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제닉 에어드랍 리플 홀더 스냅샷 완료

솔로제닉 에어드랍 리플 홀더 스냅샷 완료

 

몇일전 부터 리플 가격이 조금 오른다 싶었는데

그 원인(?) 중 하나가 아니냐라고 이야기 되던 솔로제닉 코인

리플 홀더들에겐 올해 이래 저래 많은 코인들 에어드랍이 많았는데요.

저번에 송버드 에어드랍을 받은데 이어서

크리스마스 일자로 솔로제닉 에어드랍이 있었습니다.

솔로제닉의 티커가 (SOLO)라서 뭔가 처음엔 장난인가? 싶었는데

진짜였다는…

 

관련해서 내용을 정리해볼께요.

리플 홀더 대상 솔로제닉 에어드랍

이번 에어드랍은 리플(XRP)을 보유하신 홀더 대상으로 솔로제닉(SOLO)을 에어드랍하는 건입니다.

리플을 개인 지갑에 가지고 있어야지 원래 에어드랍이 되는데 많은 거래소들이 에어드랍 지원을 밝히면서

거래소에 가지고 있는 리플을 대상으로도 에어드랍을 받을 수 있게되었는데요.

제가 개인적으로 사용중인 업비트는 물론 바이비트, 고팍스까지 리플 홀더들에게

솔로제닉 에어드랍을 해주어서 따로 지갑에 받을 생각은 안하고 거래소에서 에어드랍을 받기로했습니다.

리플을 보유하고 있으면 2021-12-25 5:00AM에 스냅샷을 찍어 솔로제닉 코인을 에어드랍하는 식입니다.

거래소 에어드랍이 솔로제닉의 상장을 담보하는 것은 아니지만, 따로 지갑에 담고하는 과정이 조금 번거롭다고 느껴져서…

그냥 거래소에서 받기로 했네요.

이번 에어드랍이 1:1 비율도 아니고 나중에 확정되는 방식이라서 그렇게 한거 같고..

만약에 1:1 에어드랍이라면 지난번 오미세고 에어드랍때처럼 조금 더 분석해서 제대로 했을 것 같은데, 그럴 정도는 아니었던 것 같습니다. ㅎㅎ

참고로 솔레제닉(Sologenic)은 리플(Ripple) 블록체인 위에 정교하게 형성된 생태계로, 암호화폐와 주식,

ETF, 상품 등 비블록체인 자산 간의 투자와 거래를 촉진시키기 위한 암호화폐라고합니다.

캐나다의 암호화폐 거래소인 코인필드(Coinfield)가 진행하는 프로젝트라고하는데…

아무래도 ‘리플’보유자 대상 에어드랍이란 점과, 크리스마스쯤에 에어드랍을 해주는점 때문에 이슈가 된것같습니다.

지급 비율이 아직 확정이 안되었는데, 아무튼 선물처럼 주어지는 코인이니 잘 받아봐야겠습니다.

각종 에어드랍 정보 및 코인 정보는 코인 커뮤니티에서

가상화폐 거래나 가상자산 관련 거래를 하다보면 아무래도 정보의 중요성이 가장 중요하단걸 언제나 느끼게됩니다.

저 같은 경우는 주변에 친구들이나 지인들에게 이런 이야기를 해주면

그런 정보든 다 어디서 얻냐고 물어보던데 ㅎㅎㅎ

인터넷이라는 강력한 도구가 있어서 ㅎㅎ 언제 어디서든 관심과 정성만있으면 원하는 정보를 잘 찾아볼 수 있습니다.

물론 코린이 시절에는 무턱대고 정보를 찾으려 하면 어떤 것부터 찾아야될지 모르겠고 막막하기 마련일텐데요.

코인 커뮤니티를 잘 활용하면 커뮤니티 회원들에게 정보를 얻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국내 유명 코인 커뮤니티가 코인판 같은 곳도 있고, cic 커뮤니티 같은 곳도 있는데요.

cic 커뮤니티는 커뮤니티 활동에 따라서 커뮤니티에서 통용되는 포인트를 코인으로 전환하여

실질적인 현금화를 할 수 있기 때문에 활동에 대한 보상을 받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CIC 커뮤니티는 슈퍼커뮤니티, 클레이민트, 퍼프렌즈 등 다양한 프로젝트를 갖춘

PER 프로젝트의 일환이기 때문에 미래 성장성이 더 기대되기도 하구요.

cic 커뮤니티의 활동 포인트와 관련된 내용은 아래에 잘 정리가 되어있는데요.

포럼 활동을 통해서 Klay 코인을 벌수도 있고, 라이터 활동을 통해서 Klay 코인과 PER 코인을 벌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