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더리움 에어드랍 코인 가격 현금화 방법

이더리움 에어드랍 코인 가격 현금화 방법

이더리움 에어드랍 코인 가격 현금화 방법

 

국내 암호화폐 거래소가 이더리움(ETH) 머지(Merge) 업그레이드가 완료되어 이더리움피오더블유(ETHW) 에어드랍을 지급한다고 밝혔는데

지난달 19일 업비트, 빗썸, 코인원, 코빗, 고팍스 자사 홈페이지 공지를 통해 머지 업그레이드 후

첫 블록 생성 시점이 확인되어 이더리움피오더블유를 에어드랍 지급한다고 밝혔숩니다.

에어드랍 스냅샷 시점은 지난달 15일 오후3시가 넘어 지급 비율은 1ETH : 1 EHTW 이며 에어드랍과 거래지원은 별개의 절차고 거래지원은 별도의 심사를 통해 진행된다고 업비트와 코인원 거래소에서 전했습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이더리움 피오더블유

더 머지(The Merge) 프로젝트

이더리움의 창시자 비탈릭 부테린이 머지업데이트에 성공하였다고 발표하며 이더리움의 기존 채굴방식이였던 Pow(작업증명)에서 Pos(지분증명)으로 전환되었는데 이로인해 전 세계의 전력 소모량을 0.2%나 감소 시켰다며 관련 내용을 트위터에 남겼습니다.

그리고 이더리움 생태계가 새롭게 바뀌게 되면서 기존의 이더리움 보유자들에게 이더리움피오더블유(ETHW)와 이더리움페어(ETHF)가 에어드롭으로 지급되었는데 국내 거래소에서 거래가 안되기 때문에 해외 거래소로 옮긴 다음 매도하여야 합니다. 관련된 내용은 나중 글에서 보충 설명드리겠습니다.

이더리움 피오더블유 ETHW

이더리움 더머지(The Marge) 프로젝트가 업데이트 되면서 기존 이더리움(ETH)에서 하드포크된게 이더리움피오더블유(EHTW)을 국내 5대 거래소 업비트, 빗썸, 코인원, 코빗, 고팍스 에서는 에어드롭 행사를 대행해 주었습니다.

스테이킹중인 보유자는 제외하고 ETHW 에어드랍 대상자 스냅샷이 찍힌 시점으로 이더리움 보유자들에게 1:1비율로 지급하였습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이더리움 피오더블유 가격

이더리움 피오더블유 가격

오늘 시점으로 이더리움피오더블유(ETHW/USDT) 가격은 바이비트(Bybit 거래소에서 현재 7.12달러에 거래되고 있는데 ETHW 거래가 가능한곳은 바이비트(Bybit), 게이트아이오(Gateio), 비트겟(Bitget), 에프티엑스(FTX) 등등 해외 거래소가 있습니다.

이처럼 아직은 해외거래소들에서만 거래 가능한데 곧 시간이 되면 더 많은 외국 거래소들뿐만 아니라 국내거래소에도 상장되어 거래가 가능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이더리움 피오더블유 현금화

이더리움 피오더블유 현금화

지금 당장 현금화를 진행하시려면 외국 거래소에 ETHW 코인을 보내 매도계획을 세워 진행하셔야 하며 아니면 관망하고 있다가 나중에 국내거래소에 상장되면 그때 매도 계획을 세우든 투본선으로 즉, 투자는 본인의 선택으로 진행하셔야합니다.

현금화 방법은 ETHW 코인을 거래가 가능한 외국거래소 바이비트(Bybit), 게이트아이오(Gateio), 비트겟(Bitget), 에프티엑스(FTX) 거래소에 본인 계좌를 만들어 보내 매도하고 다시 국내거래소 계좌로 보내주는 방법으로 현금화 할 수가 있습니다.

먼저 국내거래소에서 트래블룰 적용을 확인하고 외국거래소로 전송하게 되면 대부분 거래소는 한국어 지원이 되지 않음을 명심하시고 ETHW를 매도하고 나면 해외거래소에서는 KRW를 취급하지 않기 때문에 USDT 테더로 거래하게됩니다.

USDT 테더는 다시 리플, 이오스, 트론, 스텔라루멘 등 이중에서 한가지 코인으로 바꿔 다시 한국거래소로 재전송하신 다음 매도하는 과정으로 현금화를 만드실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전송 보낼 때 네트워크 비용과 거래 수수료가 발생하지만 무엇보다 주소를 보내고 받는 과정에서 실수가 발생하지 않도록 번거롭더라도 소액을 먼저 보내고 안전한지 확인 후에 나머지 전부를 전송하는 방법을 권장드립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세계경제불황으로 부동산, 주신, 코인 시장에서 많은 분들이 투자 손실이 큰데 항상 강조하지만 투자는 본인의 선택이라는 말을 잊지마시고 다른 사람의 말에 현혹되어 무리하게 진행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이번 글에서는 더 머지(The Merge) 프로젝트, 이더리움 피오더블유, ETHW 가격과 현금화 방법을 간략하게 설명하였는데 그동안 생활리뷰 관련 글만 포스팅하다가 처음으로 블록체인 글을 쓰게 되었는데 기회가 되며 소개하게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