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테크 추천 포모코 무료로 리플이 쌓이는 코인

앱테크 추천 포모코 무료로 리플이 쌓이는 코인

앱테크 많이 하시고 계시나요? 대부분은 주식과 코인 등을 하실 텐데요.

최근 재테크의 일환으로 앱테크를 하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이 늘었습니다.

저도 뒤늦게 앱테크라는 것을 알고 시작하게 되었는데요.

많은 시간 투자가 필요 없이 잠깐잠깐의 클릭만으로도 할 수 있는 앱테크를 하나씩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포모코

포모코는 리플을 모을 수 있는 앱입니다. 아마 리플을 모르는 분들은 없으실 텐데요.

포모코라는 앱은 리플을 직접 채굴하는 방식이 아니라 출석체크나 기사 읽기 등을

통해 포인트를 모으고 이 포인트가 자동으로 리플로 바뀌는 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출석체크와 포인트 모으기를 위한 클릭을 안 하신다고 해도 일정 부분 자동으로 모이는

포인트가 있어 생각날 때 한 번씩 클릭만 하셔도 소량의 리플들이 자동으로 모이는 구조입니다.

│플레이스토어 포모코 리뷰

앱테크를 이것저것 하다 보니 어플을 다운 받을 때 리뷰를 잘 살펴보는 게 중요하는 걸 알았습니다.

앱테크는 정말 많은 어플들이 존재하는데 어떤 것은 접속이 안 되고 업데이트 후 이제까지 모였던 코인이나 포인트들이 초기화되었다는 내용들도 있었습니다.

포모코는 다운로드가 현재 5만회 이상 밖에는 되지 않지만 리뷰를 살펴보면 상당히 좋은 내용들이 많고 실제 출금 등도 원활하게 진행되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설치 전 리뷰를 확인해 보고 설치하세요.

│포모코 가입

회원가입은 어렵지 않습니다.

포모코는 카카오 계정으로만 가입이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화면 상단에 리플의 현재 시세와 지금 보유하고 있는 리플 양이 나옵니다.

모이는 포인트를 현금으로 계산해 봤을 때 그리 큰돈은 아닌데요.

크게 노력을 들이지 않고 조금씩 할 수 있다는 점과 가장 중요한 것은 제가 가지고 있는 포인트가 리플로 자동 변환된다는 점입니다.

현금을 적립해 주는 앱테크는 현금 그 자체가 자산이지만 코인은 미래에 얼마가 될지 알 수 없으니 이 점이 매력적이입니다.

│포인트 획득 방법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는 방법인데요. 저는 출석체크와 포인트생산소,

가끔 아이쇼핑과 실시간 뉴스를 통해 포인트를 모으고 있습니다.

출석체크는 연속으로 출석을 했는지에 따라 차등해 포인트를 적립해 줍니다.

잊지 마시고 출석은 꼭 하시는 게 좋습니다. 30일에는 처음에 비해 2배의 포인트가 주어지네요.

오른쪽은 포인트생산소를 클릭했을 때 화면입니다.

여기서는 자동으로 1,000 포인트까지 채워지는데요.

1,000 포인트까지 다 차면 더 이상 차지 않으니 미리 클릭하셔서 비우셔야 다시 차기 시작합니다.

아이쇼핑과 뉴스 화면입니다. 이 둘을 선택해 스크롤을 내리면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아이쇼핑은 뉴스보다 살짝 포인트를 더 주는데 영상광고가 나오니 참고하세요.

│리플 변환

모인 포인트는 9시에서 오후 6시 사이에 자동으로 리플로 변환됩니다.

│출금 및 구매

모은 리플은 거래소 지갑으로 송금도 가능하며, 모바일 상품권과 네이버 포인트 구매도 가능합니다.

하지만 리플은 출금 시 수수료가 1XRP가 들며 최소 송금 수량도 20XRP니 최대한 많이 모은 다음 송금하는 게 좋습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실제 거래소에서 거래가 가능한 리플을 모을 수 있다는 것이 포모코의 가장 큰 장점이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리플 1개의 가격을 1,000원이라고 했을 때의 포인트를 계산해 보면 그리 크게 적립을 해 주는 편은 아닙니다.

꾸준히 모으시다가 다시 코인 가격이 급등할 때 차액 실현을 하시면 나쁘지 않은 앱테크가 되지 않을까 합니다.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