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발란체AVAX Banff 메인넷 활성화

아발란체AVAX Banff 메인넷 활성화

 

아발렌체도 메인넷을 하네요

밴프 활성화 하는 내용은 업그레이 방식과 기존에 방식은 지원이 중단되게 됩니다.

메인넷 상에서 기존에는 아발렌체의 C-Chain 네트워크에서 새로운 서브넷이 출시 될 때마다 토큰을 항목에 추가했어야 했는데 이번 릴리즈에서는 서브넷이 출시되면 자동으로 토큰이 추가되도럭 하였습니다.

이더리움 네트워크에 EVM을 사용하는 코인들도 많이 있는데 아발란체도 EVM을 사용하죠. 자산을 쉽게 관리할수 있도록 표현하였으며 Web3을 쉽게 접목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에바 랩스를 사용하면 아발란체 앱에서 사용할 수 있는데 개방형 블록체인 플랫폼에서 자산을 쉽게 디지털화 할 수 있도록 합니다.

Avalanche Ecosystem 관련하여 AMA가 You Tube에 있어서 들어가봤는데 호응이 별로 없네요ㅎ

컨퍼넌스로 사회자가 설명하고 참석자가 발표하는 방식이었고 NFT와 Stake, 게임 메타버스 설명이었습니다.

멀티체인 Web3에 대한 내용도 같이 있어서 올려드립니다.

Avalanche (AVAX)

18 Oct 2022

Avalanche Banff (V1.9.0)

“Banff activates on **#Avalanche Mainnet** at 12 PM EDT (4 PM UTC) on Tuesday, October 18th…”

밴프 – 탄력적 서브넷

이 업그레이드는 지분 증명 서브넷 생성에 대한 지원을 추가합니다.

이 버전은 이전 버전과 호환되지 않습니다. 업그레이드 변경 사항은 2022년 10월 18일 오후 12시(EDT)부터 메인넷에서 적용됩니다.

모든 메인넷 노드는 2022년 10월 18일 오후 12시 EDT 이전에 업그레이드해야 합니다.

지원되는 플러그인 버전은 17.

업그레이드

● 활성화된 P2P 직렬화 형식이 Protobuf로 변경됨

● 활성화된 비 AVAX ImportTx/ ExportTxs에서 P-체인으로/에서

● Banff*P-체인에서 활성화된 블록

● Apricot*P-체인의 비활성화 된 블록

● RemoveSubnetValidatorTxP-체인에서 활성화된 s

● TransformSubnetTxP-체인에서 활성화된 s

● AddPermissionlessValidatorTxP-체인에서 활성화된 s

● AddPermissionlessDelegatorTxP-체인에서 활성화된 s

● C-체인에서 비활성화된 ANT ImportTx/ sExportTx

● C-체인에서 비활성화된 ANT 사전 컴파일

지원 중단

● Ubuntu 18.04 릴리스는 더 이상 사용되지 않으며 다음을 위해 제공되지 않습니다.>=v1.9.1

여러 가지 잡다한

● P-chain 지갑에서 잠긴 입력 서명 수정

● 로거 인터페이스에서 제거된 주장

● 제거된 –assertions-enabled플래그

● –bootstrap-max-time-get-ancestors플래그 의 오타 수정

● 표준화된 내보낸 P-Chain 코덱 사용

● E2E 테스트의 향상된 격리 및 실행

● 제네릭을 사용하도록 연결된 해시맵 구현을 업데이트했습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Core Browser Extension은 이더리움에 대한 지원을 추가하여 Avalanche, Bitcoin 및 EVM 블록체인 전반에 걸쳐 UX에 대한 새로운 표준을 설정합니다.

Ethereum 가상 머신을 실행하는 모든 블록체인에 대한 지원을 추가한 후 Core는 Avalanche, Ethereum 및 Bitcoin을 포함한 모든 주요 블록체인에서 원활한 전환을 허용하는 최초의 브라우저 확장이 됩니다.

최근 Ava Labs에서 출시한 무료 비보관 Web3 브라우저 확장인 Core 는 이제 Ethereum Virtual Machine(EVM)과 맞춤형 Avalanche 서브넷을 실행하는 모든 블록체인을 지원하여 블록체인에서 멀티체인 사용자 경험에 대한 새로운 표준을 설정합니다.

