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트코인 네오 코인 시세 전망 호재

알트코인 네오 코인 시세 전망 호재

안녕하세요.

알트코인 네오코인 시세, 전망 정보입니다. 최근 네오 코인이 업비트에서 하루 거래대금 1조원 이상 거래되고 있습니다. 가상화폐 거래할 때는 ‘비트코인’ ‘도지코인’ ‘관심코인’ 순으로 시세 등락을 체크해야 합니다.

비트코인이 힘을 못 쓰면 알트코인은 그 이상 떨어집니다. 코인 등략률을 보면, 알트코인에 관심이 갈 수 밖에 없는데요. 코인 시장이 전체적으로 하락장임에도 불구하고 어떤 알트코인은 하루 동안 수십퍼센트 이상 오르기도 합니다. 물론 그만큼 떨어지는 코인도 있죠.

네오 코인 유튜브 영상도 함께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네오코인 기본 정보

오늘은 알트코인 중 최근 시세를 준 ‘ 네오 ‘ 코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네오 코인이 하루 거래대금 1조원 이상인 것을 보면 코인 투자자들의 관심을 받는 알트코인인데요.

네오 코인은 중국에서 최초로 만들어진 블록체인이며 스마트 자산 플랫폼으로 기능합니다. 네오는 독립적인 스마트 컨트랙트 기술인 ‘네오 컨트랙트’를 보유하고 있고, DBFT, 네오X, 네오QS와 같은 독자적인 기술도 가지고 있습니다. 네오 코인 유통 현황을 보면, 50%는 크라우드 펀딩, 나머지 50%는 네오 위원회에서 관리합니다.

네오는 이더리움과 달리 소유자에게 배당금을 지급하며, 디지털 ID를 통해 물리적 자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이더리움보다 초당 더 많은 거래를 처리하고, 네오 거래 수수료는 무료입니다.

네오 블록체인에 두 가지 토큰인 네오, 가스가 있습니다. 네오는 투자 토큰이자, 사람들이 블록체인의 개선을 위한 투표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하며, 가스 코인은 해당 네트워크 상에서 완료되는 거래에 대한 수수료를 지불하는데 사용됩니다.

코인마켓캡에 따르면 네오 시가총액 순위는 21위권입니다.

네오 코인이 주목 받는 이유는

1) 중국 개발 블록체인

2) 지속적인 개발이 있고,

3) 자바스크립트, 파이썬과 같은 프로그래밍 언어로 스마트 계약을 작성하기 때문에 개발자 친화적이며 대중적입니다.

4월 19일 – 중국 인민은행 부총재는 “암호화폐, 투자자산으로 일정한 역할 하게될 것”이라며 암호화폐를 자산으로서 처음 인정하는 발언을 하였습니다. 아울러 민간 발행 스테이블코인에 대하여 결제수단이 되고자 한다면 ‘현재 은행급 수준’ ‘비트코인보다 더’ 규제를 받아야 한다는 말도 덧붙였습니다.

네오코인 시세, 전망

네오코인 시세 차트입니다.

4월 19일 급등 : 10만원 >> 17만원

4월 20일 ~ 21일 : 하락중 13만원 ~ 14만원

네오 코인은 RSI 30, MFI 20 건드릴 때쯤 사고, RSI 70, MFI 80일 때 팔기 시작하면 됩니다.

요즘 코인들 변동성이 커서 코인 선물 단타 잘 하는 분들은 돈 복사 제대로 하실 것 같고, 잘못하면 물리기 좋은 장인 것 같습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네오 코인이 굉장히 좋은 흐름인게, 30분봉 현재 20일 선 위 불린저밴드 상단밴드에서 놀고 있고, 저점과 고점을 높이고 있습니다. 업비트 차트 도구에서 채널을 작도하고, 채널에서 노는지, 벗어나는지 보세요,

네오 포스팅하면서도 시세 등락률이 심하네요. 거래대금이 많고, 급등할 경우 호가창이 현란하게 움직이기 때문에 시장가 주문은 안 하셔야 합니다. 채널 작도하고 미리 지정가 주문을 접수하는게 나아요.

네오 매수가는 125,000원 ~ 130,000원 입니다. MFI, RSI 보조지표도 체크하시고, 무엇보다 불린저밴드 20일선 아래로 떨어지는 알트코인은 쳐다보지 마세요. 횡보가 길거나 하락해서 마음 고생 심하게 합니다.

네오 코인 매도가는 15만원, 16만원, 17.5만원입니다.

네오 코인 이렇다할 추가 호재가 안 나온다면, 전 고점 돌파는 어렵고 어디까지나 기술적 반등 선에서 정리될 것 같습니다.

네오 코인 macd 파란선이 올라설 때가 진정한 급등 시작일테고 현재는 전초전인 것 같습니다. 만약 저 채널에서 벗어난다면 실망매물이 쏟아질 거고, 이 경우 손절하고 다른 알트코인을 찾거나 mfi, rsi 등 보조지표를 토대로 저점 부근에서 물타기 후 시세가 오를 때 탈출하는 전략을 취해야 할 것 같습니다.

네오 코인도 시원하게 50% 이상 급등하면서 로켓쇼 보여줬으면 좋겠는데 아쉽네요. 4월 20일 오후 4시부터 제가 그린 채널에서 벗어나지 않고 위에 닿으면 내려가고, 아래에 부딪힐만하면 반등하면서 올라가고 있는데요. 네오코인이 어디까지 갈지 궁금합니다.

여러분들은 네오 코인 어떻게 보시나요??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