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비트 빗썸 코인원 등 국내 주요 암호화폐 거래소

업비트 빗썸 코인원 등 국내 주요 암호화폐 거래소

2022년 6월 9일, 오늘의 암호화폐 주요 뉴스 살펴보겠습니다.

업비트, 빗썸, 코인원, 코빗, 고팍스 등 국내 주요 암호화폐 거래소 라이트코인 상장폐지

국내 주요 암호화폐 거래소들이 개인 정보 보호 중심 밈블 윔블(MWEB) 업그레이드를 신고한 후 라이트코인(Litecoin)을 상장폐지했습니다.

업비트는 수요일 공시를 통해 LTC 지원 종료의 핵심 이유로 익명거래를 금지하는 특정금융거래정보의

보고 및 이용에 관한 법률(특정금융거래정보법)을 꼽았습니다. 업비트의 라이트 코인 거래 종료일을 6월 20일입니다.

번 상장폐지는 라이트코인 거래를 비공개로 만들고 주요 식별자 중 일부를 숨긴 MWEB 업그레이드에

비춰볼 때 나온 것입니다. 업그레이드는 첫 번째 제안 이후 거의 2년 후인 올해 초에 출시되었습니다.

암호화폐 거래소는 개인정보 보호에 중점을 둔 업그레이드를 이해하기 위해 라이트코인

재단에 연락했고, 거래소는 철저한 검토 끝에 LTC 거래 지원을 종료하기로 했습니다.

거래소 이용자들은 30일 이내에 라이트코인 자금을 회수할 수 있습니다. 업비트는 공식 보고서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다.

이번 네트워크 업그레이드에 포함된 거래정보를 노출하지 않는 옵션 기능이

특정금융정보법에 따른 익명 전송 기술에 해당한다고 판단되어 라이트코인 거래 지원을 종료하기 결정했습니다.

업비트

8BTC 보고서에 따르면 현재 업비트, 빗썸, 코인원, 코빗, 고팍스 등 5개 주요 암호화폐 거래소가 라이트코인을 플랫폼에서 상장폐지했습니다.

업비트 등 주요 암호화폐 거래소들이 5월 마지막 주 투자자들에게 비밀거래와 관련한 규제 리스크에 대해 조언하며 경고장을 보냈습니다.

한국 거래소는 세계적으로 가장 엄격한 암호 규제가 있는데, 특정 금융 정보법도 그 중 하나입니다.

해당 규정에 따르면, 암호화폐 거래소는 고객 및 자금세탁 방지 정책을 엄격히 시행해야 하며, 익명 거래가 금지됩니다.

라이트코인의 상장폐지는 특히 올해 초 거래소의 경고 이후 큰 기대를 모았습니다. 국내 거래소들은 과거에도 몇몇 다른 개인 정보 보호 코인을 상장 폐지했습니다.

지속 가능성 업데이트 후 솔라나 기반 스테픈 (GMT) 코인 급등!

솔라나 기반의 게임 스테픈(STEPN)은 메커니즘을 업데이트한 후 GMT와 GST의 두 가지 토큰 가치는 급증했습니다.

GMT는 무려 11% 급등한 1.05달러를 기록했고 GST는 솔라나 6%, 바이낸스 스마트체인 100% 이상 상승했습니다.

이번 가격 급등은 STEPN이 프로젝트의 지속 가능성을 개선하기 위해 새로운 업데이트를 도입한 이후입니다.

가장 결정적으로, 그 업데이트는 플랫폼에서 새로운 운동화를 주조하는 것을 더 지속적으로 만들 것입니다.

또한 미스터리 박스 NFT 보상으로 앱으로 운동을 장려할 것입니다.

이번 업데이트는 프로젝트가 DDOS 공격을 받은 지 며칠 만에 이뤄졌습니다.

테픈은 가장 인기 있는 수익 이동 프로젝트로, 사용자가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는 동안 운동을

하면 토큰으로 보상합니다. 사용자는 먼저 플랫폼에서 NFT 운동화를 주조해야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스테픈의 최근 업데이트는 블로그 게시물에 요약되어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플랫폼에서 운동화를 주조하는 동적 주조 비용을 조정하고,

비용의 GST 구성 요소를 일정하게 유지할 것입니다.