지금까지 Web3 사용자는 실망스러울 정도로 단편화된 경험을 처리해야 했으며 여러 체인에서 활동하려면 일반적으로 각각 고유한 성능-사용성 트레이드오프가 있는 여러 브라우저 확장을 사용해야 했습니다.

작업을 수행할 때 네트워크를 통해 이러한 확장에서 dApp을 찾고 액세스하는 것은 종종 번거롭고 시간 소모적이며, 브리징 및 법정 진입로와 같은 고급 요구 사항이 있는 사용자의 경우 선택 사항이 훨씬 더 적고 찾기가 더 어렵습니다.

이는 단순한 작업조차 불필요하게 어렵게 만드는 것 외에도 이미 복잡하고 종종 짜증나는 사용자 경험에 위험과 불안을 야기합니다.

“우리는 사람들이 자산을 관리하거나 dApp과 네트워크를 즉석에서 전환하는 것이 그렇게 어렵지 않아야 한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이제 암호화를 처음 접하는 사람들이 Web3에 더 쉽게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하고 Web2가 우리 모두에게 가르쳐준 UX 표준을 제공할 때입니다. 기대합니다”라고 Ava Labs의 SVP이자 제품 책임자인 Nick Musallem이 말했습니다.

이 최신 릴리스를 통해 Core는 사용자가 모든 크로스체인 자산 및 수집품을 확실히 제어할 수 있도록 하고 네트워크를 통해 좋아하는 Web3 dApp, 프로젝트 및 커뮤니티를 직관적이고 사용하기 쉬운 단일 장소에서 쉽게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합니다.

Web3 사용자 경험의 새로운 표준을 설정하는 데 도움이 되는 특정 새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더리움과의 호환성.

Ethereum 네트워크를 포함한 모든 EVM 호환 체인을 완벽하게 지원하는 Core를 통해 이제 Avalanche, Binance Smart Chain, Tron, Fantom 및 인기 있는 EVM을 포함한 여러 블록체인에서 자산을 쉽게 보고, 관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호환되는 Layer2 블록체인.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맞춤형 서브넷 지원.

빠르게 성장하는 Avalanche 생태계에서 개발 속도를 따라잡는 것은 어려울 수 있으며, 새로운 서브넷이 출시될 때마다 새로운 네트워크와 토큰을 수동으로 추가해야 하는 것보다 더 짜증나는 일은 없습니다.

새 서브넷을 자동으로 기본적으로 지원하는 이번 릴리스에서는 모든 것이 변경되었습니다. 새 네트워크를 추가하는 단계를 건너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네트워크 확장에 따라 놓치거나 뒤처지는 일이 없기 때문에 이제 안심할 수 있습니다.

빠른 전환.

서브넷이 다른 이점 중에서 확장성 및 대기 시간과 관련하여 엄청난 이점을 제공한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그러나 사용성을 희생하고 네트워크 간에 전환하는 것이 엄청나게 쉽지 않다면 이 모든 것이 헛된 것입니다. 이 최신 Core 릴리스는 단 두 번의 클릭으로 Avalanche, Bitcoin, Ethereum(및 기타 EVM 호환 체인) 간에 쉽게 전환할 수 있는 빠른 전환 기능으로 이러한 마찰 지점을 해결합니다.

“지난 10년 동안 출시된 거의 모든 지갑을 사용해 보았지만 Core를 사용하고 나서야 사람들이 필요한 모든 Web3 도구에 쉽게 액세스할 수 있는 위치에 도달했다고 믿기 시작했습니다. 한 곳에서 이 기술이 실제로 자리를 잡기 시작했습니다.” Ava Labs의 설립자이자 CEO인 Emin Gün Sirer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암호화폐에 대한 우리의 첫사랑은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이었습니다.

Avalanche와 함께 그들의 잠재력이 완전히 발휘되는 것을 보는 것은 저에게 정말 특별한 순간이었습니다.”

더 나은 멀티체인 Web3 경험을 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지금 코어를 사용해 보세요.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