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오스 코인의 분석과 전망에 대하여

이오스 코인의 분석과 전망에 대하여

이오스 코인의 분석과 전망에 대하여

안녕하세요. 해시코리아입니다. 암호화폐거래소 거래대금 TOP3 EOS 코인 정밀 분석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2월 8일 오후 5시 빗썸거래소 거래대금 상위 그룹에서 거래대금 증가에 있는 종목은

EOS, 비트코인, 리플, 트론, 체인링크, 이더리움, 아이콘이고 이오스의 거래대금이 가장 높은 것으로 확인되고 있는데요. 차트를 보겠습니다.

거래량 증가 폭팔

2019년 8월 29일경 거래량 증가가 폭발적이라 할 수 있는 수준이었습니다.

이후 한 달여 동안 거래량은 증가된 상태를 유지하였고

4천원과 5천원 사이 오름세를 보였고 이후 거래량 감소와 함께 가격 하락이 보였으나

제한적인 가격 하락 수준에서 3개월 조정후 거래량 증가와 함께 가격 상승이 보이고 있는 상황입니다. 주식에서 이러한 흐름을 보인다면 직전 고점 돌파를 기대할 수 있고 매집이 잘 되어있다는 것으로 보아 5천원 부근을 저항으로 돌파후 눌림에 매수를 생각해 볼 수 있을텐데요. EOS 코인의 모멘텀을 살펴볼 필요가 있는 시점입니다. EOS 코인은 리플과 함께 비트코인 뒤를 잇는 인지도 높은 코인으로 분류되고 메이저 알트 코인으로 불립니다. 코인 중에서 펀더멘탈이 좋은 종목에 속하기도 하죠.

바이낸스 수수료 20% 할인 가입 링크

상위 랭크의 이오스(eos)

암호 화폐 투자자들 사이 꾸준한 인기에 있는 코인으로 유동성에서 오랜 기간 상위 랭크를 기록 중에 있습니다.

지속 관심을 받고 있다는 의미이겠고 코인을 관리하는 세력들의 꾸준한 매수세로 좋은 흐름을 보여주고 있어

급등락에 대한 기대와 우려보다 정상적인 투자를 하는 기분을 느낄 수 있는 코인일 것입니다. 암호 화폐 시장에서 이토록 안정적인 흐름을 보여줄 수 있는 이유가 특별히 있는 것인지 이더리움 킬러라는 말도 있는데 무엇으로 이러한 말이 나올 수 있었는지 궁금하실 텐데요. 바로 소프트웨어 기반의 암호 화폐라는 점과 분산 어플 디앱 구동이 가능한 범용 os를 목표로 하고 있다고 합니다. 현존하는 블록체인 기술 중에서 tps에서 가장 우수한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고 누구나 ICO에 참여할 수 있도록 1년 동안 10억 개의 토큰을 배분하고 있는 것으로 다른 코인들과 차이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CCID 글로벌 퍼블릭 블록체인 기술부문 1위

빠른 처리속도를 강점으로 하고 있는 EOS는 2018년 중국 정부 산하 기관인 CCID의 한 연구원으로부터

기술부문에서 1위의 점수를 줄 수 있다는 분석이 발표되며 주목받게 되었고

이후 코인을 검증하는 과정에서 많은 사람들의 공감을 얻으며 지금까지 그 인기를 이어오고 있습니다.

코인들과 다른 방식의 ICO방식으로 처음 오해를 받기도 하였으나 이더리움과 비교될 정도의 처리 속도와 안정성이 발견되며 이더리움 킬러로 불릴 수 있었다는 설이 있습니다. EOS는 다른 코인들과 비교했을 때 블록을 생성하는 속도가 빠르다보니 네트워크에서 대기하는 시간이 줄어들 수 있어 합의 알고리즘에서 블록 생성자의 수와 전체 노드 개수의 감소로 이어져 결국 사용자의 경험 향상에 큰 도움을 줄 수 있게 되는데 사용자 수수료도 무료라는군요.

이오스(eos) 전망

EOS 창시자는 댄 라리머이고 EOS 코인의 전망이 좋다는 정도의 이야기는 많이들 알고 계실 것입니다.

최초발행은 2017년 7월이고 상장거래소는 업비트, 빗썸, 비박스, 바이낸스 등입니다.

위임지분증명방식을 채택하였고 토큰보유자가 블록생산자를 선출할 수 있는 탈중앙화 블록체인 플랫폼입니다.

과거 중국에서 가장 유망하게 보고 있는 코인 1위에 있었기도 하고 비트코인과 다른 시세의 움직임을 보여주기도 하여 안전자산으로서의 가치보다 EOS 펀더멘털 투자로서의 가치에 조금 더 무게를 둘 수 있기도 할 것입니다. 코인의 전망이라면 가격 상승 모멘텀이 있어야 하는 것인데 EOS 코인의 가치는 이미 많은 분들께서 잘 알고 계실 것이고 결국 가격은 수급에 따라 움직인다는 것으로 최근 거래가 폭증한 날의 시가를 지지하는 것은 물론 기술적으로 직전 고가를 넘어갈 수 있는 기대에 있어 매수 관점으로 EOS를 지켜보셔도 될 것입니다. 코인 투자는 블록체인 기술의 우수성에 대한 미래 전망도 당연히 기본적으로 갖춰져야 하겠지만 형성되는 가격은 수급에 중점을 두실 필요 있습니다. 성공투자바랍니다.

바이낸스 수수료 20% 할인 가입 링크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