업데이트의 이러한 측면은 플랫폼에서 토큰을 더 가치 있게 만든다는 점에서 GST의 가격 급등에 크게 영향을 미칩니다.

게다가, STEPN은 또한 그 앱으로 운동하는 사람들에게 미스터리 박스에서 주화 NFT를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입니다.

출처:beincryto

업데이트에서 조정된 다른 기능으로는 에너지 발생이 있습니다.

스테픈의 업데이트는 플랫폼의 지속 가능성에 대한 비판이 증가하는 가운데 이루어졌습니다.

플랫폼이 보상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신규 사용자를 계속 추가할 필요가 있다는 것이 주요 논점입니다.

테라가 붕괴되기 훨씬 전에 폰지 사기라고 불렀던 인기 있는 암호화폐 거래자 @AlgodTrading은 STEPN에 대해 같은 비난을 퍼부었습니다.

오늘의 업데이트는 GST와 GMT를 단기적으로 더 실행 가능하게 만들 수 있지만,

STEPN은 보다 구체적인 수익 흐름과 지속 가능성 대책을 내놓아야 한다는 증가하는 요구에 직면해 있습니다.

이 비판은 최근 중국에서의 프로젝트 철수와 맞물려 지난 한 달 동안 GMT와 GST 가격이 크게 떨어졌습니다.

DDOS의 프로젝트 공격도 이번 주 초 가격을 하락시켰습니다.

“비트코인은 백만 달러가 될 것입니다” – Microstrategy, 마이클 세일러

미국 클라우드 기반 기업 마이크로스트래티지의 창업자 겸 최고경영자(CEO)인

마이클 세일러가 CNBC 스쿼크박스와의 인터뷰를 공유하는 트윗에서

세계 최고의 암호화폐인 비트코인의 대규모 가격 상승 움직임을 전망하고 있습니다.

세일러는 비트코인이 큰 폭으로 하락해 다시는 높은 위치에 도달하지 못하는 시나리오로

인해 크게 잃을 가능성이 있는가란 질문에 비트코인에 대한 가치 있는 디지털 자산으로서의 확고한 신념을 밝혔습니다.

그에 따르면, 두 가지 신념 체계가 있습니다: 부정론자와 회의론 자들은 둘 다 비트코인에 대한 가정을 했으며,

관리자, 정부, 그리고 규제 기관이 암호화폐를 광범위하게 수용하여 잘못되었습니다. 그는 코인의 더 나은 시기를 굳게 믿습니다.

가격 변동성에도 불구하고, 세일러는 비트코인의 가격이 0이 되지 않는 한, 100만 달러에 이를 것이라고 믿습니다.

세일러는 비트코인과 금의 대중적인 비교에 비춰볼 때 비트코인이 더 가치 있는 자산이라고 보고 채택과 보안 측면에서 그 독특성을 5,000억 달러로도 재현할 수 없다고 밝혔습니다.

세일러와 같이, 암호 분야의 분석가들과 학자들은 그들의 예측에 대해 책임을 져야 할 변동성이 있습니다. 코인 가격은 예측이 불가능하고 암호화폐 시장은 불안정합니다.

그 결과, 투자자들에게 그들의 감정을 가지고 거래하지 말라고 충고하는 일반적인 불문율이 있습니다.

지난해 11월 이후 암호화폐 시장은 개인과 기업 모두 거래자와 투자자에 의해 수 톤의 손실을

입으면서 부정적인 면모를 보이고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감정은 거래자와 투자자들의 편견의 큰 부분을 구성했습니다.

지난 몇 달 동안 비트코인은 약 3만 달러 선에서 평가되어, 각각 약간의 상승과 하락을 기록했습니다.

비트코인은 대규모 매도세가 이어지면서 5% 하락한 2만9,500달러 선에서

3만 달러 아래로 거래를 마감한 뒤 1조 3,000억 달러 아래로 추락했습니다.

세계 최고의 암호화폐로서 비트코인의 위치는 카르다노와 같은 다른 암호화폐와 알트코인에 똑같이 영향을 미쳤습니다.

투자자들은 코인의 다음 큰 움직임에 대해 불확실하다고 느끼고, 공포와 탐욕 지수가 20에 불과한 것처럼 여전히 주저하고 있습니다.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