 이 가격을 강하게 돌파해주느냐 여부에 따라서 단기적으로 추가 상승이 나올지를 생각해볼 수 있겠습니다.

이오스 파동 분석

엘리어트 파동 이론을 기반으로 한 파동 분석으로 이오스의 향후 상승 움직임 전망 분석해보겠습니다.

엘리어트 파동은 시장의 가격이 일정한 패턴과 리듬을 갖고 움직인다는 이론으로 코인 시장에서 많이 맞아떨어지고 있는 차트 분석 이론입니다.

이오스 코인은 현재 상승 3파동 내의 움직임을 만들고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오스 엘리어트 파동 분석 | 트레이딩뷰

차트상의 그림과 같이 이오스 코인이 3파동을 이어간다면 최종 목표가는 17달러 이상으로 볼수 있습니다. 따라서 업비트 기준으로 이오스의 최종 목표가 20,000원으로 설정 가능합니다.

이오스 지지와 저항 목표가 | 트레이딩뷰

엘리어트 파동과 기술적 지표상의 분석으로 이오스의 상승 가능성을 분석해보았습니다.

결론적으로 이오스의 추가 매수 가격과 목표가격 다음과 같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매수 가격 : 5,650원 / 5,400원 / 4,920원/ 이 이상 떨어지면 별도 문의

목표 가격 : 6,900원 / 9,730원 / 15,200원 / 이 이상 가면 홀딩 🚀🚀🚀


변동성 큰 시장에서 꾸준히 돈을 벌기 위해 필요한 것

코인 시장의 상승장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성공하는 투자에 있어서 핵심은 가격이 낮을 때 사서 비쌀 때 팔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아무리 기술력이 좋고 전망이 유망한 코인이라고 하더라도 고점에서 물려버린다면 수익을 내기 힘듭니다.

예를들어 2018년 대세상승장 이후 찾아온 하락장에서 알트코인들은 반토막 수준이 아니라 태반이 -90% 이상 하락했습니다. 시총 2위 이더리움도 예외가 아니었죠.

2018년 대세상승장 이후 이더리움도 하락 상황

상승장 하락장할 것 없이 수익을 낼 수 있는 시스템을 만들어 꾸준한 수익을 수도꼭지의 물처럼 흐르게 하는 것이 중요한 이유입니다.

또한, 좋은 코인을 좋은 가격에 사야 하는 이유입니다.

이에 대해서 오래 고민한 결과를 공유하고 있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아래 글들을 참고하셔서 성투하시는데 도움받으시면 좋겠습니다. 🙂

바이낸스 수수료 20% 할인 가입 링크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