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지코인 급등 예상 80% 급등할수도?
암호화폐 트레이더, 도지코인 80% 급등 예상!
암호화폐 자산가격이 반등하는 가운데 이더리움 기반 분산금융 프로토콜인 도지코인에 대한 강세를 예측한다는 분석이 나왔습니다.
스마트 컨트랙터로 알려진 익명의 암호화폐 분석가는 211,800명의 트위터 팔로워들에게 도지코인이 비트코인과 짝을 이룰 때 “미친 강세”로 보인다고 말했습니다.
스마트 컨트랙터는 비트코인 차트에서 도지코인이 1년 가까이 거꾸로 된 머리와 어깨(IHS) 패턴을 보여왔다고 말했습니다.
도지코인 급등 80% 상승 예상?
적어도 다음 몇 달 동안은 단순히
내가 가진 비트코인을 도지코인에 넣는 것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이 도지코인 차트는 내가 오랫동안 본 것 중
가장 미친 강세입니다.
거의 모든 사람들이 이야기조차 하지 않는
거의 1년 동안의 IHS 가 폭발했습니다.
도지코인은 작성 당시 0.075달러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이번 주 초 스마트 컨트랙터는 도지코인이 비트코인 차트 상승에 근접했다고 밝혔습니다.
도지코인은 이미 5번이나 이 추세선을 테스트하여
12개월 이상의 역방향 머리와 어깨[패턴]를 깨는 데 근접했습니다.
결국 그렇게 되면, 나는 그것이 다시 돌아와 사람들에게 들어갈 기회를 줄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내 생각에 그것은 최고의 알트코인/비트코인 차트 중 하나입니다.
암호화폐 분석가이자 거래자는 다음으로 디파이 프로토콜인 에이브를 살펴봅니다. 스마트 컨트랙터에 따르면 에이브는 8주 이내에 현재 수준에서 78% 이상 폭발할 수 있습니다.
암호화폐 에이브 급등 예상
나는 76달러 이하를 얻을 수 있다면 다음 날이나 이틀 안에 에이브에 진입할 예정입니다.
매일 상당히 높은 최저치를 기록했으며 앞으로 한두 달 안에 150달러 이상으로 향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에이브는 집필 당시 83.65달러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암호화폐 분석가, 앞으로의 비트코인 경로를 예측한다!
2022년 암호화폐 시장 붕괴를 수개월 전에 예상한 것으로 유명한 암호화폐 분석가는 이제 비트코인 플래시 붕괴와 지속적인 알트코인 펌프를 예측하고 있습니다.
카포라고 알려진 익명의 암호화폐 거래자는 565,900명의 트위터 팔로워들에게 킹크립토 비트코인의 새로운 계획을 보여줍니다.
비트코인 계획 차트를 자세히 살펴보면 시가총액 기준 선두 암호화폐가 약 21,500달러 통합될 것으로 카포는 전망하고 있습니다.
비트코인이 21,500달러 이상으로 올라가면, 그는 23,000달러에서 25,000달러까지 상승하기 전에 통합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그러나 비트코인이 21,500달러 아래로 떨어지면 카포는 이를 약세 확인으로 보고 있습니다.
약세 가설이 확인되면 카포는 시가총액 기준 최대 암호화폐가 연말까지 13,725달러로 추락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이러한 폭락은 비트코인의 현재 가격인 20,533달러에서 33%의 추락을 나타낼 것입니다.
암호화폐 비트코인 상세 분석 급등
지난 12시간 동안 비트코인의 소폭 상승에 대해 카포는 단기적으로 대표 암호화폐가 현재 수준보다 크게 상승할 것으로 기대하지 않습니다.
이번 조치는 예비 공급으로 보입니다.
여전히 20,500달러에서 21,200달러 사이의 낮은 시간 프레임 분배가 형성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카포는 하나의 광범위한 암호 토큰 하위 범주에 대한 전류 및 유입 펌프를 보고 종종 간과되는 알트코인의 틈새 범주로 관심을 돌립니다.
MZ세대의 거의 50%가 퇴직 연금에 비트코인과 암호화폐를 원한다
앞으로 오랫동안 일을 해야하기 때문에 Z세대는 이미 연금 패키지에 암호화폐 자산을 원하는 인구가 되었고, 그렇게 연금을 계획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자산운용사 찰스 슈왑이 실시한 새로운 조사에 따르면 GenZ와 Millennials의 절반 가까이가 은퇴 계획에서 비트코인과 다른 자산을 원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조사 자료에 따르면 401(k) 제품에서 무엇을 보고 싶으냐는 질문에 GenZ의 46%가 디지털 자산을 포함했고 밀레니얼 세대의 45%도 디지털 자산을 포함했습니다.
이번 조사는 21~70세 대상자 1,100명에게 노후대책을 토대로 10분간의 설문조사를 마치도록 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설문 조사 참여자 선정의 핵심 요건은 25명 이상의 직원과 함께 일했으며 현재 회사의 401(k) 계획에 자금을 지원하는 것이었습니다.
반대편에는 부머와 X세대가 있었는데, 각각 31%와 11%가 계획의 일환으로 디지털 자산을 희망했습니다.
조사 참여자들은 또한 GenZ의 43%가 적어도 하나의 가상 자산을 가지고 있으며, 밀레니얼 세대의 47%가 암호화폐의 소유권을 나타내는 현재 디지털 자산 보유량을 밝혔습니다.
전 세계 거의 모든 지역에서 가상화폐가 대량 채택되면서, 통계상 사용자의 대부분은 밀레니얼과 Z세대입니다.
스틸트의 최근 연구에 따르면 디지털 자산 사용자의 47%가 밀레니얼 세대이며, 17.4%가 Z세대입니다. 이 두 카테고리의 구매자는 시장의 93% 이상을 차지하고 있으며, 나머지는 X세대가 4.93%, 부머가 1.22%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디지털 자산의 성격과 생성 시기는 이미 중앙 집중식 금융 시스템에 깊이 빠져 있는 X세대와 부머 세대에게 유리하지 않습니다.
비록 X세대가 널리 채택되고 있지만, 이 연구는 그들이 밀레니얼 세대와 Z세대를 능가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수치는 평균적으로 X세대가 9,611달러를 지출하는 반면 밀레니얼 세대는 8,596달러를 디지털 자산에 지출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