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리플 상승 심상치 않다

요즘 리플 상승 심상치 않다

1. 요즘 리플 심상치 않아.

요즘 실제 리플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다. 아예 처음 코인에 입문하는 사람들도 리플에 관심을 가질 정도로 리플에 대한 분위기가 심상치 않다.

물론 완전 초보 투자자들이 리플에 달려들면 필자는 말린다. 리플에 2017년부터 물린 사람으로 XRP 투자는 결코 쉽지 않다. 사면 오르던 시절과는 완전히 다른다.

2. 700원에서 점프

다만 소송에 대한 승소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는데다 11월 스웰이 흥행할 경우 리플은 단기적인

상승 모멘텀이 충분히 만들어질 수 있다. 따라서 전체적인 하락 메크로를 감안하며 초단기 투자는 가능할 수 있다.

장기 투자자들 역시 리플의 연내 1달러 시나리오는 어느정도 감안을 해야 한다고 본다.

리플이 리또속 했다고 할 수도 있지만 반드시 탈출, 또는 매도 시점에 대해 구체적인 계획이 있어야 한다.

3. BUY XRP

XRP를 살 거라면 기본적으로 국내 거래소에서 사기보다는 해외 거래소에서 매수를 추천한다.

물론 USDT로 바꿀 때의 환율 하락을 감안해야하지만 USDT를 얻을 수 있는 방법은 요즘 다양해졌기 때문에 가능하면 해외서래소에서 매수하자.

김프를 감안해 XRP를 조금이라도 싸게 매수하고, 넥소(NEXO)의 XRP월렛에 스테이킹을 하는 것이 최선의

수익을 올릴 수 있는 방법이다. 기본적으로 넥소에서 4%의 XRP 이자를 제공한다. 여기서 수익율을 올릴 수 있는 방법이있다.

4. 최대 연 7%

바이비트나 MEXC 같은 거래소에서 넥소토큰(NEXO)을 매수해서 넥소(NEXO)의

넥소토큰 월렛으로 보내는 것이다. 그러면 최대 5%까지 XRP 연이자를 높일 수 있다. 결코 작지 않은 이율이다.

여기다 최근 0.8-1달러를 오가는 넥소토큰으로 이자를 받을 경우 7%까지 이자율을 높일 수 있다.

넥소토큰은 현재 넥소에서 3년에 걸쳐 매수를 진행하겠다고 계획을 밝혔다.

일종의 자사주 매입이다. 따라서 하락에서도 현재 가격을 상당부분 유지하거나 상승할 가능성이 높아졌다.

5. 매도 빠른 대응

사기 스테이킹 또는 마이닝 플랫폼을 보면 말도 안 되는 이율을 제시하는데 넥소의 경우 상당히 안장적이고 파격적으로

높지 않은 이율을 제공하면서 안정성을 추구한다. 그러면서도 정기예금처럼 묶어두지 않고 단순 스테이킹만 할 경우 언제든 출금 가능하다.

단기적인 등락에 빠르게 대응하기 원한다면 이렇게 스테이킹으로 매일 이자를 받고,

급등했을 때 거래소로 빠르게 이동시켜 이자를 받는 방법이 수익률을 극대화 할 수 있는 방법이다.

여기다 100불의 XRP를 30일 예치할 경우 48시간 이내에 25불의 비트코인을

보너스로 받을 수 있다. 누구나 월 1회 출금 수수료가 무료다.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