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닥(HDAC) 코인 백서소개(시세와 전망)

에이치닥(HDAC) 이란?

에이치닥(HDAC)은 블록체인에 기반한 사물인터넷 컨트랙트 플랫폼으로, 연결된 기기들 간의 효율적인 상호작용을 가능하게 하여 소액 지불결제, 인증 확인, 사물 간 거래 등을 지원합니다.

이 가상자산은 퍼블릭 블록체인과 프라이빗 블록체인을 연결하는 것을 목표로 개발되고 있으며, 두 블록체인을 상호 연결하여 신뢰를 기반으로 한 균형잡힌 사물인터넷 환경을 제공할 계획입니다.

사명과 비전(설립배경 소개)

에이치닥은 현대BS&C(주)가 개발한 사물인터넷(IoT) 플랫폼 가상자산으로, 정대선 현대BS&C(주) 회장이 블록체인 전문기업인 ㈜더블체인의 전삼구 대표와 협력하여 개발했습니다. 2018년 기준 역대 ICO 투자 자금 규모 중 세계 5위를 기록한 바 있습니다.

현재, Hyundai BS&C, Hyundai Pay, PST legal & consulting, DEXKO, Korea Polytechnic University 등 약 20여개 업체와 파트너십 제휴를 맺고 있는데요.

스위스 Zug에 본사를 둔 Hdac Technology AG는 블록 체인과 IoT, 클라우드, 빅 데이터 등 다른 핵심 기술을 결합하여 초 연결 사회에서 요구되는 다양한 요구에 부응하는 탈 중앙화 플랫폼을 개발 및 제공하고자합니다.

에이치닥 코인의 기능 및 특징

이 가상자산은 비트코인에서 파생된 멀티체인(MultiChain) 모델을 개선하여 사물인터넷 환경에 적합한 블록체인으로 구축했습니다. 멀티체인은 널리 활용되고 있는 비트코인을 기반으로 하고 있으며, 프라이빗 블록체인을 효율적으로 구축할 수 있다는 장점을 보유하고 있는데요.

ePoW(equilibrium Proof of Work)는 PoW 알고리즘이 보유하고 있던 장점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기존 에너지 효율성과 채굴 공정성 문제를 개선하기 위해 개발되었으며, 이를 통해 PoW 합의에 참여하는 인원은 줄이고 채굴 노드들에게는 더욱 참여 동기를 부여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 에이치닥(HDAC) 코인 시세

에이치닥 소식

1. 새로운 사용 사례 : HDAC 블록 체인 기반으로 개발 된 전자 문서 배포 플랫폼 ‘Certpia’

적용날짜 : 2021-03-26

유형 : 사업(기업)

주요참가자 : I & Tech Inc. (주) 아 이앤텍은 국내 최초로 전자 인증을 도입 한 Certpia를 전국 220 개 이상의 대학과 50 개 기관에 제공하는 온라인 인증서 발급 솔루션 기업

세부사항 : ‘Certpia’는 HDAC 블록 체인을 기반으로 개발 된 전자 문서 배포 플랫폼으로, Certpia는 종이 인증서를 대체하는 전자 인증서를 발급하며, 덜 까다로운 발급, 등록, 관리 및 폐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2. 로드맵 출시(Q1 2021 ~ Q2021)

개요 : 2021 년 상반기 새로운 메인 넷 출시 계획 및 로드맵

발표일 : 2021-02-24

세부사항 : 다자간 관점에서 원래 블록 체인 프로젝트의 토큰 생태계, 비즈니스 모델, 기술적 확장성 조사를 바탕으로 현재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의 설계 및 개발 로드맵을 발전시키고 있습니다. 또한 계열사의 비즈니스 네트워크 및 파이프 라인을 재구성하고 오픈 소스 블록 체인 프로젝트의 핵심 요소 인 개발 생태계의 확장을 계획

3. 부산 스마트 투어 어플리케이션 “블록 패스”

일자 : 2020-07-15

유형 : 사업(응용 프로그램 개발)

주요참가자 : HYUNDAI PAY

사업 분야

∙ 블록 체인 기반 핀 테크 사업 ​​(예 : 선불, 부동산 P2P 펀딩, 스마트 지갑 서비스)

∙ 블록 체인 IoT 플랫폼 구축 및 서비스

∙ 스마트 홈 및 스마트 팩토리를위한 IoT 블록 체인 솔루션 제공

∙ 블록 체인 기술 기반의 H / W 생산, RegTech 제품 및 서비스

[참고] 에이치닥 상장거래소(거래량 순)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